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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인사이트]고미코퍼레이션 입점사 ABT ASIA, 고미스토어 및 쇼피 입점 2020-12-31 14:14:01
진행돼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5%대의 낮은 반품률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고미코퍼레이션은 연말 마감을 목표로 시리즈 A라운드를 진행하고 있다. 장건영 고미코퍼레이션 대표는 “ABT ASIA의 친숙한 제품을 통해 연 거래액 90억을 목표로 세워 베트남 온라인에서 브랜딩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
신용대출시장 파고드는 네이버, '온라인 사업자' 타깃 대출 첫선 2020-12-01 17:20:54
흐름과 단골 고객 비중, 고객 후기, 반품률 등 자체 데이터를 활용한 시스템이다. 금융업계 관계자는 “기존 금융사는 온라인 사업자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온라인 사업자를 위한 특화 신용평가시스템을 만들기 어렵다”며 “이런 맹점을 네이버가 잘 파고든 것”이라고 평가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 사업자는 ...
담보·보증 없어도 가능…네이버, 소상공인 대출 시작 2020-12-01 11:25:30
반품률 등 자체 자료와 신용평가회사(CB) 금융 데이터를 더한 대안신용평가시스템을 적용해 대출 한도와 이자율을 정한다. 신청 자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해 3개월 동안 월 100만원 매출을 유지한 사업자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이고, 금리는 연 3.2~9.9%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국세청 홈택스에 등록된...
네이버파이낸셜, 온라인사업자 신용대출 시작…최대 9.9%금리로 5천만원까지 2020-12-01 10:01:36
고객 리뷰, 반품률 등 스마트스토어에서 실시간으로 생성되는 각종 데이터에 기존의 신용평가회사(CB, Credit Bureau)가 가진 금융 데이터를 더하고, 여기에 네이버의 머신러닝 알고리즘, AI, 빅데이터 처리 기술 등을 활용해 고유의 대안신용평가시스템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서비스의 구조를 살펴보면 대출...
네이버 입점 판매자 최대 5천만원 대출…"담보·점포 없어도 OK" 2020-12-01 09:47:02
반품률 등 자체 자료와 신용평가회사(CB) 금융 데이터를 더한 대안신용평가시스템(ACSS)을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신청 자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해 3개월 동안 월 100만원 매출을 유지한 사업자다.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원, 금리는 연 3.2~9.9%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국세청 홈택스에 등록된...
NS홈쇼핑, 협력사 상생 통한 건전한 기업 생태계 구축 2020-11-30 15:14:45
반품률 등 경영 성과로 이어졌으며 2013년 유통업계 최초로 ‘제품 안전의 날 동탑산업훈장’을 받았다. NS홈쇼핑은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활동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상품선정위원회를 운영해 상품 선정의 투명성을 높이고 회사 외부 위원이 참여하는 윤리위원회와 시청자위원회를...
신발은 꼭 신어보고 사야 한다?…앱으로 발 찍으면 사이즈가 딱! 2020-09-22 17:29:54
것”이라고 말했다. 펄핏에서 판매한 운동화의 반품률은 0.9% 수준이다. 소비자 조사 결과 만족도는 90%에 달했다. 지난달 기준 펄핏의 가입자는 8만5000명이다. 올초 세운 목표 가입자 수 10만 명을 조기 달성할 전망이다. 거래액은 매월 전달보다 2배 이상 늘어나고 있다. 아디다스, 브룩스, 크록스 브랜드도 입점했다....
맛없으면 100% 환불…유통업계 '쉬운 반품' 경쟁 2020-09-14 17:18:14
쓱닷컴에 따르면 ‘신선보장’ 제품의 반품률은 1%도 되지 않는다. 위메프도 지난달 정육과 견과 상품군을 대상으로 품질보장 시범 서비스를 운영한 결과 반품률이 0%에 가까웠다. 악성 소비자(블랙컨슈머)를 방지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도 있다. 2018년 대형마트 최초로 ‘신선 AS센터’를 연 홈플러스는 반품 상한선을...
MZ세대는 ‘라커’에서 쇼핑한다?···코로나19로 호황 맞은 '라이브 커머스' 시대 2020-09-14 10:57:00
트렌드 2019”에 따르면 기존 온라인 쇼핑의 제품 반품률은 20~30%인데 반해 라이브 커머스의 제품 반품률은 1% 이하다. 라이브 커머스가 타 쇼핑몰에 비해 소비자들이 충분히 고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을 반증하는 결과이기도 하다. MZ세대, 라이브 커머스의 결제 시스템이 친숙 MZ세대는 라이브 커머스의 인기...
컴퓨터 속 연인 사만다, OS 사라지며 허무한 이별…AI와 사랑에 빠지면 매몰비용 따윈 없을 줄 알았어 2020-09-14 09:01:31
들 확률은 커지고 반품률은 줄어든다. 소비자가 구매 버튼을 누르기도 전에 미리 원하는 상품을 포장하는 것이 기업들이 그리는 시나리오다. 구글, 애플 등 글로벌 기업들이 앞다퉈 AI에 막대한 투자를 하는 것도 ‘고급 예측 능력’을 얻기 위한 차원이다. 넷플릭스 같은 영상 서비스는 시청자 패턴을 분석해 좋아할 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