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 대목 노려볼까… 우먼스톡 외상 서비스, 효자노릇 ‘톡톡’ 2017-09-29 10:34:01
있는 브랜드 기획전 시리즈다. 10월에는 페리페라나 vdl처럼 sns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브랜드나 랑방, 디올, 에스티로더 등 고가의 명품 브랜드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9월에 외상 결제를 이용했던 고객이라면 10월에 외상 한도가 높아질 예정이다. 우먼스톡 외상으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는 30일 뒤에 진행되고, 이...
[ 사진 송고 LIST ] 2017-09-14 15:00:02
이재희 페리페라 신제품 든 김소현 09/14 13:35 서울 이재희 신제품 발라보는 김소현 09/14 13:35 서울 이재희 김소현 '내 보송한 입술' 09/14 13:35 서울 이재희 거울에 사인하는 김소현 09/14 13:35 서울 이재희 김소현, 사인도 예쁘죠? 09/14 13:35 서울 이재희 주사위 굴리는 김소현 09/14...
뷰티업계, 이른 무더위에 '올 데이 립' 매출 껑충 2017-07-02 10:00:00
수 있어서다.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올리브영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10주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틴트의 지속력과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을 모두 갖췄다는 게 인기 요인이다. 올리브영 자체상표(pb) 브랜드 웨이크메이크의 수분 톡 틴트는 6월 한 달간 매출이 지난해보다 3배 이상...
"클리오, 1분기 어닝 쇼크…목표가↓"-KB 2017-05-16 07:51:39
향 매출액은 점포수 확대, 브랜드 '클리오''페리페라'의 매출 호조, '구달'의 신규 입점 효과 등으로 올해 전년 대비 66% 성장할 것으로 기대했다.박 연구원은 "단기적 관점에서는 실적 하향조정에 따른 밸류에이션 부담, 사드 관련 2~3분기 실적 불확실성 등으로 주가가 다소 부진한 흐름을...
색조화장품으로 '사드 악재' 돌파…클리오, 해외진출 확대…주가 '화색' 2017-04-14 19:59:15
정도를 차지하는 ‘페리페라’의 주요 타깃은 정치적 문제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 10대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립틴트 가격은 7000~8000원으로 싼 편이다. 중국 내 매출 감소가 크지 않은 이유다.중국 정부가 지난해 10월 색조화장품 소비세를 30%에서 15%로 낮추면서 클리오가 지속적으로 혜택을 보고 있다는...
중국에 매달 1개씩 매장 열어 '사드 위기' 넘는 화장품 페리페라 2017-04-12 19:42:09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페리페라’가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문제에도 매달 중국에 1개씩 매장을 열고 있다. 정치적 관계에 신경쓰지 않는 10대를 겨냥한 색감과 저렴한 가격의 화장품이 먹히고 있다는 얘기다.페리페라를 운영하는 클리오는 중국 베이징에 9호점을 열었다고 12일 발표했다. 지난해 6월...
‘예쁨 발산’ 김소현, 어느 각도에서도 완벽한 비주얼 2017-02-24 10:52:03
페리페라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 봄을 부르는 화사한 미모와 변함없는 예쁨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 24일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어느 각도에서도 예쁨 발산한 이 구역 상큼 보스 소현이의 페리페라 비하인드 짤 털이! 화사한 봄 같은 더 많은 소현이는 여기에서->http://tv.naver.com/v/1470406”라는 멘트와...
<특징주> 클리오, 상장 첫날 공모가 하회(종합) 2016-11-09 18:17:27
가격 부담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1997년 설립된 클리오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와 18∼23세 여성용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20∼25세 여성 기초화장품 브랜드'구달' 등 특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는 업체다. sj9974@yna.co.kr(끝)<저 작 권...
[특징주]클리오, 상장 첫 날 '하락'…공모가 밑돌아 2016-11-09 09:12:56
여성을 위한 클리오, 18~23세 여성용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20~35세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 등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실적도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2013년부터 3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78.5%에 달했다. 지난해 매출액은 1071억원, 영업이익 225억원, 순이익 177억원을 기록했다. 올...
<특징주> 클리오, 상장 첫날 공모가 하회 2016-11-09 09:11:33
4만1천원이다. 1997년 설립된 클리오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와 18∼23세 여성용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20∼25세 여성 기초화장품 브랜드'구달' 등 특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는 업체다. sj997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