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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빌딩 쪼개 사고, 스니커테크까지…'투자 공식' 싹 바꾼 MZ세대 2021-07-19 17:37:26
나무 심기에 활용하는 네오뱅크(디지털은행)다. 500만 명의 회원 중 MZ세대는 53%다. 이들은 다른 회원보다 3.5배 더 많이 SNS를 활용한다. 이상백 애스피레이션코리아 대표는 “MZ세대는 참여를 중시하며 서로 연결돼 있고, 사회적 신념을 추구하는 성향이 강하다”고 설명했다. 금융의 ‘게임 체인저’디지털 금융 플랫폼...
국내 IPO 청약경쟁률 10년새 3배 '급등'…하반기도 대어 출격 2021-07-14 07:38:34
485조2210억원의 청약증거금이 모였다. 올해 하반기에도 IPO '대어'들이 대거 쏟아지면서 올해 청약증거금과 공모금액은 역대 최대 수준에 달할 전망이다. 넷마블네오와 LG에너지솔루션, 현대중공업 등이 IPO 신청 청구서를 접수했고 카카오페이와 카카오뱅크, 크래프톤, 에스디바이오센서 등은 심사 승인을...
IPO 청약경쟁률 2.7배 급증…소액주주 2천만 증가 2021-07-14 07:28:46
13만5천원)가 상위 5위 안에 들었다. 올해 하반기에도 IPO `대어`들이 대거 쏟아지면서 올해 청약증거금과 공모금액은 역대 최대 수준에 달할 전망이다. 넷마블네오와 LG에너지솔루션, 현대중공업 등이 IPO 신청 청구서를 접수했고, 카카오페이와 카카오뱅크, 크래프톤, 에스디바이오센서 등은 앞서 심사 승인을 받아...
'동학개미의 힘'…IPO 청약경쟁률 2년 만에 2.7배 '껑충' 2021-07-14 05:42:12
최대 수준에 달할 전망이다. 넷마블네오와 LG에너지솔루션, 현대중공업 등이 IPO 신청 청구서를 접수했고, 카카오페이와 카카오뱅크, 크래프톤, 에스디바이오센서 등은 앞서 심사 승인을 받아 하반기 상장을 앞두고 있다. ┌─────────────────┬───────────────────┐ │청약경쟁률 상...
센트비, KT와 손잡고 해외 송금 수수료 할인해 준다 2021-07-06 09:54:19
[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외환 전문 네오뱅크 센트비가 해외 송금 업계 최초로 KT와 단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외국인 고객 대상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센트비와 KT는 외국인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KT멤버십 가입자라면 센트비가 제공하는 해외 송금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센트비, 한국 해외송금 앱 최초 인도네시아·싱가포르 진출 2021-06-01 14:48:25
네오뱅크 센트비가 국내 최초로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에 해외송금 앱 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고 1일 발표했다. 센트비는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 현지에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50개국으로 해외 송금을 지원하는 앱 서비스를 론칭했다. 양국 소재 고객이 센트비 앱을 이용하면 한국 원화, 인도네시아 루피아, 싱가포르 달러...
마켓컬리가 마주해야 할 현실의 장벽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5-31 06:10:12
한국형 아마존 모델에 손정의 회장이 이끄는 소프트뱅크비전펀드는 2015년과 2018년 쿠팡에 각각 10억달러, 20억달러를 투자했다. 막강한 후원자를 등에 업고, 쿠팡은 지난해 약 24조원에 달하는 거래액을 달성했고, 올 3월엔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했다. 마켓컬리가 쿠팡과 비슷한 궤적의 성공 가도를 달릴 지, 아니면...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7일) 2021-05-17 16:31:55
│네오위즈 │374,852.4 │156,718.0 │ ├────┼──────┼─────┼─────┼─────┼─────┤ │네오팜 │196,964.8 │55,103.0 │티씨케이 │348,509.3 │20,271.0 │ ├────┼──────┼─────┼─────┼─────┼─────┤ │제넥신 │195,214.3 │19,504.0...
메리츠證 "넷마블, 1분기 실적 추정치 하회…신작 성공 관건" 2021-05-17 08:42:06
그는 "넷마블 게임게발 자회사 넷마블네오의 기업공개(IPO)가 '제2의 나라' 성공 유무에 따라 기대감 고조될 가능성이 존재한다"며 "또 매도가능증권인 카카오뱅크(지분율 4%)도 기업공개 준비 중으로 지분 혹은 투자자산 가치 재평가가 지속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류은혁 한경닷컴 기자 ehryu@hankyung.com
NiziU, 日 새 앨범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1위…막강한 `니쥬 파워` 연속 입증 2021-04-08 11:00:03
기업 소프트뱅크의 새 프로젝트, 수록곡 `I AM`(아이 엠)은 화장품 브랜드 KOSE(고세)의 CM송으로 쓰이며 현지 대중과 친밀감을 쌓아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아울러 최근에는 오사카 우메다의 랜드마크인 헵파이브(Hep Five)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키고 뜨거운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5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