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츄 음색으로 듣는 '러브홀릭'…오늘 발매 2025-07-21 09:00:07
'첫사랑 엔딩'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러브홀릭(Loveholic)'을 발매한다. '러브홀릭'은 밴드 러브홀릭의 정규 1집 '플로리스트(Florist)'의 타이틀곡으로, 2003년 발매 당시 슬픈 가사와 상반되는 밝은 멜로디와 강렬한 록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츄는 슬픔과 밝음이 공존하는 편곡...
CU, 투머로우바이투게더 앨범 출시 기념 팝업…스낵도 출시 2025-07-21 08:30:55
4집 출시를 기념해 컬래버레이션(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앨범 발매일인 이날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홍대(에이케이&홍대점), 명동(명동역점), 부산서면(서면롯데점) 등 주요 상권에 위치한 특화 편의점 3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TXT의 정규 4집 콘셉트를 반영, 매장 외관은 앨범 메인...
올 상반기 패션 트렌드 '라컬베'가 이끌었다 2025-07-18 11:16:26
프리미엄 가격이 형성되기도 했다. 컬래버레이션은 브랜드 간 결합에서 나아가 서사를 담은 스토리텔링 중심으로 진화하고 있다. 삼성 팬이었던 산산기어 대표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삼성 라이온즈X산산기어 'Born in Blue' 굿즈, LG트윈스와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의 컬래버레이션 굿즈, 팬의 창작...
'정가보다 2100% 비싸도 산다'…그야말로 '난리'난 中 제품 2025-07-18 08:35:43
브랜드의 정체성을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낸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야구 굿즈 시장에서도 통했다. 삼성 팬이었던 산산기어 대표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삼성 라이온즈X산산기어 'Born in Blue' 굿즈, LG트윈스와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의 컬래버레이션 굿즈, 팬의 창작 이미지에서 출발해...
먹고, 즐기고, 가꾸고…휴양과 보양으로 여름을 이긴다 2025-07-16 15:49:14
티셔츠는 화이트, 네이비, 옐로 등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각 컬러마다 서로 다른 무드와 그래픽 디테일을 반영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티셔츠는 100% 고급 코튼 원단이다.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루즈핏 실루엣으로 디자인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하도록 디자인했다. 다양한 체형을 자연스럽게 커버...
골든블루 유튜브에 '엔플라잉'이…"브랜드 이미지 제고" 2025-07-16 09:49:42
‘엔플라잉(N.Flying)’과 컬래버레이션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6월부터 시작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현재까지 총 11팀의 아티스트가...
CJ올리브영에서 만나는 산리오…성수·홍대 매장서 체험형 팝업 2025-07-16 09:18:28
큐레이션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는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레이션(협업)한 '바캉스' 콘셉트 팝업스토어가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나만의 바캉스 키트를 만드는 프로그램과 방문객 대상 산리오 부채 증정, 구매 금액별 차등 굿즈 제공 등의 혜택이 준비됐다....
이것도 저것도 다 웹툰·웹소설 원작?… K-콘텐츠 효자된 IP [이슈+] 2025-07-13 20:00:03
타깃층이 확대됐고, 걸그룹 에스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소비층과의 접점을 만들어내고 있다. 완구와 라이선스 사업의 동반 성장 역시 콘텐츠 IP 확장의 대표적 사례다. K-콘텐츠가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IP의 창의성과 확장성을 기반으로 한 적극적인 사업화 전략이 요구...
'핫한 작곡가' 엘 캐피탄, 워터밤도 달궜다 2025-07-11 18:05:46
소속사 벤더스 관계자는 "로얄 스트리머와 함께 선보일 엘 캐피탄의 버추얼 버전 아티스트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담아낼 예정이다. 현실과 버추얼 아티스트를 아우르는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음악 산업에 신선한 가능성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엘 캐피탄은 '워터밤' 무대를 시작으로 프로듀서와...
아웃백 갔더니 공룡이 '깜짝'…유니버셜 스튜디오도 '엄지척' [현장+] 2025-07-11 13:28:56
이번 캠페인은 아웃백이 최근 집중하고 있는 컬래버레이션 전략의 연장선이다. 앞서 아웃백은 하겐다즈, 코카콜라, 위글위글 등 다양한 브랜드·아티스트와 협업해 시즌 한정 메뉴와 굿즈를 출시해 왔다. 지난해 타바스코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를 활용한 블랙라벨 스테이크 한정 메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