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인재단, '제2회 힘내라 게임인상' 저승사자' 시상 2014-02-28 19:25:08
무심사 입점 ▲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지원 ▲ 크로스 프로모션 툴로써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및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등 쿠폰 지원 ▲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가 제공된다. 한편, '제3회 힘내라 게임인상' 접수는 3월 3일(월)부터 시작된다. 재단은 3월 31일(월) 접수를 마감하고, top 리스트...
이대형 대표 "'아이러브파스타'는 여성들의 로망" 2014-02-27 16:26:58
있다. 하지만 우리는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타겟으로 하고 있는 여성들의 로망을 고민한 결과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정했다'고 전했다. 혹시 마케팅 방식에서 특별히 기대할만한 것이 있는지 묻자, 이 대표는 ''아이러브커피'에서는 카페베네와 크로스 마케팅을 진행했고 고무적인 성과를 얻었다. 이번...
[실적]모바일 날개 단 액토즈, 창사 이래 최대 실적 2014-02-21 20:47:06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sqex의 카드배틀슈팅 게임 '가디언크로스'를 비롯 tcg 및 rpg 장르의 약 5종 신규게임과 세가(sega)의 '체인 크로니클' 등 해외에서 검증된 우수한 게임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액토즈의 100% 자회사 플레이파이게임즈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rpg 등의 다양한 게임을 포함한 총...
청마의 해, 임팩트있는 경마게임 '더비임팩트' 2014-02-17 01:03:03
충분히 들어올 것이라 생각된다. 우선은 경마팬을 타겟으로 계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오쿠보 pd는 '특별하게 신선한 프로모션을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기존에 에이팀에서 인기 있었던 게임과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기 있는 기수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인터넷 동영상 방송을 만들어 소개를 하기도 했다...
구자선 부사장 "구미코리아 게임성공 비결요?" 2014-01-27 03:14:18
내 크로스 프로모션을 활발히 할 계획이다. 더불어 한국 게임이 일본에 진출해 반응이 좋다면 싱가포르와 프랑스 등 다양한 곳으로 진출을 도와주는 것이 가능하다. 대외적으로 한국 개발사들과 끊임없는 미팅을 통해 개발사들의 게임을 퍼블리싱할 계획이다. 그는 '올해 초 이미 3개 확보했다. 작은 개발사들을 발굴해...
[시승리포트]QM3 "기름 냄새만 맡아도 간다" 2013-12-09 17:10:19
엠블럼을 단 디젤 수입차입니다. 유럽시장 소형 크로스오버 차량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르노의 캡처를 그대로 들여왔습니다.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우리 도로 위를 누빌 QM3를 직접 타고 왕복 100Km 구간을 달렸습니다. 호평을 받은 외부 디자인과 함께, 독특함과 실용성이 강조된 내부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조수석...
액토즈소프트, 사상 최대 분기 매출 426억 기록 2013-11-13 13:00:06
게임 라인업으로 아시아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보다 공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액토즈는 올 연말까지 자회사 플레이파이가 개발한 rpg 대작 '헬로드'의 아시아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며, 중국 자회사 메이유를 통해 스퀘어에닉스의 tcg '가디언크로스'를 중국 시장에...
'바이퍼서클'로 글로벌 시장에 2번째 총알 쏜다! 2013-11-07 16:39:07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크로스파이어'와 '서든어택', '포인트블랭크' 등을 만든 한국에서 만든 게임이라는 사실에 크게 주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윤 대표는 '지금 시점에서 국내만을 바라보고 게임을 개발하게 된다면,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큰 성장을 가져올 수 없을 것이라 판단했다. 그래서...
웹툰을 사랑한 게임들 '파워 러브콜' 왜? 2013-10-21 10:05:23
대형 게임사의 크로스마케팅이 그 다음'이라고 말했다. 유저와 독자의 연령층과 선호도가 찰떡궁합으로 딱 맞은 웹툰과 스마트폰 게임, 두 콘텐츠가 만나 새로운 길을 열었다.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카톡 게임 1년] 금싸라기...
이대형 대표 "'아이러브커피' 중국 무한도전" 2013-09-16 00:12:37
게임과 게임끼리 상조상부하는 '크로스마케팅'이 유행이다. 넷마블이나 위메이드 등은 유저 풀을 마케팅으로 활용, 쏠쏠하게 재미를 보고 있다. 파티게임즈도 최근 '판타지 러너즈'의 넥슨, '드래곤플라이트'의 넥스트플로어와 모바일 크로스마케팅 삼각동맹을 맺었다. 이 대표는 '모바일 게임이 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