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코스메틱은 고가 프리미엄 라인(6만원대)인 VT PDRN 리들샷의 안착을 위해 TV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에서 경쟁력을 갖춘 CJ온스타일과 손잡았다. 정철 브이티코스메틱 대표(사진)는 이날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지금까지의 화장품이 피부 악화를 막는 일종의 ‘영양제’였다면 리들샷은 피부의 체질을 근본적으로...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코스메틱은 고가 프리미엄 라인(6만원대)인 VT PDRN 리들샷의 안착을 위해 이번엔 TV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서 경쟁력을 보유한 CJ온스타일과 손을 잡았다. 정철 브이티코스메틱 대표는 1일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에서 “지금까지의 화장품이 피부 악화를 막는 일종의 '영양제'였다면, 리들샷은 피부의 체질을...
바이오니아, 동유럽 9개국에 탈모 화장품 독점 공급 2024-03-06 15:49:11
서비스 제공 업체 'Corartme'사와 탈모 완화 화장품 코스메르나에 대해 5백만 유로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 B2B 사업이 본격적인 궤도에 진입했다고 6일 밝혔다. Corartme는 지중해 북쪽의 이탈리아 반도와 발칸 반도 사이 아드리아해에 인접한 국가 내 600여개 정부 직영 병원과 250여개 뷰티 클리닉 등을 거래처...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앳코스메(@cosme)에 차례로 입점했다. 로프트에서는 입점 첫 달에 바이어가 당초 예측한 주력 상권 목표 매출액을 4배 이상 초과하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지난 1월 기준 입점 매장 수는 약 300개에 이른다. 라카가 지난달 31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출시한 ‘젤링 누드 글로스’ 신규 컬러 4종도 앞서 진행된...
코스맥스, 2년 연속 '코스메위크' 참가…일본 시장 공략 가속 2024-01-23 08:34:03
코스맥스재팬이 지난 17∼19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코스메위크 도쿄 2024'에 2년 연속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로 올해 전 세계 20개국에서 720여개 화장품 산업 관련 업체가 참가해 최신 기술력을 선보였다. 코스맥스는 미래지향적인 '아름다움의 과학'을...
CJ올리브영, 도쿄서 자체브랜드 팝업…"일본시장 공략 본격화" 2023-12-21 10:27:10
= CJ올리브영은 일본 최대 뷰티 편집매장 '앳코스메 도쿄'에서 오는 26일까지 바이오힐보, 웨이크메이크, 브링그린, 필리밀리 등 자체브랜드 팝업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들 브랜드는 지난 2019년 복합 쇼핑몰 '루미네'에 입점한 데 이어 일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플라자,...
'30초 만에 매진' 피켓팅 이유 있었네…잘나가는 K 뷰티 다 모인 곳 2023-12-13 19:53:34
뚫은 ‘코스메틱 덕후(코스메 오타쿠)’들이 올해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모였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7일까지 서울 을지로 DDP에서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어워즈&페스타는 올리브영이 한해 동안의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기상품을 결산하는 '올리브영...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를 운영 중인 라카코스메틱스의 올해 3분기까지 해외 매출은 전체(125억원)의 70%에 이른다. 해외 매출 대부분은 일본에서 발생했다. 일본 매출 중 45% 이상이 직영 온라인몰에서 나왔다. 라카는 큐텐재팬의 할인 행사인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를 운영 중인 라카코스메틱스의 올해 3분기까지 해외 매출은 전체(125억원)의 70%에 이른다. 해외 매출 대부분은 일본에서 발생했다. 일본 매출 중 45% 이상이 직영 온라인몰에서 나왔다. 라카는 큐텐재팬의 할인 행사인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
바이오니아, 탈모 화장품 ‘코스메르나’ 호주 TGA 등록 2023-12-04 17:00:28
코스메르나’가 유럽 영국 일본에 이어 호주 식품의약품안전청(TGA)에 화장품 등록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주요 선진국의 인증과 등록을 통한 글로벌 시장 진입에 따라 향후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와의 행정소송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최근 바이오니아는 식약처와의 기능성화장품 심사 반려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