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2분기 영업이익 23% 증가…해외시장 공략 본격화 2025-08-28 11:02:49
9개 오프라인 매장을 연 데 이어 연말과 내년 초 서울 용산과 성수에 대형 편집숍인 '무신사 메가스토어'를 열기로 했다. 아울러 하반기에 중국 스포츠웨어 그룹인 안타 스포츠와 설립한 합작법인 등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착수한다. 박준모 무신사 대표는 "지난 4월 비상 경영에 돌입한 이후...
무신사, 2분기 영업익 413억원·전년비 23%↑…"패션·뷰티 안정적 성장" 2025-08-28 10:58:05
매장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상반기 9개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새로 열었고, 오프라인 매장 판매액은 1000억원을 넘겼다. 무신사는 하반기에도 플랫폼 경쟁력 강화와 오프라인 거점 확대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이달 초 서울 강남 지역에 130여개 패션 브랜드가 입점한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현대백화점 한섬, 佛 명품 백화점에 잇따라 입성 2025-08-26 17:04:00
오스만 본점에서 1년간 선보인 시스템 팝업 매장은 보통 3개월 수준인 계약 기간을 크게 넘어선 장기 운영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매장 인근에 있는 아미, 꾸레쥬 등 인기 브랜드와 경쟁했음에도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정식 입점의 발판이 됐다. 한섬은 파리 패션위크에 2019년부터 7년 연속 참가하며 브랜드...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 글로벌 K뷰티 열풍 타고 북미·중국 시장 휩쓴다 2025-08-26 15:50:00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현지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 400여 개에 입점했다. 세포라의 온라인 채널인 세포라닷컴에서도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에스트라는 미국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뒤, 이달 들어선 티몰, 도우인, 징둥, VIP숍 등 중국 현지 플랫폼에 브랜드 공식몰을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최근엔...
관광공사, K전자·패션·뷰티기업과 K관광객 유치나서(종합) 2025-08-25 09:07:52
등 무신사 편집숍 매장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급증하는 추세"라며 "관광공사와 협력해 K패션을 경험하려는 해외 고객의 한국 방문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전자의 홍콩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12개 국가 매장에서는 한국관광 홍보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LG전자가 보유한 뉴욕 타임스퀘어와...
무신사, 한국관광공사와 '방한 관광객 유치' 맞손 2025-08-25 08:40:43
수요가 늘면서 글로벌 스토어와 성수, 홍대, 명동 등 무신사 편집숍 매장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급증하는 추세"라며 "관광공사와 협력해 K패션을 경험하려는 해외 고객의 한국 방문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롯데홈쇼핑, 갤러리아명품관서 '아프트' 팝업스토어 2025-08-25 08:23:17
패션 온라인 편집숍 '아프트'(APTE)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아프트는 롯데홈쇼핑이 유통하는 해외 브랜드를 모은 온라인 편집숍이다. 롯데홈쇼핑은 온라인몰인 '아프트'의 상품을 고객이 직접 볼 수 있도록 이번 임시 매장을 기획했다. 프랑스 레인웨어 브랜드 '플로트'와 시계 브랜드...
옛 브랜드도 살린 '패션 인큐베이터' 무신사 2025-08-24 16:57:59
인구가 많은 복합쇼핑몰에 처음으로 오프라인 단독 매장도 냈다. 그 결과 지난해 잔스포츠 매출은 전년보다 64% 급증했다. 올해도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디키즈도 마찬가지다. 무신사트레이딩이 디키즈 유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난해 브랜드 매출은 전년 대비 170% 급증했다. ‘874 팬츠’ ‘더블니 팬츠’...
[이번주뭘살까] 햇꽃게·햇과일 할인전…새학기·나들이 준비 2025-08-23 07:00:05
막바지 여름철 실내 체험과 먹거리 팝업스토어(임시 매장) 행사를 펼치고 새 학기와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특가 제품들도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8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고야마 스스무' 팝업 행사를 열어 케이크 3종과 디저트 7종, 베이커리 5종 등 메뉴 15종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자체 카페 브랜드 '틸화이트' 열어…스페셜티 커피·베이커리·미술 콘텐츠 결합 2025-08-20 15:52:12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키스(KITH)’를 국내에 처음 선보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은 뉴욕 현지 감성을 옮긴 아메리칸 브런치 레스토랑 ‘사델스’(Sadelle’s)와 시리얼 아이스크림 바 ‘키스 트리츠(Kith Treats) 등이 함께 들어선 플래그십 매장으로 화제를 모았다.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