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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칼프린트, 업계 최초 NFC 기술 접목한 ‘스마트메뉴얼’출시 2025-05-27 13:32:02
서비스를 넘어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무인 프린트샵의 새로운 기준을 지속해서 만들어가고 있다. 에스칼프린트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에스칼프린트는 항상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객이 처음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주력해왔다”며, “이번...
“관광상권에 외국인도 편하게” 스타벅스 결국 키오스크 도입 2025-05-26 08:58:49
스타벅스가 한국과 일본에서 무인 주문기(키오스크)를 도입한다. 26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소수 매장에 키오스크를 설치할 예정이다. 우선 서울과 제주도 등에 위치한 관광 상권과 오피스 상권에서 10개 안팎의 매장에 시범적으로 키오스크를 도입할 계획이다. 가장 먼저 키오스크를 도입하는...
스벅도 결국...한국 매장에 첫 설치 2025-05-26 06:57:56
매장에 무인 주문기(키오스크)를 처음 도입한다. 스타벅스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해 지금껏 키오스크를 도입하지 않고 있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소수 매장에 키오스크를 설치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도 등지 관광 상권과 오피스 상권의 10개 안팎의 매장에...
'반전' 고삐 죄는 스타벅스, '40년 스킨십 철학' 한국서 깬다 2025-05-26 06:57:51
그런 스타벅스가 한국과 일본에서 무인 주문기(키오스크) 실험에 나선다.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스타벅스가 키오스크를 활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소수 매장에 키오스크를 설치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도 등지의 관광 상권·오피스...
고객 소통 강조하던 스타벅스, 한국·일본서 키오스크 첫 도입 2025-05-26 06:35:00
첫 도입 이번주부터 명동·제주도 등 10개 매장에…운영 효율화 기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스타벅스가 한국과 일본에서 무인 주문기(키오스크)를 도입한다.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스타벅스가 키오스크를 활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소수 매장...
"리테일테크로 영토 확장"…신세계I&C의 야심 2025-05-22 17:22:53
매장에 이달 11일 최초로 적용했다. 고객이 상품 바코드를 찾아 스캔해야 하는 기존 무인매장 셀프계산대와 달리 고객이 구매할 상품을 바구니에 담아 스캐너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결제되는 기술이다. 신세계I&C 관계자는 “SK하이닉스 이천공장의 직원용 무인 매장을 시작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AI가 상품을...
의무화에도 도입 더딘 무장애 키오스크…과기부 제조사 기술지원 2025-05-22 14:00:05
공모를 통해 선정해 올해 10억원 규모 기술 지원을 시행한다. 무인 민원 발급기, 무인 우편 접수기 등 쉽게 교체하기 어려운 대형·고가 장비 700여대를 대상으로 교체 대신 기존 기기를 배리어프리 환경으로 개선하는데 14억원을 투자한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무인매장 턴 초등학생들…1000만원 피해에도 '부모는 모르쇠' 2025-05-22 13:56:28
초등학교 6학년 아이들이 수개월 동안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에서 상습적인 절도 행각을 벌인 사실이 드러났다. 피해 금액은 무려 100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1일 JTBC '사건반장'은 경기 수원시에서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하는 제보자 A씨가 제공한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올리브영 세일하네"…K쇼핑하러 한국행 2025-05-21 17:50:38
계획하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무신사의 오프라인 매장도 인기다. 올해 1분기 기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의 외국인 매출 비중은 54.5%, 홍대점은 44%에 이른다. 자체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해 1분기 외국인 매출이 전년 대비 217% 급증했다. 무신사는 무인 환전기를 설치하고 캐리어 보관 서비...
외국인 사로잡은 무신사…맞춤형 서비스로 매출 ‘쑥’ 2025-05-20 14:34:22
등에서 외국인 특화 매장을 운영 중이다. 글로벌 고객을 위한 △현장 택스 리펀(외국인 대상 세금 환급) △무인 환전기 설치 △캐리어 보관 △다국어 안내 방송 △외국어 책자 제공 등 오프라인 매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신사에 따르면 특화 매장 5곳의 4월 외국인 매출은 2월 대비 약 2.6배 증가했다. 전체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