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맞먹는 인기·동남아 '섭외 1순위'…평범했던 취준생의 반전 [긱스] 2023-03-28 14:17:44
크리에이터를 찾아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다. 광고 협상의 도우미 역할을 하는 MCN 업체도 반사이익을 누렸다. 이들은 2016년 설립된 MCN 스타트업 순이엔티 소속이다. 업체는 지난해 6월 시리즈A 투자 라운드에서 80억원 규모의 자금을 모으는 데 성공했다. 케지민은 “주 사용자층인 10·20세대가 구매력을 갖출 5년...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몽규, 베트남 법인 설립 추진 나서 2023-03-24 14:04:29
브랜디드 콘텐츠로 광고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몽규가 베트남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밝혔다. 몽규 관계자는 "작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기업들로부터 콘텐츠 제작 및 동아시아권 캠페인 참여 요청이 지속됨에...
와이낫미디어, 해외 진출 성공적…"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도약" 2023-03-21 09:22:54
올해 상반기 NH농협손해보험 브랜디드 웹드라마 '지질한 이야기', 쿠팡 쇼츠 드라마 '다 이렇게 살잖아', '캠퍼스 갓생러' 등 다양한 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전개 중이다. 최근엔 롯데리아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에서 공개된 새 시리즈 '버거로운 알바생활'이 알바생의 공감을 자아내며...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틱톡 팔로워 수 10만 돌파 2023-03-16 11:13:30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틱톡 팔로워 수 1위를 달성하게 됐다. 이지엔은 최근 1년간 소녀시대 태연을 글로벌 뮤즈로 선정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했고, 1,500만팔로워의 메가 인플루언서 '종민오빠'를 틱톡 앰배서더로 지정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easy+&'(쉽고 간편함을 넘어 재밌고 유니크한 경험을...
순이엔티-틱톡, '숏폼 뷰티 컨퍼런스' 성료 2023-03-06 09:51:50
있는 '브랜디드 콘텐츠' 1회 무료 이용권을 제공했다. 브랜디드 콘텐츠에 대한 크리에이터는 행사에 참여한 6명이 각각 선정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참석하는 모든 분들께 소정의 상품을 제공했다. 한편 순이엔티는 숏폼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는 상황 속 2017년부터 틱톡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콘텐츠...
S&A 엔터테인먼트, MZ세대 공략 나선다 2023-03-03 14:54:45
콘텐츠에 관한 다양한 기획에 힘쓰며, 기업들이 하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파생상품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재서 대표는 지난달 24일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발표하며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2025년 매출 1000억, 영업익 250억을 목표로 두고 있다"고 전했다. S&A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채널과 자체...
글로벌 미디어시장 혹한에 한국 업계도 "선택과 집중" 2023-02-26 07:03:00
자금력이 중요해진 탓이다. 인플루언서 브랜디드 콘텐츠로 사업을 영위하던 샌드박스도 경영 위기를 맞았다. 유튜버에 이어 유명 연예인 매니지먼트 사업까지 진출하며 직원 수가 600여 명에 달하는 등 사세를 키웠으나 시장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지 못해 투자 유치와 상장에 실패했다. 미디어 업계 관계자는 "치솟는...
[게시판] 모히건 인스파이어·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협력 맞손 2023-02-02 11:27:15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인터파크와 엔터테인먼트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인천 영종도에 조성 중인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의 아레나(1만5천석 규모)에서 공연할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브랜디드 콘서트 시리즈를 개발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밤 12시 시작 '라방' 주문 폭발…2시간 만에 53억 대박 [긱스] 2023-01-12 15:34:25
전달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브랜디드콘텐츠 대상을 타기도 했다. 플랫폼 ‘소스라이브’를 운영하는 모비두는 라이브커머스를 위한 여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사몰에 라이브커머스 탑재하기 위한 솔루션인 ‘소스플렉스’,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큐레이션 앱인 ‘소스라이브’,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대신해주...
[게시판] 대상, '서울영상광고제 2022'에서 3개상 수상 2023-01-09 08:49:08
3개상 수상 ▲ 대상은 지난해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국내 최대 영상광고 축제인 '서울영상광고제 2022'에서 3개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대상은 미원의 브랜드 캠페인으로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동상을 수상했고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간장 캠페인으로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동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