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항공, 이코노미·비즈니스 사이 '프리미엄'석 내달 첫 도입 2025-08-05 09:18:45
메뉴를 한상차림으로 제공한다. 주류와 차·커피 등 음료도 프레스티지석에 제공되는 품목과 같다. 프리미엄석 승객은 각 공항에서 모닝캄 카운터를 이용할 수 있고, 탑승 순서는 우수회원(스카이 프라이어리티) 기준으로 적용되며 수하물도 프레스티지 승객들과 동일하게 우선 처리해 빠른 탑승과 수하물 위탁이 가능하다....
넓은 좌석에 고급화된 서비스까지…대한항공, '프리미엄석' 도입 2025-08-05 09:13:19
아르마니/까사 제품을 사용한다. 주류와 차·커피 등 음료도 프레스티지석에 제공되는 품목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프리미엄석 승객들은 탑승 수속과 수하물 위탁 시 일반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각 공항의 모닝캄 카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수하물은 프레스티지석 승객들과 동일하게 우선 처리된다. 항공기...
한화오션, 상선 부문 호실적에 목표주가 13만 원으로 상향 2025-08-05 08:33:37
상회. 국내 음료와 주류 매출 감소했으나 해외 자회사인 미얀마, 필리핀 등의 고성장이 상쇄. 정부의 민생회복 쿠폰 지급으로 3분기부터 국내 매출 반등 예상. 연간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증가세 예상.● 한화오션, 상선 깜짝 실적에 목표주가 13만 원으로 상향 조선사인 한화오션이 상선 깜짝 실적에 힘입어 목표주가가...
롯데칠성 2분기 영업이익 3.5%↑…"내수부진에도 해외사업 성장"(종합) 2025-08-04 13:54:50
포트폴리오 확장에 따라 매출이 4.8% 증가했다. 음료 수출은 밀키스, 레쓰비 등을 앞세워 러시아와 유럽, 동남아 등 50여개국으로 판매되면서 6.7% 증가했다. 주류 부문은 2분기 매출은 1천891억원으로 6.5%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29억원으로 8.2% 줄었다.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소비심리 위축이 계속되며 내수 전...
동원산업, 동원F&B 100% 자회사 편입 완료 2025-08-04 09:42:33
올해 상반기부터 미국 월마트, 일본 코스트코 등 주류 유통 채널에 진입했다. 이외에도 일본에서만 한해 1,300만개가 팔린 유산균 음료 '테이크얼라이브'의 중국 수출을 앞두고 있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그룹의 핵심 역량을 결집해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성장의 기틀을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여름특집]휴가는 호캉스지! 외치는 그대에게 2025-07-29 06:58:02
등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투숙 고객에게는 사케 1 도쿠리혜택을 제공하며, 투숙 고객 중 선착순 50팀에는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어터’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 1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모에기의 정규 영업 종료 후인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16층...
FSN 자회사 애드쿠아-마더브레인,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총 9개 부문 수상 2025-07-25 08:30:00
공식 유튜브(KT&G INSIDE, 케인싸), 음료브랜드분야 인스타그램 최우수상: 테라 공식 인스타그램 등 총 6개 부문을 수상했다. 마더브레인도, 신용카드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비씨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대기업분야 유튜브 최우수상: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대기업분야 인스타그램 최우수상: 한성자동차 공식 인스타그...
니혼슈코리아, 성수동 핫플 18곳서 '사와킹위크' 행사 2025-07-24 17:17:27
최근 주류 시장에서 알코올 도수가 낮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가 주목받으며 사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서 시장성이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MZ세대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각광받는 추세다. 사와노모토는 일본 각 지역 특산 원료를 바탕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쇼추 베이스의 칵테일로 얼음과 탄산수만...
세븐일레븐, 라벨에 하정우 그림 넣은 '마키키' 와인 출시 2025-07-24 10:13:54
레이터의 한정판 2종도 새로 선보인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와인 담당MD(상품기획자)는 "이번에 선보인 와인은 최근 와인시장 트렌드에 맞춰 가격과 상품성, 스타성, 소비자 평점 등을 모두 신경 쓴 제품"이라며 "잠실 챌린지스토어점에 팝업 행사도 열기로 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지니스램프, 알코올 4%짜리 '아이긴 상콤토닉' 출시 2025-07-23 09:59:02
주류회사 지니스램프가 ‘아이긴(IGIN)’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 ‘아이긴 상콤토닉’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상콤토닉은 건강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만든 국산 쌀과 사과, 포도를 블렌딩한 4% 저도수 음료다. 회사 관계자는 “화이트와인의 풍미와 포도의 상큼함을 하이볼로 표현했다”며 “아이긴의 애플토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