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미시간벤처 "친구야~ 내가 쏜다 20억" 2013-03-18 16:55:14
총제작비의 30~50%가량을 직접 부담하는 경우가 많다. 친구2의 순제작비는 48억원이다. 여기에 광고·홍보(p&a) 비용으로 22억원을 책정해 총제작비는 70억원 정도다. 메인 투자자인 미시간벤처와 배급사인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절반씩 조달하는 구조다. 미시간벤처는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출자받은 문화콘텐츠펀드를...
아이돌그룹 오프로드, 리얼다큐 '오프로드 원정대'서 신곡 공개 컴백 기대 UP 2013-03-12 10:17:18
mtv 리얼리티 제작 사상 최고의 제작비가 투여된 ‘오프로드 원정대’는 서호주 아웃백 지역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되었고, 헬리캠 및 각종 고가의 장비가 사용돼 기존 아이돌 리얼리티와는 차원이 다른 영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프로그램은 그룹 오프로드의 다섯 멤버가 여신을 구출하기 위해 서호주의...
가수 출신 기획사 대표, 연예인 지망생 돈뜯고 성추행 2013-02-28 15:42:32
훈련을 시키고, 앨범 제작비와 방송 활동 및 공연을 지원한다”고 속여 연예인 지망생들을 끌어모았다. 그러나 실제 김씨의 회사에는 변변한 음향 시설도, 보컬 트레이너도 없어 연습생들이 각자 휴대폰으로 음악을 틀어놓고 연습하는 게 전부였다고 경찰은 밝혔다. 이들 연습생 가운데 정작 연예인으로 데뷔한 사람은 단...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서경덕교수, 소셜펀딩기업 인큐젝터 후원, 3.1절 만세운동 펼쳐 2013-02-28 11:22:28
리워드 제작비용, 그 밖에 불확실성이 있는 일들 대비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인큐젝터 관계자는 “남은 후원금은 다음 프로젝트를 위해 적립되거나 굿웨이 위드어스를 통해 직접적인 기부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독도와 우리 역사 문제의 가장 큰 적은 일본이 아니라 우리의 무관심이다. 역사를 기억하고 되풀이...
[w위클리]'야왕' 정윤호는 미스캐스팅? '신은 공평하다' 2013-02-26 08:01:13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단독]김동현, 추성훈 소속사 합류…본격 방송 활동 시작 ▶ ‘7번방의 선물’ 1000만 관객 돌파, 최저제작비로 ‘로또’ ▶ 저스틴 비버, 17세 가수 지망생과 열애 ▶ 조권, 지드래곤 투샷 투척 "위드 gd형" ▶ [포토] 걸스데이 유라,...
[w위클리]열애설 터진 ★들, 인정형부터 묵묵부답까지 다양 대처법 2013-02-25 14:00:03
출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단독]김동현, 추성훈 소속사 합류…본격 방송 활동 시작 ▶ ‘7번방의 선물’ 1000만 관객 돌파, 최저제작비로 ‘로또’ ▶ 저스틴 비버, 17세 가수 지망생과 열애 ▶ 조권, 지드래곤 투샷 투척 "위드 gd형" ▶ [포토]...
전지현 고준희 6년 전, 머릿결 샘내던 그녀… 본격 미모 대결 2013-02-24 20:03:35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단독]김동현, 추성훈 소속사 합류…본격 방송 활동 시작 ▶ ‘7번방의 선물’ 1000만 관객 돌파, 최저제작비로 ‘로또’ ▶ 저스틴 비버, 17세 가수 지망생과 열애 ▶ 조권, 지드래곤 투샷 투척 "위드 gd형" ▶ [포토]...
[뉴스초대석] 박원호 금융투자협회 자율규제위원장 2013-02-15 17:15:05
통보했으나 작년 말부터 수정사항이 많지 않은 광고물은 접수 후 24시간이내 심사결과통보로 단축운영 중 2] 또 이미지광고의 경우 회원사 광고제작비 절감을 위해 광고사용시한을 늘리는 것 등도 검토 중 4. 올해 구체적인 금융투자업계의 자율규제 방침 그리고 투자자 보호를 위한 방안 있으면 소개해 주십시요. □...
'마이다스의 손' 정태원, '아이리스2' 200억 투자한 이유가… 2013-02-07 18:28:48
회당 10억원 제작비를 들여 작품을 만들었고 시청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최고 시청률 35%라는 성과를 냈다. 종방 후에도 광고수익만 500억원이상을 벌었으며 20여개국에 수출돼 해외 수입 70억원을 달성했다. 하지만 그의 열정과 욕심을 채우기엔 아직 멀어보인다. 그는 이번...
[한경 마케팅 대상] 롯데홈쇼핑, 고객이 'N마크' 제품 살 때마다 기금 적립 2013-02-04 15:31:10
4월부터는 매주 수요일 ‘사회적 기업 광고방송’도 진행하고 있다. 이 방송은 롯데홈쇼핑과 한국사회적 기업중앙협의회, 한국사회적 기업진흥원이 맺은 ‘사회적 기업 광고방송 제작을 위한 협약’에 따른 것이다. 모두 36개 사회적 기업이 대상이며, 업체당 10분 분량의 방송 제작비 전액을 롯데홈쇼핑에서 지원한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