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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소비 회복될 것"…패션 OEM株 불기둥 2023-06-27 18:10:38
27일 화승엔터프라이즈는 10.2% 오른 8750원에 거래를 마쳤다. 태평양물산(7.7%), 한세실업(7.55%), 영원무역(6.67%) 등도 큰 폭으로 올랐다. 외국인과 기관의 쌍끌이 매수세가 주가를 끌어올렸다. 외국인과 기관은 이날 화승엔터프라이즈를 각각 26억원, 38억원어치 순매수했다. 이들 기업은 아디다스, 갭, 노스페이스 등 ...
하루 만에 10% '불기둥'…큰손들 이 주식에 몰렸다 2023-06-27 16:23:36
27일 화승엔터프라이즈는 10.2% 오른 8750원에 거래를 마쳤다. 태평양물산(7.7%), 한세실업(7.55%), 영원무역(6.67%) 등도 큰 폭으로 올랐다.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세가 주가를 끌어올렸다. 외국인과 기관은 이날 화승엔터프라이즈를 각각 26억원, 38억원 순매수했다. 이들은 아디다스, 갭, 노스페이스 등 해외 의류 브랜드...
기술력·브랜드 파워 다 갖춘 'K패션', 해외서 더 잘나간다 2023-05-14 18:27:35
납품하는 의류 수출 상장사 여덟 곳(영원무역 한세실업 태평양물산 호전실업 국동 윌비스 SG세계물산 엠에프엠코리아)의 지난해 총매출은 8조5721억원으로 전년 대비 32.8% 늘었다. 2019년 이후 6조원대를 벗어나지 못하던 의류 수출 기업들의 매출이 지난해 껑충 뛰었다. 갭, 올드네이비, 바나나리퍼블릭 등 갭그룹 브랜드...
태평양물산 프라우덴-카카오메이커스, 새활용 프로젝트 `새가버치` 4기 진행 2023-02-23 15:00:39
글로벌 의류 제조기업 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이 자사 브랜드 `프라우덴(PRAUDEN)`과 카카오메이커스와의 협업을 통해 새활용 프로젝트 `새가버치` 4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 개인 3,000명과 단체 10팀을 선정해 참여자로부터 수거한 헌 다운 제품을 다운 침구로 재탄생 시켜 판매 및 수익금을 기부하는...
AI로 소송 전략 짠다…엘박스 200억 시리즈 B 완료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3-02-22 10:42:23
광장, 태평양 등 대형 로펌을 비롯해 1만2000명의 변호사가 사용하고 있다. 국내 전체 변호사 3만명 가운데 셋 중 하나가 쓰는 셈이다. 여기에 LG, SK, 삼성물산 등 대기업과 고위공직자 범죄수사처, 금융결제원 등 공공기관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이현정 삼성벤처투자 이사는 “엘박스는 하급심 판결문 데이터 제공을...
태평양물산, 지난해 순이익 268억 흑자 기록 2023-02-21 11:10:19
글로벌 의류제조기업 태평양물산의 22년 매출액 1조 840억원(이하 연결 기준), 영업이익 689억원, 당기순이익 268억으로 창사이래 최고의 실적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 실적을 공시했다. 전년 대비 매출액은 21.4% 증가하면서 매출 1조를 넘겼고, 영업이익은 전년 13.7억원에서 4907% 증가한 689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年 21조 쓰는 K마켓 놀랍다"…韓으로 몰려드는 명품 브랜드 2023-02-09 18:34:22
있다. 과거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총괄하는 본부장은 통상 홍콩이나 일본 법인에서 나왔다. 하지만 요즘은 한국지사가 아·태 지역을 맡는 브랜드가 많다. 버버리와 보테가베네타는 한국지사장이 일본과 아시아 지역 전체 사업을 총괄한다.○성장세 어떻길래명품 기업들이 너도나도 한국 공략을 강화하는 이유로는 크게 세...
"K마켓 위력 대단하네"…韓으로 몰려드는 명품 2023-02-09 18:24:01
커졌음을 엿볼 수 있다. 과거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총괄하는 본부장은 통상 홍콩이나 일본 법인에서 나왔다. 하지만 요즘은 한국지사가 아·태 지역을 맡는 브랜드가 많다. 버버리와 보테가베네타는 한국지사장이 일본과 아시아 지역 전체 사업을 총괄한다. 티파니와 부쉐론 등은 아·태본부를 거치지 않고 본사에 직보하...
마스크 벗자 뜬 '이것'...K-유니콘 역대 최다 [Geeks' Briefing] 2023-02-09 17:52:23
모바일 데이터 분석 업체 센서타워가 발표한 ‘2022 아시아 태평양 어워드’에서 ‘한국 최고의 지역 커뮤니티 앱’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3년 1월 기준 당근마켓 누적 가입자 수는 3300만명으로, 2021년 연말에 비해 1100만명 이상의 새로운 이웃이 당근마켓을 찾았다.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1800만,...
"어떻게 하면 한국서 상품 팔 수 있나요"…명품 기업들 줄 섰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3-02-09 15:41:10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총괄하는 본부장은 통상 홍콩이나 일본법인에서 나왔다. 하지만 요즘은 한국지사가 아태지역을 맡는 브랜드가 많다. 버버리와 보테가베네타는 한국 지사장이 일본과 아시아 지역 전체 사업을 총괄한다. 티파니와 부쉐론 등은 아태본부를 거치지 않고 본사에 직보하는 체제다. 성장세 어떻길래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