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체했어요"…은행 앱 보여주고 취소한 뒤 '먹튀'한 남성 2022-06-28 17:53:16
2마리, 부대찌개 1인분, 밥·면 추가, 토닉워터 4병, 레몬 1개, 소주 2병 등을 먹고 먹튀 했다는 사연이 소개됐다. 또 지난달 10일에는 30대 초반으로 보이는 남성 2명이 소주 2병과 향어회 등 총 4만 8000원어치를 먹고 도망간 사연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공분이 쏟아졌다. 한편 무전취식은 보통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10만...
레스케이프, ‘스플렌디드 브라이덜 모먼트’ 프로모션 진행…럭셔리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 2022-06-03 18:00:06
1병과 칵테일 4잔, 토닉 워터 4병, 미니 위스키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마치고 투숙할 경우 특전도 주어진다. 최대 3인까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객실 패키지인 ‘레이디스 아틀리에’ 패키지의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코너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된다. 한편, 레스케이프는...
부산횟집 먹튀 2명에게 '현상금' 걸렸다…점주 분노 2022-05-10 14:49:42
등을 통해 남성들을 추적 중이다. 한편 식당 점주들이 '먹튀'를 당했다는 사연은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지난 2일에는 서울 마포구 홍익대 인근에서 여성 3명이 손님으로 와 먹태 2마리, 부대찌개 1인분, 밥·면 추가, 토닉워터 4병, 레몬 1개, 소주 2병 등을 먹고 먹튀 했다는 사연이 올라와 공분을 샀다. 김현덕...
"집에서 민초라떼 즐겨요"…홈카페族 늘자 논커피 음료 출시 이어져 2022-04-07 14:12:18
노력을 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토닉워터’ 시리즈는 소토닉(소주+토닉), 하이볼 등 칵테일을 만들 때 주로 사용됐지만 요즘은 홈카페족의 필수 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레몬, 라임 계통 특유의 상쾌하고 쌉쌀한 맛에 적당량의 탄산을 더했기 때문에 과일청, 시럽 등과 섞으면 전문점 에이드의 맛을 낼 수 있다....
[인천대학교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더 가벼운 술자리를 위한 발포정 토닉워터 ‘발포토닉’ 개발한 NET 2022-03-17 12:05:06
소개했다. 발포토닉은 ‘토닉워터가 꼭 워터일 필요가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제품이다. 토닉워터는 특유의 단맛과 씁쓸한 맛을 가진, 술과 섞어 마시는 탄산음료다. “최근 맛있는 술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소토닉(소주+토닉워터)이 음주 문화의 한 종류로 자리 잡았습니다. 토닉워터에...
편의점 술 '위스키'가 대세…올들어 매출 127% 급증 2022-03-10 17:39:46
127.5% 증가했다. 매년 증가폭이 가팔라지고 있다. 위스키와 함께 즐기는 토닉워터와 탄산음료도 올 들어 매출이 각각 54.1%, 24.8% 늘었다. 위스키의 주 소비층은 2030대다. 올 들어 GS25의 위스키 매출 중 203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70.8%였다. 2년 전인 2020년(51.3%)보다 20%포인트가량 커졌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서 위스키 두 배 넘게 팔렸다…고객 3명 중 2명이 2030 2022-03-10 10:39:38
유행하면서 토닉워터, 탄산음료, 주스 등 매출도 각각 54.1%, 24.8%, 13.5% 늘었다고 GS리테일은 소개했다. GS25 관계자는 "최근 편의점의 주류 판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재미를 찾고자 하는 '모디슈머' 트렌드가 반영돼 위스키 매출이 급증하는 추세"라며 "와인에 이어 고급술로 인식되는 위스키까지 주류...
편의점 위스키 매출 급증…70%는 2030이 구매 2022-03-10 09:29:03
위스키 매출도 올해 2월까지 299.3% 증가했다. 토닉워터 매출이 54.1% 늘어나는 등 위스키에 섞어 마실 수 있는 탄산음료, 주스 등 판매 역시 동반 상승했다. 이하림 GS25 음용식품팀 MD는 "최근 편의점의 주류 판매는 수제맥주, 와인에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재미를 찾고자 하는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재료를...
편의점 인기주류로 떠오른 위스키…구매자 70%가 2030세대 2022-03-10 09:21:30
올해 2월까지 299.3% 증가했다. 토닉워터 매출이 54.1% 늘어나는 등 위스키에 섞어 마실 수 있는 탄산음료, 주스 등 판매 역시 동반 상승했다. 이하림 GS25 음용식품팀 MD는 "최근 편의점의 주류 판매는 수제맥주, 와인에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재미를 찾고자 하는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재료를 혼합해 제품 활용법을...
[2022 중앙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발포정 형태의 토닉워터 ‘발포토닉’을 개발·판매하는 ‘NET’ 2022-01-27 21:23:56
소개했다. 발포토닉은 ‘토닉워터가 꼭 워터일 필요가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제품이다. 토닉워터는 특유의 단맛과 씁쓸한 맛을 가진, 술과 섞어 마시는 탄산음료다. “최근 맛있는 술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소토닉(소주+토닉워터)이 음주 문화의 한 종류로 자리 잡았습니다. 토닉워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