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공사, 가평·무주군과 관광활성화 위한 '배터리' 사업 협약 2025-05-13 15:28:16
마케팅 지원 등을 제공한다. 가평군은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고 수려한 자연환경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보유한 곳이다. '디어먼데이'와 '스트리밍하우스'는 가평에서 거점 오피스와 숙소 등을 연계한 프리미엄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반려생활'은 반려동물 동반 물놀이·숙박 상품을,...
[여행소식] 실시간 크루즈 예약 플랫폼 '크루지아' 출시 2025-05-08 16:30:22
에스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에스마케팅)는 크루즈 티켓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크루지아'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크루지아는 국내 결제 시스템을 지원하는 국내 최초의 실시간 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으로,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지역에 맞춰 항공권처럼 손쉽게 크루즈 티켓을 검색하고 구매할...
중기부, K-뷰티 기업 수출지원 강화…미관세 대응 자문단 가동(종합) 2025-05-02 13:35:45
어려운 부분이 많다"고 전했다. 유용선 에스티유 대표는 미국, 중국 등 큰 국가가 아닌 작은 국가에 대한 수출 지원책이 확대돼야 한다고 요구했다. 유 대표는 "지난해 제품을 출시했는데 특이하게 케냐, 탄자니아, 가나 등 아프리카에서 관심을 보인다"며 "정부가 큰 국가들에 대한 지원은 있는데 아프리카와 같은 이런...
"미국 고맙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영업이익 55.2%↑ 2025-04-30 12:45:45
이니스프리, 설화수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스트라는 이 시장에 신규 진출했다. 중화권도 사업 효율화를 통해 흑자로 전환했다. 오프라인 채널 효율화로 전체 매출은 하락했다. 다만 플랫폼 거래 구조 개선 및 비용 절감 효과로 수익성이 개선됐다. 중화권에서 설화수는 고가 라인을 강화하고 려가 두피 케어 포트폴...
우리엘소프트, 부룬디 민간항공청과 공항 시스템 구축 계약 체결 2025-04-30 10:00:05
마케팅 협력 체계를 통해 글로벌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창립 19주년을 맞은 우리엘소프트는 국내 주요 공항 및 항공사에 승객운송 솔루션을 공급하며 쌓아온 실전 경험과 자체 개발 기술력을 기반으로, 독자적인 스마트공항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왔다. 이번 부룬디 프로젝트는 국산 기술 기반의 통합 승객운송...
'K뷰티 열풍' 수혜 고스란히...영업익 '폭풍 성장' 2025-04-30 08:42:23
아모레퍼시픽홀딩스 관계자는 "라네즈와 헤라, 에스트라, 려, 일리윤, 라보에이치 등이 선전했다"며 "멀티브랜드샵(MBS)과 온라인 채널의 판매 호조도 지속해 이어졌다"고 말했다. 럭셔리 브랜드에서 설화수의 자음생라인 매출이 설 명절 연계 마케팅으로 크게 올랐고, 헤라는 신제품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아모레퍼시픽홀딩스 1분기 영업이익 1천289억원…55% 증가(종합) 2025-04-30 08:29:49
관계자는 "라네즈와 헤라, 에스트라, 려, 일리윤, 라보에이치 등이 선전했다"며 "멀티브랜드샵(MBS)과 온라인 채널의 판매 호조도 지속해 이어졌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에 따르면 럭셔리 브랜드 부문에서는 설화수의 자음생라인 매출이 설 명절 연계 마케팅으로 견고하게 성장했고, 헤라는 신제품 '리플렉션...
파스쿠찌는 검빨 아니었어?…카리나 옷 바꿔입더니 '황금빛' 매장 오픈 2025-04-25 13:02:32
인기 아이돌 에스파 카리나를 사상 첫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 국내 시장 마케팅에 드라이브를 건 파스쿠찌는 이탈리아 감성을 표방한 리브랜딩을 단행하면서 대표 컬러를 과감히 바꿨다. 모델 발탁 당시 빨간 색상을 입었던 카리나도 리브랜딩에 맞춰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골드톤 의상으로 바꿔입었다. 이번 개점 매장은...
이명수 대표변호사 "기업 실제 수요 맞춘 유연한 '프랙티스그룹'…금융·건설·에너지 분야 글로벌 경쟁력 높여" 2025-04-22 16:10:00
여파로 대외 마케팅에 제약이 많았던 올해 1분기를 조직개편 및 기풍 쇄신의 기회로 삼았다. 기존에 조직 구조의 뼈대를 이뤘던 ‘그룹’과 별도로 기업의 실제 수요에 밀착된 PG를 신설·개편해 이슈 대응력을 한껏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명수 화우 대표변호사(사법연수원 29기·사진)는 22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G마켓, '한 브랜드에만 올인'…첫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2025-04-21 09:46:20
하루 동안 마케팅을 집중하는 행사다. G마켓 기획전이나 특가딜 코너에서 24시간 해당 브랜드 상품을 노출하는 것은 물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외부 채널 광고도 적극적으로 전개한다. 올린 프로모션의 첫 협력사는 아모레퍼시픽[090430]이다.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라네즈, 일리윤, 미쟝센, 해피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