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너시스BBQ그룹, '닭익는 마을' 브랜드 리뉴얼 2025-08-07 11:17:27
하는 한편, 메뉴 구성과 매장 분위기, 서비스 환경도 업그레이드했다. 닭익는 마을은 숯불구이, 닭볶음탕, 닭갈비 등 한국 전통 닭요리를 중심으로 제공한다. 닭익는 마을 잠실점은 약 198.3㎡(60평), 84석 규모로 오픈했으며, 독립된 룸도 마련했다. BBQ 관계자는 “닭익는 마을은 오랜 전통과 깊은 맛을 바탕으로 한...
"황금열쇠 찾고 괌으로"…PIC 괌 × 캘리클럽, 여름방학 이벤트 2025-08-01 10:44:29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8월 3일에는 캘리클럽 잠실점에서 PIC 괌 마스코트 시헤키·샌디가 참여하는 인형탈 이벤트가 열리며, 아이들이 직접 캐릭터와 교감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PIC 괌 관계자는 "오는 10월부터 선보일 '태평양의 해적' 디너쇼는 PIC 괌에서 제공하...
쇼핑 공간 나누고, 테이블은 멀리…오직 1%에게 허락된 '시크릿 룸' 2025-07-31 18:03:42
상위 777명만 사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4층에 있는 블랙 라운지는 일반 라운지와 달리 통유리창을 갖춰 개방감을 느끼도록 설계했다. 석촌호수와 잠실이 한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VIP 사이에서는 봄철 ‘벚꽃 명당’으로 통한다. 내부 디자인과 가구도 이에 맞춰 화사하고 생동감 있는 색상으...
"롯데월드타워서 외국인 관광객 전용 '디스커버서울패스' 사용됩니다" 2025-07-31 10:09:15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명소들이 대거 포함됐다. 디스커버서울패스를 소지한 외국인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30% 할인, 서울스카이 10% 할인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뮤지엄은 무료 입장이 제공되며,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 에비뉴엘...
롯데월드타워·몰, 디스커버서울패스 제휴…외국인 관광객 유입 2025-07-31 08:26:34
할인, 롯데뮤지엄 무료입장,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 에비뉴엘 바에서는 음료 2잔 무료 제공, 챔피언더블랙벨트 23%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미현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이번 제휴가 롯데월드타워·몰을 찾는 고객 경험을 높이고 외국인 유입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롯데백화점, 20·30세대 타깃 '키네틱 그라운드' 2025-07-30 15:57:47
열었다. 롯데백화점은 롯데타운 명동의 상징성과 명동 상권의 부상, 국내 1등 면세점과의 연결을 강점으로 삼아 키네틱 그라운드의 첫 매장을 본점 9층에 오픈하고, 향후 잠실점, 부산본점 등 대형점을 중심으로 점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 글로벌 K패션 허브를 목표로 가능성 있는 신진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고...
롯데백화점, '혼자라이프' 트렌드 맞춰 취미 가전 팝업 2025-07-29 06:00:04
롯데백화점은 또 잠실점에서 내달 1∼21일 글로벌 브랜드 로지텍과 샥즈 팝업을 운영한다. 로지텍 팝업은 키보드 인기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샥즈 팝업은 레이저 각인, 럭키드로우(추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글라스 와인' 확산…백화점·마트 잇달아 도입 2025-07-27 18:15:13
보틀벙커 서울 잠실점에 와인 다이닝 ‘보틀벙커 비스트로’를 열었다. 대형마트 가운데 처음으로 쇼핑 중 와인과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선보였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와인 트렌드가 구매에서 경험으로 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영FBC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한 잔의 서울’ 캠페인을 하고 있다. 서울 내...
"풀세트 100만원 들었어요" 러닝족 늘더니…'대박' 터졌다 2025-07-26 07:00:09
롯데백화점이 잠실점에서 오픈한 글로벌 골전도 브랜드 ‘샥즈’의 팝업스토어는 역대 팝업 가운데 최대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스포츠 스마트워치 브랜드 ‘가민’의 러닝 특화 모델인 ‘포러너165’도 백화점 매출 상위권에 올랐다. 포러너165는 사용자의 거리, 심박수, 회복 시간 등을 분석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러닝족 쫓아가면 돈 벌어"…유통업계도 뛴다 2025-07-25 17:39:09
끈다. 지난달 롯데백화점이 잠실점에 연 글로벌 골전도 브랜드 ‘샥즈’ 팝업스토어는 역대 팝업 가운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본인의 러닝 모습을 촬영하려는 수요가 생겨나면서 세계 1위 드론 기업 DJI의 미니 드론 제품군에 관심도 높아졌다. ◇백화점들, 러너 모시기에 열심러닝족의 씀씀이가 커지자 롯데백화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