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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다논,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에 라벨 없앴다 2022-11-11 08:50:54
= 풀무원다논은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을 라벨이 없는 제품으로 만든다고 11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지난해 '풀무원다논 그릭'을 무(無)라벨 제품으로 출시했고 이후 무라벨 제품을 늘려갔다. 이번에 '아이러브요거트' 일부 제품과 '액티비아'도 무라벨 제품으로 선보이면서 떠먹는 요거트 전...
"장보기 무섭네"…유제품 가격 줄줄이 인상 2022-10-28 17:10:36
부담 압박이 커지면서 '매일바이오 드링킹요거트'(250mL)와 '매일바이오 떠먹는요거트'(150g) 가격을 각각 15%, 25% 올렸고 '엔요'(280mL) 가격은 21% 올렸다. 매일유업은 앞서 6월 가공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출고가를 4.9% 올렸고 '우유속에' 시리즈 3종의 출고가를 10%,...
"가성비 최고"…온라인쇼핑 주문 10배 폭증한 의외의 제품 2022-10-04 11:39:05
중 대용량 상품(떠먹는 요거트 기준 400~500g·마시는 요거트 900mL 이상) 판매량이 전체의 16%에 그쳤지만 올해는 21%로 5%포인트 상승했다. 선도가 중요한 채소류까지도 500g 이상 대용량 상품 판매량이 2배 증가했다. 활용도가 높은 팽이버섯, 표고버섯 대용량 상품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 화장품 역시 대용량 상품...
"물가 치솟을 수록 잘 팔린다"…고물가에 판매 2배 폭증한 제품 2022-10-03 09:46:30
중 대용량 상품(떠먹는 요거트 기준 400~500g, 마시는 요거트 900mL 이상) 판매량은 16%를 차지했는데 올해는 21%로 5%포인트 증가했다. 선도가 중요한 채소류도 500g 이상 대용량 상품 판매량이 2배 늘었다. 활용도가 높은 팽이버섯, 표고버섯의 대용량 상품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 뷰티 대용량 상품은 판매량이 3배...
"고물가에 가성비 따진다"…컬리 대용량 제품 판매 2배 증가 2022-10-03 09:38:33
중 대용량 상품(떠먹는 요거트 기준 400~500g, 마시는 요거트 900mL 이상) 판매량은 16%를 차지했는데 올해는 21%로 5%p 증가했다. 선도가 중요한 채소류도 500g 이상 대용량 상품 판매량이 2배 증가했다. 활용도가 높은 팽이버섯, 표고버섯의 대용량 상품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 뷰티 대용량 상품은 판매량이 3배...
"요구르트 유산균수는 기준 이상…당류 함량은 3배 차이" 2022-09-27 12:00:34
제품 14개, 떠먹는 제품 10개다. 이 중 발효유 5개 제품의 유산균수는 1㎖당 평균 1.7억CFU(미생물 세는 단위) 수준으로 관련 기준(1㎖당 1천만CFU) 대비 최소 8.3배 많았다. 농후발효유 19개 제품의 유산균수는 1㎖당 평균 12억CFU 수준으로 관련 기준(1㎖당 1억CFU) 대비 최소 4.9배 이상이었다. 농후발효유는 마시는...
백두대간·낙동강·동해안과 전통문화…'웰니스 관광'하면 경북이죠 2022-06-28 15:48:31
MZ세대의 감성적 일상 여행을 유입시키기 위해 떠먹는 막걸리(이화주) 등 전통주 브랜드화, 영양 산나물 피크닉 도시락, 두들마을 & 이문열 문학관 탐방 등 역사와 문화, 맛, 문학을 연계한 체험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철우 경북지사는 “3대 문화권 인프라를 활용해 국내외 관광객 모두를 만족시킬 경북만의 글...
식품업계, 환경의날 앞두고 친환경 제품 출시·캠페인 진행 2022-06-02 15:51:43
관련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떠먹는 요거트 '요하임'을 무라벨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기존 요하임 용기 측면에 부착했던 비닐 라벨을 모두 제거하고 새 제품을 내놨다. 서울우유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약 13t(톤)가량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롯데제과·푸드 합병…빙그레 꺾고 CJ 넘본다 2022-05-27 19:22:57
모양에 따라서 크게 막대기 모양의 `바`형, 떠먹는 방식의 `홈`형, 고깔 형태의 `콘`형 등으로 나뉘는데요. 각자의 기계 설비에 맞춰 공장을 합치고, 한두 곳 정도는 정리해서 불필요한 생산 라인은 걷어낸다는 계획입니다. [정성원 / 롯데제과 수석 : 조직을 합병하면서 생산 라인과 물류 네트워크의 재배치를 통해서...
"집콕 트렌드·무인매장 확산에 빙과시장 2년 연속 성장" 2022-04-24 08:00:01
꽂혀 있는 제품), '홈(home) 형'(19.2%·원통형에 담겨 떠먹는 제품), '콘(cone) 형'(17.7%·원뿔 형태 제품) 순으로 컸다. 직전 2년간은 콘 형의 비중이 홈 형보다 컸다가 2020년에 상황이 역전됐다. 이는 주로 홈 형으로 출시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수요가 커진 영향으로 풀이됐다. 아이스크림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