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아이들나라-홈플러스 "온·오프라인 연계 수업 운영" 2024-07-09 09:00:01
함께 온라인 콘텐츠와 오프라인 학습을 연계한 '블렌디드 러닝' 수업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들나라의 보유 콘텐츠를 활용해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수업명은 '유삐랑 과학 교실'이며, 6~7세 아동을 대상으로 매달 4회 진행된다.아이들나라가 보유한 과학...
"커피 대신 마셔요"…건강 챙기는 MZ들 사이 '인기' [건강!톡] 2024-06-28 10:26:12
있다. 블렌디드 티는 차 회사마다 다양한 시그니처 블렌디드 티를 가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가 있다. 비율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연도와 상관없이 일정한 맛을 제공한다. 가향홍차는 찻잎에 꽃잎이나 과일 등으로 맛과 향을 추가한 것이다. 대표적으로는 얼그레이가 있다. 얼그레이는 홍차에...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100만잔 이상 베스트 셀러 음료 재출시 2024-06-27 10:35:36
스타벅스는 지난해 100만잔 이상 판매된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와 해외 매장에 출시됐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달 19일에는 이탈리아·미국·일본 등 일부 국가에 판매 중인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을 출시한다. 헤이즐넛...
크레버스, 베트남 공교육 시장 진출…"국내 교육업체 최초" 2024-06-17 11:52:21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수업을 시작한다. 이에 대해 크레버스 이동훈 대표이사는 "크레버스는 베트남 사교육시장에서 지난 10년간 차별화된 영어 교육 콘텐츠로 이미 성공한 이력이 있는 만큼 이번 계약을 통해 베트남 공교육 및 사교육 시장 진출을 통해 지역 내 한계를 극복하고 확고한 시장점유율을 독점할 예정"이라며...
이마트24, 태국 위스키 '텐도' 판매…"자스민쌀 오크통서 숙성" 2024-05-08 08:50:16
자스민쌀을 원료로 오크통에서 숙성한 블렌디드 위스키다. 자스민쌀의 향긋함과 달달한 향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고, 탄산수에 넣어 하이볼로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일본 전통 방식으로 양조된 텐도는 지난 2021년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고등급(Superior Taste Award)을 받았다. 오는...
[포토] 커피의 모든 것, 2024 서울커피엑스포 개막 2024-03-21 14:50:54
블렌디드 라운지'에서 관계자들이 커피 제품 등을 소개하고 있다. 2024 서울커피엑스포가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24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는 250여 개사 참여해 커피, 원두, 관련 장비 등 커피산업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선보인다. 올해 주빈국으로 선정된 르완다 부스에서 관계자들이 제품을...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봄을 맞아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 딸기와 슈크림을 얹은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를 내놨다. 아울러 벚꽃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계절 한정 굿즈(상품)으로 선보였다. 가구 제작사 퍼민과 손잡고 선보인 제품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민화로 재해석한 트레이, 무드등, 손수건 등이다. 도자기 브랜드...
한국원격대학교육협의회, ‘보육교사양성교육기관으로 사이버대의 역할과 전망’ 포럼 개최 2024-03-13 15:51:51
온·오프라인 교육과정을 병행하면서 블렌디드 러닝을 통해 충분히 보완 가능하다”고 피력했다. 아울러 “현재 오프라인 대학에서도 온·오프라인 강의를 병행하고 있고, 사이버대학 또한 보육교사자격증 과목 중 총 9과목에 대해서는 주말에 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실제 교육 현장에서 부족함 없는...
스타벅스 해운대·제주 매장서 칵테일 즐긴다 2024-03-12 16:01:56
'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를, 더여수돌산DT점에서는 '여수 바다 자몽 피지오'를 만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특색 있는 매장의 콘셉트에 맞는 특화 음료를 계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비엠스마일, 인재 영입…"IP 기반 오프라인 사업 공격적 확장 목적" 2024-03-12 14:04:42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비엠스마일 관계자는 "비엠스마일 그룹은 선진화된 수직계열화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브랜드를 창안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며 "이번 인수 및 인재 영입을 통해 IP기반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사업을 확장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