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李대통령 내외에 무궁화대훈장 수여 2013-02-12 11:53:02
정하고, 대용량 가전제품 가운데 비과세되는 고효율제품의 범위를 에너지 효율 1등급 이상의 제품으로 규정하는 개별소비세법 시행령 개정령안도 의결했다.차명계좌 신고로 1000만원 이상의 탈루세액을 확인한 경우 연간 5000만원 한도 내에서 5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하는 국세기본법 시행령 개정령안도 처리했다.정부는 이...
"韓 태양광산업 고효율·저원가 구조 실현해야" 2013-02-04 17:40:55
국내 태양광 업체들이 불황을 벗어나려면 '고효율·저원가' 기술을 실현하는 연구개발(R&D) 투자에 집중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박진호 연구원은 4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한국태양광산업협회 주최로 열린 토론회에서 "한국 기업의 태양광 모듈 생산비가 수직 계열화된중국 기업보다...
철도공단, 27억원 규모 중국 고속철도 감리 착수 2013-02-04 16:49:46
저비용 고효율의 고속철도 건설을 위해 쌍방이 최선의 노력을 다짐하고 있다"면서 "항저우~상하이, 정저우~충칭간 고속철도사업에의 공동참여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말했습니다. 철도공단은 지난 2005년 중국 고속철도 감리시장에 처음 진출한 이후 총 13건의 사업을 수주해 53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VPR]2013경향하우징페어, 전시회 기간 내 다양한 특별전 개최 2013-02-04 11:46:12
45%를 차지한다. 고효율 창호는 연간 에너지 비용을 최대 20%까지 줄일 수 있다. 창호 에너지소비효율등급제 시행과 글로벌 녹색 성장 기조 등 고효율의 품질 경쟁력을 갖춘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2013 경향하우징페어』에서는 우수한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의 창호를 소개하는 우수 에너지소비효율등급...
LG중대형 냉난방에어컨, 국내 최고효율 1등급 획득 2013-02-03 14:33:11
67%까지 절감해줍니다. 또한 디자인을 차별화한 LG전자의 중대형 냉난방에어컨 프리미엄 라인업 9개 전 모델이 1등급을 받았습니다. 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 곽준식 상무는 “앞선 인버터 기술을 바탕으로 국가적인 에너지 소비 절감에 기여하는 고효율 제품을 지속 선보여 에어컨 시장의 절대우위를 굳힐 것”이라고...
LG "중대형 냉난방에어컨 에너지효율 국내 최고" 2013-02-03 11:00:17
에너지효율 1등급 기준을용량에 따라 10~20% 상향조정했다. 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 곽준식 상무는 "앞선 인버터 기술을 바탕으로 국가적인 에너지소비 절감에 기여하는 고효율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에어컨 시장의 절대 우위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LG 휘센 '챔피언스타일', 저탄소제품 인증 획득 2013-01-31 16:18:39
소비 정착에 앞장서 왔다. 이번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lg전자는 ‘탄소성적표지’ 를 86개 확보해 업계 최다 기록을 수립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효율은 물론 친환경 부문에서도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을 재 입증했다"며 "한발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일등 바람 휘센의 에어컨 최강자 자리를...
LG 가정용 에어컨 친환경 '저탄소제품' 인증 2013-01-31 11:00:53
초고효율 시스템에어컨 '멀티브이 슈퍼4'는 '탄소배출량' 인증을받았다. 환경부는 제품의 생산·유통·사용·폐기 등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을 측정해 1차로 '탄소배출량' 인증을 부여하고, 이 가운데 탄소배출량과 탄소감축률 기준을 만족시킨 제품에 2차로 '저탄소제품'...
LG, 가정용 에어컨 최초 '저탄소제품' 인증 2013-01-31 11:00:00
"고효율은 물론 친환경 부문에서도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을 입증했다"며 "한발 앞선 기술력으로 에어컨 최강자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탄소성적표지는 친환경 제품의 개발 및 소비 촉진을 위해 환경부가 주관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운영하는 국가공인인증제도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아반떼와 확실히 차별되는 모델로 한국시장 공략" 2013-01-31 01:32:41
주력차종이다. 차체를 감안하면 어울리지 않는 배기량이다. 그러나 고효율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입장에서 보면 우리가 불리하다. 그렇다고 인피니티는 연비를 위해 성능을 희생하지 못한다. 정체성을 잃기 때문이다. 닛산 브랜드는 제품이 다양하지만 우리만의 독특한 감성을 잘 전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