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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O챗] 뱅크웨어글로벌 내주 수요예측…피앤에스미캐닉스 등 청약 2024-07-20 09:00:01
뱅크웨어글로벌은 여신과 수신, 외환 등 고객의 금융 거래를 담당하는 금융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회사다. 중국 알리바바의 인터넷 은행인 마이뱅크와 한국 케이뱅크, 대만 라인뱅크 등에 패키지를 공급했다. 현재까지 확보한 고객은 아시아 7개국의 금융 공공기관, 상업은행, 저축은행, 카드사, 캐피탈사, 핀테크사 등...
[인사]Sh수협은행 2024-07-19 08:36:35
▲직원만족팀 배용진 ▲통합마케팅팀 박현정 ▲중도금대출지원TF팀 박병우 ▲카드마케팅팀 이은경 ▲카드개발팀 이광우 ▲기업수신팀 김지호 ▲자금시장팀 송대호 ▲자금기획팀 배영기 ▲외환지원팀 김혜미 ▲여신정책팀 이호진 ▲IT기획팀 문성환 ▲시스템관리팀 유용욱 ▲정보지원팀(리스크정보팀) 조형석 ▲개발지원팀...
KB국민은행, 해외 케이팝팬 겨냥 환율 우대 상품 출시 2024-07-16 16:56:27
KB국민은행은 선불 금융 플랫폼 기업 아이오로라와 마케팅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에게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업무제휴로 아이오로라의 나마네카드를 소지한 외국인 관광객은 인천국제공항 터미널 내 KB국민은행 환전소에서 ▲USD ▲JPY ▲EUR ▲CNY 네 가지 통화에 대해 환전 거래 ...
국내 신용카드 이용액 20년새 642조 증가…현대카드 성장률 '톱' 2024-07-07 06:31:01
마케팅을 지원하고, 국내 카드사 최초로 통합 앱을 출시하는 등 디지털 서비스를 확대해 소비자 편익을 도모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실제 지난해 말 기준 국내 7개 전업카드사 중 장부가액을 기준으로 개발비 규모가 가장 큰 곳은 현대카드(815억1천900만원)였다. 통상 카드사의 개발비는 전산 유지·보수는 물론 디지털...
김상경 한국국제금융연수원장 "성 다양성 갖춘 이사회가 부실 위험 줄여" 2024-07-05 06:03:49
외환딜러 제안을 받을 당시 한국의 원달러는 480원 픽스 요금제를 쓰던 시절이었어요. 당시 자유변동환율제로 바뀌기 전인데요. 주요 통화는 해외에서 자동환율제로 바뀌었기 때문에 한국에는 딜러라는 개념 자체가 없었죠. 그때는 홍콩, 싱가포르, 런던, 뉴욕 등에서 딜러 트레이닝을 받았어요. 이후 국내 대기업의 자금부...
매출 500억 금진 키운 한경협 '경영 특공대' 2024-06-17 18:12:47
세분화하고 목표 달성에 따른 보상 제도를 신설하자고 제안했다. 돈을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예산통제시스템도 도입했다. 지난해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설 때 역시 도움을 받았다. 현대자동차 해외사업부 기획실 출신인 이원순 자문위원은 영문 제안서 작성부터 마케팅 전략까지 수출의 기초를 밤낮으로 가르쳐줬다고 말했다....
코어뱅킹 솔루션 기업 뱅크웨어글로벌 "7월 코스닥 상장 목표" 2024-06-14 16:13:14
수신, 외환 등 고객의 금융 거래를 담당하는 금융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이를 기반으로 뱅크웨어글로벌은 중국 알리바바의 인터넷 은행인 마이뱅크와 한국 케이뱅크, 대만 라인뱅크 등에 패키지를 공급했다. 현재까지 확보한 고객은 아시아 7개국의 금융 공공기관, 상업은행, 저축은행, 카드사, 캐피탈사, 핀테크사 등...
디지털 금융 플랫폼 확장…저축은행 혁신은 계속된다 2024-06-12 15:52:58
특징이 있다. 기본금리는 연 3.71%이고, 마케팅 동의 등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고 연 4.21% 금리를 제공한다. OK저축은행은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수시입출금통장 상품인 ‘OK짠테크통장’도 선보였다. 이 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정해진 이자를 하루 단위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파킹통장 상품이다. ○대출...
뱅크웨어글로벌, 코스닥 예비심사 승인…IPO 박차 2024-05-31 13:33:26
글로벌 사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영업과 마케팅, 연구개발에 활용할 계획이다. 뱅크웨어글로벌이 개발한 금융 소프트웨어는 여신과 수신, 외환 등 고객의 금융 거래를 담당한다. 금융기관은 이를 통해 고객 관리부터 상품 판매, 거래 처리 업무 전반을 수행한다. 금융기관이 사용했던 기존 소프트웨어는 운영 비용이 높다...
자산가들이 말하는 부동산 가치투자의 성공 비결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5-31 10:00:09
사실 해당 빌딩은 시장에 처음 선보였을 때만 해도 마케팅 가격이 300억 원이었다. 하지만 그 가격에 빌딩을 사겠다고 선뜻 나서는 투자자를 찾아낼 수 없었다. 이유를 알아보니 해당 빌딩의 경우 공실이 없었음에도 임대료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임대수익률이 매우 낮았다. 당시 시장요구수익률(연 3.0~3.5%)에 크게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