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ED마스크 최강자’ 셀리턴, 고객사랑 사회에 리턴 2020-04-14 10:00:03
연속으로 수상한 고객감동 경영대상, 2019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등 유수의 상을 휩쓰는 등 대내외적으로 이름을 떨친 데에는 협력사의 도움이 컸기에 상생 경영을 도모하고 있다. 셀리턴은 2018년에 이어 2019년 역시 ‘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진행하며 협력사의 노고에 감사하는 동시에 어려움에 대해...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 2020-01-09 17:52:34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한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이 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렸다. 우리은행, KB증권, KB국민카드, 호텔롯데 롯데리조트,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더엔진, 키친아트, 씨젠의료재단, 하나로의료재단, 한국철도차량엔지니어링, 동곡기정, 블루원, 셀리턴 등 고객감동경영을...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과거의 제품·서비스론 안 통해…혁신만이 고객을 감동시킨다 2020-01-08 16:02:29
이번 고객감동경영대상 행사는 단순히 고객만족 우수기업에 대한 표창이 아니라 수많은 기업에 고객감동경영을 위한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는 의미있는 행사라고 생각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업종에서 많은 기업들이 이 상에 응모하여 심사과정에서 심사위원들을 고민하게 만들었습니다. 심사과정은 크게 두...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섬세한 배려, 끊임없는 혁신…고객 사로잡은 기업들 2020-01-08 16:01:38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선진경제사회를 선도하는 기업을 시상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은 2007년도에 제정되어 올해 14회째를 맞게 되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며,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다. 2019년은 많은 소비자들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은 한 해였다....
우리은행 ,저소득·다문화 등 금융 취약계층 든든한 '울타리' 2020-01-08 15:55:51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종합대상 수상과 최고의 영예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고객제일·현장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신뢰받는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온 결과라는 평가다.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사진)은 올해 경영목표를 ‘신뢰, 혁신, 효율’로...
KB증권, 해외주식 원화 거래서비스…고객 만족도 높여 2020-01-08 15:54:19
김성현)이 14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는 통합 이후 자산 증대라는 외형성장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강조한 경영전략의 결과라 할 수 있다. KB증권은 고객과의 소통을 우선시해왔다. 우선 해외주식 매매 시 환전수수료를 부담 없이 원화로 자유롭게 거래할...
보람상조, 장례지도사 교육원 설립…전문인력 양성 주력 2020-01-08 15:47:18
보람상조가 ‘클린서비스’ 실천으로 ‘제14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보람상조는 지난30년간 쌓아온 장례행사 경험과 ‘고객중심경영’을 바탕으로 ‘내 부모, 내 형제처럼’ 고객을 모심으로써 대한민국 상조문화를 이끌어...
동곡기정, X레이 검색장비·폭발물탐지기 등 보안장비 '최고' 2020-01-08 15:45:23
기반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광선 동곡기정 회장은 “소비자에 대한 신뢰와 책임을 강조하는 기업으로 서비스를 이어오는 공로가 인정돼 올해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보안검색장비 부문에 5년 연속 수상했다”며 “고객이 중심이 되는, 기술이 중심이 된다는 원칙을...
사학연금공단, 교육 사각지대 해소…미래인재 양성에 기여 2020-01-08 15:42:49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한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3년 연속 공공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사학연금은 적극적인 급여시효소멸 예방활동 및 관리체계 구축을 통해 고객급여 보장권리 확보 및 연금급여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사학연금은 사회적 약자와 교육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또한 지속적으로...
NHN여행박사, 고객 마음 향한 끊임없는 혁신 2020-01-08 15:34:03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여행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한·일 외교 갈등 및 홍콩 시위 등 국제적인 이슈가 겹쳐 얼어붙은 여행 심리는 쉽게 풀리지 않았다. 이에 여행박사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주기 위해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