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유어네이키드치즈 콜라보 팝업 주목 2023-06-16 11:18:33
도 조절 기능 등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되어 와인의 고유한 맛과 향을 유지한다. 이 밖에도 LG ThinQ 어플의 '와인 큐레이터' 기능으로 와인 정보 조회, 테이스팅 기록 등 나만의 와인 컬렉션 관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보관 용량으로 출시된 만큼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GM한국사업장, GMC 시에라 드날리 첫 인도 진행 2023-06-15 08:33:51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아메리칸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를 위해 현장에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차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마스터를 배치해 차 설명부터, 온라인 구매 안내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6월 말까지는 아트 콜라보 프로그램으로 루이스 스...
"피자집 직원 아니었어?"…Z세대 열광한 티셔츠 정체 2023-06-13 21:00:04
컬렉션을 출시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은 지난달 인구 소멸 위기 지역 중 한 곳을 선정, 해당 도시를 상징하는 색을 상품에 반영하는 협업 '로컬 프로젝트'의 발자취를 소개하는 팝업 전시를 진행했다. 이같은 이색 협업 굿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게재를 즐기는...
'케이콘 LA 2023' 사흘간 3개 쇼 선보인다…규모 대폭 확대 2023-06-07 09:23:21
쇼에 한국형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을 융합한 페스티벌로, 2012년 시작됐다. 지난해까지 아시아, 중동, 유럽, 중남미 등 전 세계를 누비며 모은 오프라인 누적 관객수는 148만 6000명에 달한다. 지난 'KCON JAPAN 2023'을 기점으로 쇼와 컨벤션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파지티브호텔X하입골프, 국내 첫 인비테이셔널 공식 파트너로 참여 2023-05-17 15:20:44
라이프 미디어인 '하입비스트'의 골프 전문 플랫폼 '하입골프'는 지난 2020년 미국에서 처음 론칭한 이후 골프 분야의 패션, 문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정보 등을 알려오고 있다. 파지티브호텔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액티비티를 구성하여 하입골프 코리아 인비테이셔널과 함께했다. 실제...
리복 신은 트레비, 사이다 효과 아모레 샴푸…이색 '콜라보' 2023-05-17 10:18:01
속에 테니스를 연결고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만남을 추진했다"고 전했다. 리복은 트레비와의 협업을 기념해 다음 달 23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한다. 음료 라벨 뒷면의 QR코드로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리복 클럽C 85 스니커즈와 양말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이...
카드사가 주최한 아트페어, 미술계에 안착하다 2023-04-19 16:06:14
라이프 우수 고객들을 행사에 초청하고, 신한은행의 배달앱 '땡겨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프리뷰 성수 이벤트를 통해 성수지역 가맹점 이용 시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신한카드의 쇼핑·라이프 플랫폼인 '올댓' 체험 부스,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가족 문화행사인 '꼬마피카소'와...
한화이글스 경기에 바이퍼·제카가 시구·시타한다 2023-04-14 13:17:09
제카(김건우), 바이퍼(박도현), 라이프(김정민) 등 1군 선수단 전원이 참석해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경기 전 오프닝 행사로 바이퍼와 제카가 각각 시구·시타를 맡아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기원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이글스와 함께 현장에...
피겨스케이팅 차준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X 마뗑킴 체험전시공간 오픈 행사 참석 2023-04-07 12:00:00
방(제품체험), 몬슈클 특별전(VR체험), 콜라보 아트웍, 마뗑킴 작업실 등 다양한 전시·체험과 슈케이스, 슈케어를 활용한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에센스 화이트, 에센스 그라파이트, 크림 로제, 크림 옐로우...
히로인스,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와 콜라보 마케팅 2023-03-27 13:26:29
히로인스가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브랜드 굿트와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발표했다. 히로인스는 출산 후 건강, 체력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엄마들을 대상으로 한 운동일기 앱이다. 보통의 운동 앱들이 운동으로 소모한 칼로리에 집중하는 반면 히로인스는 운동 후 행복한 감정을 남기는 게 특징이다. 힘들고 바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