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월드몰 개장 1주년…국민 2명중 1명 방문 2015-10-15 12:19:33
광장(B1F)에서 총 6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잠실 대바자회`를 진행하며, 바자회 매출의 5%를 송파구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2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는 `에르메스`, `루이비통`, `디올`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1%의 상품을 선보이는 `에비뉴엘 1st 럭셔리 페어(Luxury Fair)`도 진행됩니다.
[면세점 대전:피플] SK네트웍스의 숨은 병기, '준비된 면세점' 2015-10-15 12:02:00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최대 규모의 럭셔리 시계·보석 전문 부티크를 선보였다. 중국인 관광객 시장형성을 위해 중국인 고객 전문 서비스 인력 집중 육성 및 배치하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꾸준히 키워왔다. 사진제공: sk네트웍스/ 위블로 '빅뱅 오뜨 조아이에' 단독 전시. 아시아에 하나 밖에 없으며, 그 하나가...
롯데월드몰, 개장 1년…누적 방문객 2820만명 2015-10-15 10:03:30
1st 럭셔리 페어'도 실시한다.노병용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내년 123층 555m의 타워까지 완공되면 기존 잠실 롯데월드를 포함해 연간 250만명의 해외관광객 유치와 약 3000억원의 관광수입, 약 9조원의 경제적 파급효과가 기대된다"며 "대한민국 랜드마크를 건설한다는 자부심과 사명감으로 최선을 다할...
문화와 감성 살린 매장에 고객 발길 몰린다 2015-10-14 10:41:01
럭셔리 컨셉을 선보였다. 1층은 글로벌 시장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스파 퀄리티 스킨케어, 메이크업 브랜드, 니치 향수, 프리미엄 홈 프래그런스 제품이 입점, 풍부한 색과 향으로 가득 찬 공간을 연출한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발효 온천수 기반의 `오모로비짜(Omorovicza)`, 모로코 베르베르족 여인들이 직접 채취한 100%...
세계 VVIP를 위한 럭셔리 호텔, 광화문 한복판에 문 열었다 2015-10-01 18:01:30
경기 회복이 지연되고 럭셔리 호텔 수요가 검증되지 않은 점은 위험요인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주요 고객군인 글로벌 기업의 최고경영자(ceo) 등은 소수이고, 한국에 오는 일도 많아야 1년에 몇 번”이라고 우려했다. 그는 “그간 한국에 진출한 럭셔리 호텔들의 실적이 부진했던 것은 이런 시장의 특성...
시내면세점 입찰 D-1, 각 특허입지별 강점약점 분석 2015-09-24 14:42:59
있는 카지노를 활용, 럭셔리 브랜드 위주로 비교적 여유로운 쇼핑 공간, 높은 객단가 등도 장점 중 하나다. 그러나 위치상 시가지에서 한참 떨어져 있어 대중교통 여건이 좋지 않다. 교통체증이 없어 대형버스 주차도 문제없지만, 관광객들의 접근성이 떨어지며, 카지노를 제외하고는 딱히 즐길 거리가 없는 것이 단점이다....
어려운 중국어? 이제 뉴맥북 등 스마트 기기로 쉽고 간편하게 공부한다 2015-09-18 14:14:19
관심을 받고 있다.차이나탄은 중국 각지의 관광명소부터 로컬 시장, 유명 대학의 캠퍼스, 럭셔리한 호텔 등 실제 중국을 배경으로 약 1,000여명의 다양한 원어민들을 만나 그들의 언어생활을 그대로 화면에 담아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현재 차이나탄은 뉴맥북과 프리패스 수강권을 결합한 뉴맥북 패키지...
9월 면세 특허권 경쟁 속 워커힐면세점의 수성 전략 2015-09-02 18:23:59
관광 상품 가치와 전통을 자랑한다. 국내에선 찾아보기 힘든 최대 규모의 럭셔리 시계·보석 전문 부티크를 선보이고 있어 관광객들의 호응도가 높다. 또한 중국인 관광객 전문 서비스 인력을 집중적으로 육성 면세점 매장 직원의 90%가 중국어능력시험 hsk 5급 이상이다. 워커힐면세점은 라이프스타일 쇼핑, 다양한...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고객을 찾아서` 활발한 유통 다각화 2015-08-19 19:00:14
"앞으로 경기지역 소비자들에게 톰포드뷰티만의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헤어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통해 백화점 채널에 첫 진출한다. 백화점 1층에 위치한 편집스토어 `앳 뷰티(At Beauty)`에 입점 예정인 모로칸오일은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래블 사이즈의 헤어 ...
30대 그룹 계열사 14일 휴무…"내수활성화 나선다" 2015-08-11 11:05:58
공주한일고, 수시공략으로 업그레이드] ['억소리' 나는 럭셔리카 마케팅 들여다보니…]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