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도 입어보자" 2030 女 오픈런…한국 레깅스에 푹 빠졌다 2024-10-09 07:01:21
‘K레깅스’를 앞세운 국내 애슬레저(일상 운동복) 브랜드들은 잘 나가고 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이후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애슬레저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영향이다. 특히 K애슬레저는 룰루레몬 같은 해외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체할 브랜드로 떠올라 외국인 수요...
"손 못 놓겠어요"…수십억 부담에도 김연아에 '집착'하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5 11:48:10
팔렸는데요. 2017년 출시한 레터링 레깅스도 10만장 이상 판매되며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는 설명입니다. 지난해에는 김연아를 앞세워 숏(짧은 기장) 패딩 트렌드를 반영한 ‘액티브 크롭 숏 다운’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김연아의 화보를 공개하며 ‘어떤 겨울이든, 가볍게, 따뜻하고 우아하게’라는...
"줄 그으면 다 아디다스냐"…하마터면 '톰브라운' 못 볼 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03 07:02:05
가격이 725달러(95만원)지만 아디다스 레깅스는 100달러(13만원) 미만이라는 점을 들기도 했다. 앞서 미국에서도 뉴욕 맨해튼 연방법원 배심원단은 “아디다스 측은 톰 브라운의 4선 줄무늬 디자인이 자사의 3선 디자인 상표권을 침해했다는 것을 입증하지 못했다”며 톰 브라운의 손을 들어줬다. 배심원단은 톰 브라운의...
"저도 전종서 골반 가질 수 있나요"…'성형 카페' 불탔다 2024-10-01 14:59:54
경기에서 레깅스를 입고 시구해 이목을 끌었다. 너무나 완벽한 골반라인에 연일 매스컴에 오르내리자 일각에서는 골반뽕 의혹을 제기했다. 보정속옷을 통해 라인을 과도하게 부풀린 것 아니냐는 것. 전종서는 이런 의혹을 불식시키기라도 하려는 듯 최근 파리 패션위크에 골반아래부터 시작되는 로우라이즈 스커트로 굴곡진...
전종서, 골반 노출하더니 이번엔 속옷까지…"저X 저거 이상했다" 2024-09-30 09:32:40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등판해 레깅스 시구를 선보였는데, 당시 남다른 골반 라인으로 일명 '골반뽕'(보정 속옷)을 넣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까지 제기됐다. 지난 26일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한 브랜드의 패션쇼 행사에 참석했는데, 골반까지 내린 과감한 스커트로 '골반뽕' 논란을 잠식시켰다....
"월급 줄어 에스티로더 갈색병 못 사요"…대체품 눈 돌리는 Z세대 [이슈+] 2024-09-29 19:32:31
내는 저렴한 화장품을 찾는가 하면, 레깅스 등 의류까지 비슷한 소재의 저렴한 제품을 구매한다. 최근에는 물가가 저렴한 대체 여행지를 찾는 움직임도 듀프 소비의 일환으로 평가받고 있다. 예컨대 지난달 WSJ는 '룰루레몬의 듀프'가 젊은 층에게 관심받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어 매체는 룰루레몬 대신...
전종서, 골반뽕 아니었네…로우라이즈 패션으로 증명 2024-09-27 15:23:28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레깅스 차림으로 시구를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일각에서는 전종서가 남다른 뒤태를 자랑한 탓에 엉덩이 등에 패드(일명 골반뽕)를 착용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 'SNL코리아' 시즌 6과 이번 클로에 패션쇼에서 입은 의상을 통해 이런 의혹을 지웠다. 전종서는 티빙...
'명품 싹쓸이'하던 中 돌변하더니…쓸어 담는 제품의 정체 2024-09-26 19:32:33
같은 인기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비슷한 레깅스를 5달러(약 6630원)만 내면 살 수 있고 해당 제품들은 품질이 비슷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룰루레몬 외에도 루이비통 같은 유명 브랜드들이 복제품 증가로 인해 타격을 입고 있다. 루이비통의 모회사인 LVMH는 올해 상반기 아시아 지역(일본 제외) 매출이 2023년에 비해...
[오늘시장 특징주] 에코마케팅(230360) 2024-09-12 10:13:13
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며, 안다르는 레깅스뿐만 아니라 수영복과 일상복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며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분기 매출액은 671억을 기록, 전년 대비 50% 이상의 고성장을 보이며 에코마케팅의 주력 사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에코마케팅의 이러한 성장세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의 뛰어난 성과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 2024-09-10 20:41:54
경영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레깅스 등 애슬레저 분야를 시작으로 골프, 맨즈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해 수익성 개선과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만들었다. 단독 대표를 맡게 된 이수연 대표는 젝시믹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진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 외연 확대에도 적극적으로 나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