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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3분기 누적 순이익 4.4%↓…"차 보험료 인상 검토"(종합2보) 2025-11-13 19:02:45
손해율 상승으로 보험금 예실차(예상보험금·사업비 대비 실제 보험금·사업비에 대한 차이)가 축소된 영향이다. 3분기 말 CSM 총액은 15조77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5.8% 증가했다. 자동차보험은 연속된 요율 인하 영향 누적과 호우·폭염 등 자연재해로 인한 사고 증가로 3분기 보험손익이 648억원 적자로 전환, 누적...
삼성화재, 3분기 누적 순이익 1조7,836억원...전년비 4.4%↓ 2025-11-13 11:15:59
보험금 예실차(예상보험금·사업비 대비 실제 보험금·사업비에 대한 차이)가 축소된 영향이다. 자동차보험은 계속된 요율 인하 영향 누적과 호우·폭염 등 자연재해로 인한 사고 증가로 3분기 보험손익이 648억 원 적자로 전환, 누적 기준 341억 원의 손실을 기록했다. 일반보험은 국내외 사업의 동반 성장세를 이어가며...
삼성화재 3분기 누적 순이익 1조7천836억원…작년 대비 4.4%↓(종합) 2025-11-13 10:38:18
손해율 상승으로 보험금 예실차(예상보험금·사업비 대비 실제 보험금·사업비에 대한 차이)가 축소된 영향이다. 3분기 말 CSM 총액은 15조77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5.8% 증가했다. 자동차보험은 연속된 요율 인하 영향 누적과 호우·폭염 등 자연재해로 인한 사고 증가로 3분기 보험손익이 648억원 적자로 전환, 누적...
제3연륙교 "내 이름 갖기 쉽지않네"...중구 "청라하늘대교, 수용 불가" 2025-11-12 18:51:41
30m)이며, 왕복 6차선 규모로 건설되고 있다. 투입된 사업비는 7800억원이며, 현재 공정률은 95% 이상이다. 통행료는 편도 기준 경차 1000원·소형차 2000원·중형차 3400원· 대형차 4400원이다. 영종도와 청라국제도시에 거주하는 주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통행료 감면 시스템을 구축해 내년 4월...
인천시, 제3연륙교 명칭 '청라하늘대교'로 재의결 2025-11-12 18:17:26
6차선 규모로 건설되고 있다. 투입된 사업비는 7800억원으로, 현재 공정률은 95% 이상이다. 내년 1월 개통할 예정이다. 통행료는 편도 기준 경차 1000원, 소형차 2000원, 중형차 3400원, 대형차 4400원 등이다. 영종도와 청라국제도시에 거주하는 주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통행료 감면 시스템을 구축해...
한국인 발길 끊긴 폐모텔·고시원…'외국인 보금자리' 변신 2025-11-12 17:54:29
함양군은 사업비 18억원을 투입해 방치된 폐모텔을 인수해 외국인 계절근로자를 위한 공공형 기숙사로 리모델링했다. 지난해 문을 연 이 시설에는 약 40명의 외국인이 거주 중이다. 경쟁력을 잃은 숙박시설이 외국인 수요로 다시 채워지는 트렌드는 계속될 전망이다. 코로나19 때 대실 영업이 어려워 폐업한 모텔, 공시생...
인천 서구 '청라하늘대교' 수용...제3연륙교 새 명칭 2025-11-12 15:20:36
30m)이며, 왕복 6차선 규모로 건설되고 있다. 투입된 사업비는 7800억원이며, 현재 공정률은 95% 이상이다. 내년 1월 개통 예정이며, 통행료는 편도 기준 경차 1000원·소형차 2000원·중형차 3400원· 대형차 4400원이다. 영종도와 청라국제도시에 거주하는 주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통행료 감면...
경북도, 봉화 양수발전소 예타 대상 사업 선정 2025-11-12 11:28:54
23억원 이상이 확보될 것으로 예상되고, 사업비 4조 3천억원(영양 2.6조원, 봉화 1.7조원 전액민자)이 투입되면서 직간접적으로 대규모 생산·고용취업 유발 효과가 발생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내다봤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양수발전소는 풍력·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확대와 안정적인 전력 수급을...
바다 메워 만드는 울릉공항…서울에서 1시간 하늘길 열린다 2025-11-10 22:44:20
주민들이 불안해 하는 이유가 (취항 예정 항공기가) 80인승으로 확대되는 과정에서, 최적의 기상 조건에서 필요한 이륙 거리가 1,315m입니다.] 이에 대해 국토교통부는 "활주로를 늘릴 경우 해양수심이 60m 이상으로 깊어져 사업비가 1조원 이상, 사업 기간이 3년 이상 늘어날 것"이라며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는...
김동연 “판교~오포 도시철도, 한 달 안에 국토부 협의 마무리” 2025-11-10 20:26:17
말했다. 판교~오포 도시철도는 총연장 9.5km, 사업비 9452억원 규모로 성남 판교와 광주 오포를 지하로 잇는 노선이다. 개통 시 오포에서 판교까지 12분 만에 이동 가능해 경기 동남권 교통난 해소가 기대된다. 이날 간담회에선 출퇴근 불편을 호소하는 주민들의 의견이 이어졌고, 김 지사는 “기재부 장관 시절 경험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