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스타항공서 대체육 '라구미트볼 펜네파스타' 맛보세요 2025-04-11 09:29:54
취항에 맞춰, 승객분들께 보다 폭넓은 식사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베저테리언을 위한 사전 주문 기내식과 할랄 간편식을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한 기내식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스타항공의 사전 주문 기내식은 국제선 출발 72시간 전까지 홈페이지와 예약센터를 통해 주문할 ...
이스타항공, 베저테리언 위한 사전 주문 기내식 출시 2025-04-11 09:02:22
기내식과 간편식은 총 3종으로 △라구미트볼 펜네파스타 △호기샌드위치 △닭고기맛 할랄라면으로 구성돼 있다. 라구미트볼 펜네파스타는 육류 대신 식물성 대체육을 활용해 맛과 식감을 모두 잡았다. 호기샌드위치는 호기빵 안에 당근 라페와 각종 채소를 풍성하게 담아 가볍지만 포만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닭고기맛...
"달콤한 '천사'를 마신다"…엔제리너스, 브랜드 모델 애칭 딴 '밀키바닐라엔젤' 출시 2025-04-08 16:02:24
위해 간편한 식사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공간에 대한 고객 소비 트렌드를 확인하며 갓 구운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공간 ‘베이커리 카페’를 통한 차별화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엔제리너스의 베이커리 카페는 베이커리·디저트 메뉴에 대한 고객 소비 트렌드를 접목해 선보인 매장 콘셉트로 매장 배송 후...
[책마을] 시니어를 읽어야 미래가 보인다 2025-03-28 17:16:58
달하고, 간편 결제에 대한 선호도 역시 점차 높아지고 있다. 중년 여성층은 가수 임영웅 ‘덕질’로 자신의 취향을 마음껏 드러낸다. 단순히 나이가 들었다는 이유로 노인으로 취급받길 거부하는 것이다. 이를 토대로 연구원은 “시니어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며 시니어 친화적 환경을...
백년소상공인 제품 브랜드화 나선다…소진공·롯데웰푸드 '맞손' 2025-03-20 14:00:06
전통 레시피들을 롯데웰푸드의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인 '식사이론'과 접목해 소비자 수요가 높은 공동브랜드 상품(가정간편식·즉석식품·밀키트)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이번 협약은 소상공인을 위한 단순한 지원을 넘어 대기업과 소상공인이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중요...
CU "단백질 쉐이크 한손한끼 시리즈, 외국인 고객에 인기" 2025-03-20 10:25:19
CU는 식사 대용식인 '한손한끼 시리즈'가 외국인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끈다고 20일 밝혔다. CU가 작년 6월 선보인 한손한끼 시리즈 5종은 휴대와 음용이 간편한 파우치 형태의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다. 해당 시리즈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 대비 22배 늘었고, 지금까지 80만개가 넘게 팔렸다. K푸드 특화 편의점...
GS25 "4년 만에 재출시한 바삭 김밥, 3주 만에 50만개 팔려" 2025-03-14 08:18:34
고객에게 간편하면서도 품질 높은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것을 간편식 운영 전략의 핵심으로 삼고 있다. 문지원 GS25 FF팀 MD(상품 기획자)는 "바삭날치알참치마요김밥의 성공은 고객의 취향과 수요를 정확히 읽어 낸 결과"라며 "GS25가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며, 맛과 트렌드를...
대상, 호밍스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가정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바삭한 만두를 2025-03-12 16:04:33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지난 2월 출시한 정통 중화풍 군만두 제품인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밍스는 집을 뜻하는 ‘홈(Home)’에 진행형을 의미하는 ‘ing’를 접목한 단어다. 가장 편한 공간인 집에서 요리를 하고 식사를 하는 순간 등 모든 단계에서 고객의...
"1900원으로 한끼 해결" 입소문…2주 만에 50만개 팔렸다 2025-02-28 13:17:36
SPC삼립은 고물가 시대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점심값 급등)으로 식사 대용 간편식 시장이 주목받자, 소비자가 빠르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베이커리를 선보였다. 런치빵은 '토마토 피자 브레드'와 '콘마요 빅브레드', '어니언 치즈 브레드', '햄뽀끼 빅브레드' 네 종류...
"1,900원으로 점심 해결"…판매 2배 늘었다 2025-02-28 10:31:50
시대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점심값 급등)으로 식사 대용 간편식 시장이 주목받자, 소비자가 빠르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베이커리를 선보였다. 런치빵은 '토마토 피자 브레드'와 '콘마요 빅브레드', '어니언 치즈 브레드', '햄뽀끼 빅브레드' 네 종류로, 제품 길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