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그룹, 국내기업 최초 페이스북 팬 100만명 돌파 2013-01-10 10:50:05
소셜미디어를 활용하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따뜻해유(油)' 캠페인을 펼쳤다. 이를 통해 4일만에 4700만원이 모여 기금을 조성했고 전국의 10개 공부방에 연료비와 방한제품을 지원했다.지난해 여름에는 무더위에 고생하는 독거노인을 위해 '쿨한 나눔'...
삼성그룹 페이스북, 국내기업 최초 팬 100만명 돌파 2013-01-10 10:34:44
적극 활용하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공부방을 지원하기 위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따뜻해유(油)' 캠페인을 펼쳤다. 4일만에 4천700만원이 모여 전국의 10개 공부방에 연료비와 방한제품을 지원했다. 지난해 여름에는 무더위에 고생하는 독거노인을 위해 '쿨한 나눔'...
불황속 힐링열풍에 저염 제품 `인기` 2013-01-09 14:16:59
확산되면서 어릴 때부터 저염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제품들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출시된 베베쿡의 `기운찬 어린이 김`은 소름의 함량을 대폭 낮춰 자극적이지 않다. 국산 천일염으로 만든 봉선화 소금을 사용해 염도가 낮은 것은 물론 제품 산화 방지에도 좋다. 업계 1위인 동원 F&B 역시 소금을 전혀 사용하지 않...
우리 아이 물고 빠는 장난감, 유해물질 기준 초과 '헉' 2013-01-08 15:42:29
시중에 유통되는 어린이 장난감 등에서 유해물질이 기준을 무더기로 초과해 충격을 주고 있다. 환경부는 8일 어린이 생활용품, 장난감류, 학용품 등 4000개의 제품에 대해 프탈레이트, 노닐페놀 등 유해물질 함유 실태를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대상 제품중 '품질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 등 국내 관련법...
000 잡은 식품업체 "우린 불황 몰라요" 2013-01-07 14:52:02
토이저러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장난감 전문 매장이다. 어린이들이 동그란두부 캐릭터가 그려진 에어볼잡기 게임을 통해 제품을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돌(dole)코리아는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나지아 서울'에서 어린이와 가족 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 체험 행사를 실시했고,...
<게시판>'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 아이디어 공모 2013-01-07 11:31:12
한국 어린이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아이디어 공모를 7일부터 4주간 실시한다. 응모 분야는 '어린이와 엄마의 건강', '건강한 식습관', '어린이가 밝게 자라날 수 있는 안전한 환경' 등 3가지로,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한 12명에게는 헬스앤웰빙 제품이 상품을 지급하며...
[생글기자 코너] (중학생) 국립 생물 자원관으로 놀러오세요! 등 2013-01-04 10:29:26
등 많은 배울거리가 있다. 최근엔 주말마다 국립 생물 자원관의 어린이 전시 해설사, 초등학생 7명과 중학생 8명이 전시 해설에 나서 이야기를 듣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번 겨울, 자신의 마음의 지식을 채우기 위해 국립 생물 자원관으로 생물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계윤성 생글기자(풍무중 2년) younsung7h@naver.com...
긴급 상황 빠진 어린이 '원터치'로 구조 요청 2013-01-04 10:10:29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sk텔레콤의 초록버튼은 두 주체가 가진 강점을 최대한 활용한 ‘공동 합작’으로 양측은 지난해 6월 초록버튼 사업 실시를 위한 mou체결 이후 전문가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제품 개발에 힘써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유성 마케팅본부장은 “기존에 재단에서는 예방에...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전략입니다. 어예진 기자입니다. <기자> 어린이들 사이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3D 에니메이션 로보카 폴리입니다. 변신 가능한 자동차들이 구조활동을 통해 어려움을 해결한다는 내용입니다. 로보카 폴리는 일반 미디어 제작사가 제작하고 현대자동차가 기획 감수한 작품입니다. <인터뷰> 강석훈/현대차 유스마케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