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피스디포, 서울 강남 ‘건설회관점’ 신규 오픈 기념 행사 실시 2025-05-07 13:45:00
50% 할인, 인기 문구류 균일가 행사 등 실용적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관계자는 “건설회관점은 문구·사무용품 구매와 함께 일상 쇼핑과 편의 서비스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복합형 매장”이라며 “인근 직장인들과 방문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할...
유통가, '건강기능식품'을 신성장 동력으로…경쟁 불붙어 2025-05-05 07:33:00
아성다이소도 지난 2월 말부터 3천원과 5천원 균일가로 건기식을 팔고 있다. 대웅제약 등의 종합 비타민과 칼슘제, 눈 영양제, 오메가3 등을 팔고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건기식 상품을 가성비 높은 균일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의점 업계는 최근 들어 건강 상품군을 한층 더 확대하고 나섰다....
무신사 뷰티, 온오프라인 뷰티 페스타…성수동서 팝업 2025-05-01 10:08:30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 데이, 균일가에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럭키박스 등을 준비했다. 오프라인에서는 16일부터 사흘간 성수동 일대 무신사 공간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무신사 스퀘어 성수4,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 라이징 브랜드 45개가 참여해 고객 참여형...
세븐일레븐, 창립 37주년 감사제…"한 달 내내 파격 할인" 2025-04-30 11:32:03
1천400원, 일반택배는 2천700원 균일가 할인 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김민정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국내 편의점 산업의 시작을 알리고 트렌드를 이끌어온 37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초 편의점이라는 위치에 걸맞은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3000원' 다이소 화장품에도 밀렸다…그야말로 '초비상' 2025-04-29 19:30:04
등 균일가로 선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는데 중소 브랜드 위주 뷰티 유통사의 마케팅 전략을 대기업 제조사들의 느린 의사결정 구조가 따라가지 못한다”며 “애경산업의 부진도 국내 화장품 업계의 구조적 변화와 맞물려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풀이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이 간판' 걸렸다 하면 상권 초토화..."경쟁이 안돼" 2025-04-28 07:02:29
기준 1천519개까지 확장했다. 균일가 생활용품 전문점이라 청소·세탁·주방·욕실·미용·화장·인테리어·문구·완구 등 3만개 정도 상품 수를 유지하지만,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라 수시로 바뀐다. 월평균 600개 이상의 신상품이 매장에 들어오고 판매가 저조한 상품은 제외하는 방식이다. 최근에는 의류와 화장품,...
무신사·다이소에 골목상권 직격탄…소상공인은 '벼랑 끝' 2025-04-28 06:31:00
애초 균일가 생활용품 전문점으로 출발한 만큼 취급 품목에 제한이 없다. 청소·세탁·주방·욕실·미용·화장·인테리어·문구·완구 등을 중심으로 3만개 정도의 상품 수를 유지하지만,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라 수시로 교체된다. 월평균 600개 이상의 신상품이 매장에 들어오고 판매가 저조한 상품은 제외하는 방식으로...
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황금연휴 ‘감사선물’ 대규모 행사 2025-04-27 07:57:07
등이 참여하는 균일가 대전과 밀레, 콜핑, 마운티아, 레드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창고 대개방전도 함께 열린다. 수성점에서는 아동의류 어린이날 선물 상품전과 더레노마 창고대개방전, 골프·아웃도어·여성 의류 선물 상품전 등을 진행한다.노튼 인기 제화 균일가전과 아동주니어 브랜드 연합전도 마련된다. 식품...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다이소는 화장품을 1000원부터 5000원 사이의 균일가로 판매하며 2만~3만원대의 제품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을 대거 끌어모았다. 지난해 다이소의 화장품 매출은 샤넬밤(손앤박 멀티컬러밤), 리들샷(VT 리들샷 앰플) 등 히트상품에 힘입어 전년 대비 144%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주요 화장품 업체들도...
쿠팡 온라인쇼핑 '평정'…압도적 1위 2025-04-17 10:13:23
유통업계의 다크호스로 부상한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6위에 자리한 게 눈에 띈다. 핵심 사업인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는 의미다. 1인당 결제단가도 쿠팡이 20만원으로 가장 많았다. 이어 CJ온스타일(18만원), 현대홈쇼핑(17만원), SSG닷컴(16만원), 롯데홈쇼핑·GS샵(1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