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나기…신개념 가전으로 준비하세요 2025-11-18 15:38:27
‘플래그십 논현’을 리뉴얼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 단순 전시가 아닌 체험과 상담, 설계를 결합한 프리미엄 매장으로 바꿔 플래그십 논현 매출은 전년 대비 77% 증가했다. 이건홀딩스는 올해로 36년째인 ‘이건 음악회’를 열어 오케스트라 합주 연주를 선보인다. 첼로 듀오가 마이클 잭슨의 ‘스무스 크리미널’을...
한샘, '키친바흐·유로키친·쌤페스타'…프리미엄부터 중고가 시장까지 질주 2025-11-18 15:30:36
조정,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오프라인 플래그십 구축, 마케팅 활동 고도화가 그 중심축이다. 특히 부엌 부문이 대표적인 변화의 사례다. 한샘의 주력 라인업인 ‘유로키친’은 디자인과 수납 효율을 개선한 신제품 출시 이후 중·고가 시장에서 점유율이 상승하며 전년 대비 13%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브랜드 리뉴얼을...
코웨이, '슬림테리어' 겨냥…작은 공간 활용 디자인, 크기 줄이고 기능 높여…제빙·마사지·온풍 2025-11-18 15:28:19
약 5℃ 높이는 데에 걸리는 시간은 4분 가량밖에 되지 않는다. 13㎝ 두께의 슬림한 크기에 입체 순환 회전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 케어 효율을 강화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단순히 부피를 줄이는 것을 넘어 각 공간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면서도 플래그십 모델의 핵심 기능을 모두 담아내고 있다”고 말했다. 황정환...
송지오(SONGZIO) X 엘리엇 에밀(HELIOT EMIL), 협업 컬렉션 출시…프로젝트 성공 사례로 주목 2025-11-18 10:00:00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느와'에서 진행된 콜라보레이션 런칭 행사에는 송지오의 엠버서더 에이티즈 성화와 배우 최희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른 아침부터 몰린 팬들과 국내외 매체의 취재 열기로 현장은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이번 송지오와 엘리엇 에밀의 협업은 단순한...
대형 레인부츠 "눈에 확"…롯데홈쇼핑이 한남동에 '에이글' 팝업 연 사연 [현장+] 2025-11-18 07:00:07
한남동을 중심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플래그십 매장 입점이 이어지는 가운데 에이글은 ‘어반 아웃도어(urban outdoor)’ 트렌드와 맞닿아 있는 점을 브랜드 경쟁력으로 내세웠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흐름이 확산하면서 도심 감성과 자연 친화적 실용성을 결합한 스타일이 주목받고...
타임·우영미…상권 바꾸는 '플래그십' 大戰 2025-11-17 17:05:12
뉴욕, 파리 등 주요 명품 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루이비통은 지난해 말 일본 건축가 시게마쓰 쇼헤이와 협업해 뉴욕 57번가에 미국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냈다. 루이비통 백으로 16m 높이 벽을 세우는 등 예술, 건축, 패션이 한데 어우러진 문화 공간을 완성했다. 롤렉스도 내년 뉴욕 5번가에...
한샘, B2C로 불황 뚫었다…10분기 연속 흑자 2025-11-17 16:23:18
존재감을 높였다. 최근에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영남권으로 확장하며 영토를 넓히고 있다. 지난 10월 리뉴얼 오픈한 '플래그십 부산센텀'은 개장 직후 매출과 방문객 수가 두 배 가까이 증가하며 지역 프리미엄 시장의 대표 공간으로 부상했다. 고도화된 마케팅 활동도 실적 성장을 이끌었다. 가격 프로모션 중심의...
"궁극적 럭셔리는 프라이버시"…美 초부유층의 새 풍속도 2025-11-17 11:04:26
중심가에 있는 크리스챤 디올 플래그십스토어(주력매장) 위에 있는 스위트룸이다. 이곳이 포함된 숙박·여행상품을 구입한 사람들에게는 파리 시내 명품 샵에서 다른 이들의 방해를 받지 않는 프라이빗 쇼핑과 최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만찬도 제공된다. 트래블 쿠튀르의 로런 비올 대표는 WSJ에 "우리는 다른 사람들은 누릴...
블루엘리펀트, 도쿄 신주쿠에 일본 2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1-17 10:23:15
ELEPHANT)가 지난 15일 일본 도쿄 신주쿠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7월 도쿄 하라주쿠에 1호점을 연 지 약 5개월 만이다. 신규 ‘신주쿠 플래그십 스토어’는 도쿄 신주쿠의 ‘신주쿠 고양이 빌딩’ 1~3층에 들어섰다. 건물 외벽 대형 LED에서 브랜드 필름을 상영하고, 매장에는 베스트셀러...
삼성 "잘 빠졌다, 많이 팔릴 것" 자신했는데…뚜껑 열어보니 2025-11-16 15:40:49
상업적으로 판매된 최초의 얇고 가벼운 플래그십폰이었고 아이폰 에어의 주요 안드로이드 경쟁자였다"며 "하지만 최근 일부 소문을 보면 삼성의 첫 얇은 플래그십폰이 마지막이 될 수 있고 후속 모델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업계에선 삼성전자가 갤럭시S26 엣지를 출시하지 않고 플러스 모델을 되살릴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