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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패션·뷰티, 상하이 상륙…"다시 중국이다" 2025-11-10 17:13:01
R&D·생산·마케팅 기능을 한데 합친 신사옥을 열기로 했다. 패션업체들도 중국 본토 진출의 관문인 상하이에 잇달아 매장을 내고 있다. 기업공개(IPO)를 앞둔 무신사는 해외 첫 매장을 상하이 대표 패션 거리인 화이하이루에 열기로 했다. 럭셔리 쇼핑몰이 모여 있는 이곳에 다음달 단독 매장을 개설할 예정이다. 무신사는...
싸이 바통 이어 현빈, 마닐라 '솔레어 리조트' 글로벌 홍보대사로 발탁 2025-11-10 10:36:26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 첫 시작으로 솔레어만이 선사할 수 있는 따뜻함, 기쁨, 럭셔리함이 더해진 필리핀의 크리스마스 매직을 현빈의 시선으로 완벽하게 담아낸다. 올 겨울, 마닐라에서 가장 반짝이고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솔레어는 모든 곳에서 풍요로움과 유대감이 어우러진 축제 같은 원더랜드로...
혼마골프 X 말본골프, 프리미엄 & 퍼포먼스 컬렉션 공개 2025-11-10 09:37:21
위한 제작이라는 콘셉트를 구현했고 솔카본, 쿼드 브릿지 파워 페이스, PBDB시스템을 적용해 반발력과 비거리,관용성, 정확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혼마의 럭셔리함과 품격에 말본의 재미를 더해, 자기표현을 위한 럭셔리 클럽으로 완성됐다. ‘경쟁적인 골퍼’를 위한 퍼포먼스 라인은 혼마 논스타...
美 관세 뚫고…"고급 바닥재로 매출 5000억" 2025-11-09 16:48:48
럭셔리비닐타일(LVT)은 실제 나무나 석재처럼 느껴지도록 표면 질감을 살린 고급 바닥재다. LVT를 연속공정으로 양산하는 기술을 개발한 이는 1983년 일본에서 신흥화성을 설립한 고(故) 오익종 회장이었다. 그는 1994년 일본 설비와 자본 등을 투입해 충남 홍성에 동신포리마를 세웠다. 이때부터 동신포리마의 LVT는...
신세계 강남점, 3년째 매출 3조원 돌파…"내년 4조원 기대" 2025-11-09 06:00:01
아펠 등 세계 4대 명품 주얼리를 모두 갖추고 있어 럭셔리 주얼리 매출도 성장세다. 올해는 VIP 고객을 중심으로 다양한 워치·주얼리 행사를 진행하며 1∼10월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30% 이상 증가했다. 강남점은 올해 인근 아파트 입주에 맞춰 럭셔리 가전·리빙 영역도 확대했고 오징어 게임3, 귀멸의 칼날, 엔하이...
열대우림 보전계획 주요국 속속 동참…'기후위기 부정' 美 무반응 2025-11-08 07:39:35
핵심 목표로 세우고 있는 트럼프 정부를 겨냥한 듯 "지구는 더 이상 인류의 화석 연료 의존을 감당할 수 없으며, 이 현실을 직시하지 않으면 기후 전쟁에서 패배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AFP통신은 또 프랑스, 스페인, 케냐 등이 COP30에서 '럭셔리 항공 여행'에 대한 새로운 세금 도입을 피력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신세계, 3분기 영업익 998억…전년비 7.3%↑ 2025-11-07 13:52:10
한 전략적 투자 지속으로 영업이익은 840억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소폭 감소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착수한 강남점 식품관 리뉴얼을 올해 8월 완료하며 업계 최대 규모 식품관을 선보였고,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등 주요 점포의 해외패션·패션 카테고리를 새단장하고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여행...
조던 카드 한장이 '187억원'…샤넬백 보다 비싸게 팔린 이유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07 06:31:36
한 IP(지식재산권) 협업으로 사업을 확대했다. 닐스 B. 크리스티안센 레고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3월 실적 발표에서 "우리의 강력한 성과는 '모든 연령과 관심사'를 아우르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포트폴리오에 의해 주도됐다"고 강조했다. 최근에는 내년 출시를 목표로 포켓몬과 협업을 발표하며 밀레니얼...
관습과 격식 허문 보더리스 패션…우영미 유니버스에서 완성되다 2025-11-06 16:50:07
‘한국에서 왔다’고 하면 “사우스 오어 노스(South or North)?”부터 묻던 시절이었다. 낯선 땅에서 그는 항상 이방인이었다. 두려웠다. 그만큼 오기도 생겼다. 메인 무대에서 제대로 승부를 보겠다는 결심이 섰다. 그렇게 20여 년이 지난 후 파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백화점 ‘르봉 마르셰’에서 그의 이름을 딴 브랜드가...
中 소비자의 '지갑' 움직인 9.9위안의 마법…스타벅스도 못 버텼다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06 07:00:01
럭셔리 및 하이테크 산업은 정반대의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직영 투자 강화와 브랜드 통제권 고수 전략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산업의 핵심 자산은 '희소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다. 이는 현지 파트너에게 위임하기 어려운 영역이라는 분석이다. 이들의 제품은 중국 로컬 브랜드가 쉽게 대체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