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이뱅크, 3분기 누적 순익 1,034억원...비이자이익 90% 급증 2025-11-13 11:14:59
48.1% 감소했다. 정보기술(IT) 투자 확대와 외형 성장을 위한 마케팅 비용 증가로 일반관리비가 늘어난 영향이다. 요구불예금이 전체 수신 확대를 견인했다. 파킹통장 '플러스박스'는 연 최대 2.2% 금리를 바탕으로 잔액이 12조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조 원 이상 증가했다. 개인 수신 중 요구불예금 비중은 65.6%...
"켄달 제너도 다녀갔대"…미국인 1만2000명 찾은 에이피알 뉴욕 팝업 2025-11-13 10:15:05
미국 뉴욕에서 팝업 매장과 타임스스퀘어 광고 등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캠페인에는 켄달 제너 등 글로벌 유명 셀럽들이 직접 현장을 찾아 화제를 모았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2일까지 브로드웨이에서 팝업매장을 열고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미용 기기 인기...
에이피알 뉴욕 팝업매장에 켄달 제너 등 1만2천명 찾아 2025-11-13 08:43:39
미국 뉴욕에서 팝업 매장과 타임스스퀘어 광고 등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2일까지 브로드웨이에서 팝업매장을 열고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미용 기기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팝업매장에는 1만2천명이 다녀갔으며 미국 유명 모델인 켄달 제너도 현장을 찾아...
현대차 지성원 전무, 디자인공로 '대통령상 표창' 수상 2025-11-12 16:58:16
전달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제품 마케팅을 넘어 고객이 공감하는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가치를 창의적으로 구현해내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오고 있다. 실제 현대차는 지난 10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2025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브랜드 가치...
죽이야기, MZ세대와 함께하는 ‘AI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잡 프로젝트 3기 참여 2025-11-12 14:20:51
‘마케팅 잡 프로젝트 3기’에 참여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 한경닷컴이 운영하는 실무형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청년들이 실제 브랜드와 협업하며 전략 수립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운영, 성과분석까지 전 과정을 경험한다. 프로젝트는 다수의 브랜드를 컨설팅한 마케팅 전략가 이수빈...
HSAD, 아마존·카카오 광고 파트너 인증…종합광고사 최초 2025-11-11 08:38:45
최초로 아마존과 카카오의 플랫폼 광고를 직접 운영·대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데이터와 기술 기반의 풀 퍼널(Full Funnel) 마케팅 운영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광고 성과를 실시간으로 관리하는 통합 운영체계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풀 퍼널 마케팅은 고객 구매 과정에서 각 단계에 맞는 미디어 채널을 통해...
"차은우보다 잘생겼다" 소문난 동생이, 왜?…포착된 곳이 2025-11-11 07:47:36
자문을 수행하고 있으며, 미디어 전공자로서 제일기획과 펑타이에서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고 소개했다. 이 연구원은 파운데이션 모델(Foundation Models)의 다양한 조합을 활용해 산업별 니치 경영 문제를 AI로 해결하는 효율성을 모색하고,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검증(Verification) 엔진으로의 응용을 다룬 것...
美 국민간식 넘보는 김…"K푸드 성공열쇠는 스토리 마케팅" 2025-11-10 18:14:47
품질을 내세우기 전에 거부감을 없애는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고 말했다. 전 대표가 김 광고 캠페인에서 다양한 인종과 연령의 사람들이 김을 먹는 모습을 보여준 이유다. 김미 제품은 조미김업계 처음으로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클린라벨)과 비유전자변형식품 인증을 받았다는 사실을 다음에 내세웠다. “LA 할리우드...
예비 마케터라면? 마케팅 잡 프로젝트에서 브랜드 광고 집행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 2025-11-10 15:51:36
등 마케팅 전 분야에 관심 있는 청년들을 위한 실무 중심 프로젝트로 8주간 진행되며, 참여 청년들은 참여 기업 전문 멘토의 멘토링과 함께 브랜드 분석, 콘텐츠 기획, 마케팅 실행, 광고비 집행 운영 등 실제 마케팅 캠페인과 관련한 전 과정을 KPI 기반 성과발표까지 직접 수행하며,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마케팅 잡...
루미다, ‘디지털마케팅테크쇼 2025’서 참여형 키네틱 미디어 공개 2025-11-10 14:20:29
박마리)가 11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디지털마케팅테크쇼 2025(DMTS 2025)’에서 관람객이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차세대 미디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AI meets Emotion’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기술이 감정을 이해하는 순간’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현장이었다. 루미다는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