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리오아울렛, 패션·외식·문화 콘텐츠 종합 몰로 변신 지속 2025-09-02 15:50:02
패션은 물론 리빙·아웃도어·스포츠·키즈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구성과 체류형 콘텐츠 중심의 쇼핑 환경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외식 콘텐츠 강화와 고객 편의시설 확충도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외식 부문에서는 ‘일본정통음식전문관’을 중심으로 자사 직영 브랜드인 마치다쇼텐(라...
구글 52주 신고점..신라면 투움바·하이브 캣츠아이 2025-09-02 14:51:06
농심의 신라면과 JYP Ent.의 스트레이키즈가 많은 검색량을 기록했다. 특히 캣츠아이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롤라팔루자 공연 이후에도 검색량이 증가했는데 여기에 GAP 광고가 기폭제 역할을 했다. 해당 광고는 공개 12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0만회, 틱톡 조회수 6100만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CJ ENM이...
"액티비티 한번에"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 2025-08-22 10:00:14
스타필드는 인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한곳에 모은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5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하남은 물론 고양·안성·수원까지 확대 운영한다. 패스를 구매하면 점포별 대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2종 패키지를 최대 36%...
아이들 홀리더니 해외 시장도 '꽉'…대박 난 콘텐츠 뭐길래 2025-08-21 11:45:42
분야의 기업·기관과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김민구 LG유플러스 키즈토피아TF PM은 “해외 고객이 많이 유입되며 키즈토피아가 성장함에 따라 타 기업과의 다양한 콜라보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직접 경험하고 소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과 부모 모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LGU+ '키즈토피아' 해외서 통했다…가입자 200만명 돌파 2025-08-21 09:07:25
3개월 만에 이용자가 340%가량 늘었다. LG유플러스는 키즈토피아 인기에 힘입어 콘텐츠를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일일 미션, 도전과제 등 앱 내 게임 요소를 이달 초 강화했다. 향후 애니메이션, ESG, 첨단과학 등 분야 기업·기관과 협업해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다. 김민구 LG유플러스 키즈토피아TF PM은 "앞으로...
"600% '돈 복사' 종목이 이틀 만에…" 계좌 열었다가 '깜짝' [종목+] 2025-08-20 08:52:06
키즈 콘텐츠 제작사 SAMG엔터테인먼트 주가가 불과 이틀 만에 20% 가까이 급락했다. 올 2분기 실적이 시장의 기대치를 충족하지 못한데다 전환사채(CB)를 주식으로 바꾸는 전환청구권이 행사되면서 잠재적 매도 물량에 대한 우려가 커진 데 따른 영향으로 풀이된다. 다만 증권가에선 SAMG엔터의 성장성이 여전히 유효하다는...
'티빙 구독' 쿠폰으로 몰린 2030…KT, 장기고객 혜택 뭐길래 2025-08-19 17:29:02
것이 만족도 상승에 주효했다”며 “혜택을 조합해 통신과 콘텐츠를 알뜰하게 즐기는 고객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쿠폰드림에는 가족 간 '선물하기' 기능도 있다.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선물할 수 있어 연간 쿠폰 사용량의 약 15%가 선물하기로 소진됐다. 특히 데이터 쿠폰 선물이 90%를 차지해 10대 이하 자녀...
제이피아이헬스케어 신규 상장, 스트레이 키즈 컴백, 잭슨홀 미팅 2025-08-18 08:02:58
엔터테인먼트의 경우 분할 매수 관점으로 접근해도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이러다 파산할 판" 비명 쏟아지더니…600% 폭등 '대반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8-16 07:00:05
어린이 채널인 키즈스테이션에 방영된 이후 작년 10월 시즌2 진출, 지난 7월 5일에는 시즌3까지 일본 론칭에 성공했다. 중국·일본에서의 성과를 토대로 동남아시아·북미·유럽 등에 진출해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사로 도약을 꿈꾸고 있다. “올 성장 키워드는 글로벌 기업 협업과 뉴미디어 플랫폼 활성화”16일...
JYP Ent., '어닝 서프라이즈'...프리마켓에서 급등 2025-08-14 08:51:52
MD 매출은 669억 원으로 355% 증가했으며, 스트레이키즈의 공연 매출은 620억 원으로 340% 급증했다. 한편 내년부터는 하이브 아메리카와 파라마운트 픽처스가 K-POP을 주제로 한 영화를 촬영할 예정이며, 애플 TV에서도 K-POP 경연 시리즈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