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감격의 눈물' tvN, 지상파 3사 제치고 '시청률의 여왕' 2024-05-09 15:42:39
관계자에 따르면 티빙의 월간 활성 이용자(MAU)는 작년 말 500만대 중반에서 지난 4월 700만을 돌파하며 30% 가까이 급증하고 있다. CJ ENM 관계자는 “2분기에는 프리미엄 콘텐츠 라인업의 확대를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극대화하고 채널 및 디지털 커머스를 강화해 수익 확대를 지속하겠다”고 설명했다. 최다은 기자...
SK스토아, TV앱 전면 개편…양방향 서비스 강화 2024-04-29 16:40:39
SK스토아가 AI커머스를 실현하기 위해 TV앱을 개편했다. SK스토아는 데이터 홈쇼핑의 장점인 양방향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하고 구매까지 원활하게 이어지도록 TV앱 개편을 단행했다고 29일 발표했다. TV앱 화면에 어떻게 구성되느냐에 따라 고객의 채널 체류 시간이 최소 17초 이상 차이가 난다는 점에서 착안, 최적의...
SK스토아 TV앱 전면개편…"양방향성 강화해 고객 경험 최적화" 2024-04-29 11:02:40
SK스토아 대표는 "데이터 홈쇼핑 채널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TV 앱 개편을 선제적으로 단행했다"며 "데이터 플레이를 통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더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AI(인공지능) 커머스'를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유통업계, 가정의달 '쇼핑열전' 돌입…'역대급' 물량공세 2024-04-29 10:50:22
밝혔다. TV홈쇼핑·현대H몰·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 이용 고객에게 할인 쿠폰과 사은품,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지급 등 여러 혜택을 준다. 특히 선물 수요가 가장 많이 몰리는 5월 첫째 주와 마지막 주를 '혜택 집중 기간'으로 두고 하루 선착순 5만명에게 230억원 상당의 할인...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개막…중기·소상공인 제품 90% 할인(종합) 2024-04-25 14:38:52
라이브커머스 등에서는 최대 50% 할인 쿠폰 발행 행사와 타임 특가, 특별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요기요와 지그재그, 11번가, KT 등 8개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기업과 지자체 공공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광고를 지원하고 배달의민족도 내달 7일까지 전국 가게배달 입점 점포 이용 시 할인...
중소·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서 개막 2024-04-25 14:00:17
라이브커머스 등에서는 최대 50% 할인 쿠폰 발행 행사와 타임 특가, 특별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요기요와 지그재그, 11번가, KT 등 8개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기업과 지자체 공공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광고를 지원하고 배달의민족도 내달 7일까지 전국 가게배달 입점 점포 이용 시 할인...
G마켓·옥션,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연다…셀러들 모여라 2024-04-16 08:52:56
이커머스)가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는 가운데 국내 이커머스를 대표하는 대규모 쇼핑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K셀러(한국 판매자)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의 매출 성장을 돕기 위한 '광고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에 처음...
커넥트·타임빌라스…'간판' 바꾸는 백화점 2024-04-15 18:06:00
‘타임빌라스’로 스타필드 견제롯데백화점도 새로운 유통 브랜드로 승부수를 던졌다.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30일 롯데몰 수원점을 시작으로 롯데몰 브랜드를 ‘타임빌라스’로 리브랜딩한다. 수원점은 작년 10월부터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하며 단계적으로 신규 입점 브랜드를 공개하고 있는데 그랜드 오픈에 맞춰 새...
[단독] 더현대 다음 승부수는…현대百, 부산점 '커넥트현대'로 변신 2024-04-15 16:23:27
앞세워 e커머스로 옮겨간 유통시장의 무게추를 다시 오프라인으로 옮겨오겠다는 것이다.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절반 이상의 점포가 역성장했다”며 “매출 하위권 점포라 해도 아예 문을 닫으면 백화점 전체 매출에도 타격이 큰 만큼 아예 새로운 점포 브랜드로 신규 고객층을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쿠팡 "식료·생필품 가격 경쟁력 자신…C-커머스 맞설 것" 2024-04-08 11:23:14
커머스(중국 이커머스)에 맞서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겠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고물가에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해 수시로 식료품과 대규모 할인전을 진행했다. 지난달 토마토와 사과·참외 등 과일 1천350여톤(t)을 매입해 자체 예산을 투입해 할인 판매했다. 못난이 사과(1.5kg)를 1만원 미만 가격에 팔았고, 와우 회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