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탱이언니 노현주 '구석구석 정성 들여서 버무릴게요' 2021-12-12 17:38:03
[김치윤 기자] ‘2021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가 11일 오후 서울 역삼아르누보호텔 19층 루프탑에서 열렸다. 뷰티인플루언서 탱이언니 노현주가 김치양념을 버무리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천명훈-탱이언니 노현주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 왔어요' 2021-12-12 17:36:40
[김치윤 기자] ‘2021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가 11일 오후 서울 역삼아르누보호텔 19층 루프탑에서 열렸다. 방송인 천명훈, 뷰티인플루언서 탱이언니 노현주가 김치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헬로라니 김빛찬란 '진심을 담아' 2021-12-12 17:35:07
[김치윤 기자] ‘2021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가 11일 오후 서울 역삼아르누보호텔 19층 루프탑에서 열렸다. 인플루언서 헬로라니 김빛찬란이 김치양념을 버무리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천명훈-헬로라니 김빛찬란 '눈빛이 묘하게 닮으셨네요' 2021-12-12 17:32:03
[김치윤 기자] ‘2021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가 11일 오후 서울 역삼아르누보호텔 19층 루프탑에서 열렸다. 인플루언서 헬로라니 김빛찬란이 방송인 천명훈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23년만에 기적같은 생환…클림트 명화 '여인의 초상' 로마 전시 2021-10-11 23:49:39
'여인의 초상'을 전시한다. 여인의 초상은 '아르누보의 대가'로 꼽히는 클림트가 1917년 그린 것으로, 말년인 1916∼1918년 완성한 여러 개의 여인 초상화 가운데 하나다. 갈색 머리를 가진 젊은 여성의 수줍은 듯한 표정이 잘 묘사돼 있다. 원래 이탈리아 북부 도시 피아첸차의 리치 오디 미술관에 전시된...
NYFW 오른 K-패션…블루템버린, 국내선 유일 2021-09-14 08:08:08
"이번 컬렉션은 `TOUCH`라는 테마로 아르누보 스타일의 감성을 보여주었다"며 "이는 `맞닿음, 공감, 위로, 격려`등의 의미를 표현한다"고 밝혔다. 한국 모델은 찾아보기 어려운 세계패션위크에서 한국 시니어 모델인 장재헌 씨를 기용한 것 역시 K-패션의 가능성을 다방면에서 증명하기 위한 시도라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게시판] 이노션, 센트럴시티 사이니지에 프리미엄 아트 콘텐츠 론칭 2021-08-25 09:58:54
25일 밝혔다. 이노션이 총괄 운영하는 센트럴시티 디지털 사이니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인접하고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있어 명품 브랜드들로부터 주목받는다. 이노션은 디지털 사이니지에 프리미엄 콘텐츠와 함께 현대미술과 아르누보를 주제로 한 미디어 예술 작품도 함께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끝)...
아우디, 스파 24시간 레이스 기념 GT3 등장 2021-08-02 10:04:33
양식인 아르누보 시대를 표방했다. 32번 r8 lms의 패턴에는 섬유 산업에 주도적인 역할을 한 벨기에의 앤트워프에서 유래된 그 시대 패션의 디자인 요소들이 적용돼 있다. 한편 세계 최대 규모의 이번 gt3 레이스는 9개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출전한 스포츠카 60대가 경합을 벌였다. 아우디는 개인 팀으로 2009년과...
호반그룹 `삼성금거래소` 첫 주얼리 브랜드 `쉐레` 론칭 2021-07-27 17:07:48
아르누보 양식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나의 소중한 당신`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 원색 석판인쇄 포스터를 최초로 선보인 `쥘 쉐레(Jules Cheret)`에서 착안했다. 쉐레는 삼성금거래소의 순도 99.99% 24K 골드를 활용하고, 프랑스 파리의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호반그룹 계열 삼성금거래소, 첫 주얼리 브랜드 '쉐레' 공개 2021-07-27 17:00:50
말 프랑스에서 유행한 아르누보 양식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고급 보석 브랜드다. 브랜드 이름은 원색 석판인쇄 포스터를 최초로 선보인 프랑스의 포스터 작가 ‘쥘 쉐레(Jules Cheret)’에서 착안했다. 쉐레의 BI(브랜드 이미지)는 보석의 견고함을 보여주기 위해 모두 대문자로 구성했다. 전체 색은 골드 색상을 활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