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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틱형 파우치 선크림이 4천원대"…다이소 대신 편의점 간다 2025-05-25 15:53:09
파우치 선크림 2종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모두 3천∼4천원대 가격이다. 오는 28일에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그룹 계열사인 '에이치케이.인노.엔'(HK.inno.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기초화장품 4종을 단독 판매한다. 피디알엔(PDRN)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
다이소 경쟁자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 강화 2025-05-25 08:56:33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2종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가격대는 모두 3000원에서 4000원대다. 오는 28일에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그룹 계열사인 '에이치케이.인노.엔'(HK inno 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피디알엔(PDRN)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 시카...
기초화장품 강화하는 세븐일레븐…"생활 뷰티 플랫폼으로" 2025-05-25 08:26:20
선보인 데 이어 21일에는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2종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모두 3천∼4천원대 가격이다. 오는 28일에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161890]그룹 계열사인 '에이치케이[044780].인노.엔'(HK.inno.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기초화장품 4종을 단독 판매한다....
애경산업 에이지투웨이니스, 블러셔 신제품 출시…뮤즈로 기은세 발탁 2025-05-23 15:45:08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모공이나 요철의 부각 없이 깔끔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교적 양 조절이 쉬운 팁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및 파우더를 함유해 광채와 함께 들뜸 없이 보송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누디 피치 △밀키 핑크 △내추럴 코랄 △워터멜론 핑크...
시드물, 모공 피지 고민 위한 수분크림 ‘닥터트럽 스킨 리터닝 엠에스엠 크림’ 출시 2025-05-22 10:02:19
선보였다고 밝혔다. 과잉 피지, 넓어진 모공, 반복되는 트러블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이번 제품은, 매일 자극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형은 부담 없는 무오일, 무지방산 포뮬러로 구성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모공을 막지 않아 트러블 유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조이엠지, '울트라클리어' 론칭 세미나…"전문가 노하우 및 임상 경험 공유" 2025-05-19 15:51:48
개선, 모공 축소 등 복합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시술 깊이 역시 5㎛부터 4mm까지 정밀하게 조절 가능해 환자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조이엠지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울트라클리어를 실제 사용하는 의료진의 임상 경험과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전문가 네트워킹의 장이었다”며 “앞으로도 울트라클리어가...
[금주핫템] 한율 '쑥머드팩밤'·후아유 '골든아워클럽' 2025-05-17 07:00:06
진한 메이크업을 99%까지 한 번에 지우고, 모공 수축 효과가 있어 따로 팩을 한 것처럼 모공·결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여름철을 맞아 '골든아워 클럽'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황금빛 햇살이 내려앉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휴양지 옷차림부터...
피부를 깨우다…모공·탄력·결까지 한 번에 2025-05-13 14:55:50
생성을 촉진해 모공을 축소하고 피부결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방식은 기존 레이저 치료와 달리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모공을 개선할 수 있어 환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포텐자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은 소비자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
에이피알, 1분기 깜짝실적에 장중 20% 급등…역대 최고가 2025-05-08 10:43:28
해외 시장에서 인기를 모았고, 꾸준한 인기 모델인 '제로모공패드'와 콜라겐 스킨케어 라인 등이 높은 판매량을 나타냈다. 뷰티 디바이스(미용기기) 부문은 매출 90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했다. '부스터 프로'를 비롯해 '울트라튠 40.68', '하이포커스 샷' 등이 꾸준히...
"비수기에도 최대실적"…에이피알, 영업익 97%↑ 2025-05-08 10:23:20
집계됐다.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를 비롯해 제로 모공 패드, 콜라겐 스킨케어 라인 등이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는 설명이다. 뷰티 디바이스 부문 역시 매출 909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36%의 성장률을 보였다. 특히 지난해부터 뷰티 디바이스 연구개발(R&D) 조직과 자체 생산 시설을 마련, 시장 지배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