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티진, 글로벌 홍삼 열풍 선도 2016-12-22 11:21:01
더불어 ▲ 건강음료(42.195km, 진파워스페셜) ▲ 한방화장품(Herbal Iron G3) 등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2015년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한 비티진의 이중 기능성 한방화장품Herbal Iron G3 시리즈와 42.195km 건강에너지드링크 시리즈는 국내외 기업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2016 으뜸중소기업제품상] "대형 유통망 입점…해외판로 뚫었어요" 2016-12-19 17:18:52
수 있을 만큼 필터가 촘촘하면서도 숨쉬기 쉬운 것이 장점이다. 한방화장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 샤인앤샤인은 해외 판로가 열렸다. 백소영 샤인앤샤인 대표는 “기사가 나간 뒤 대만의 한 유통 대기업과 큰 건의 계약이 이뤄졌다”며 “수억원어치 물량이 한꺼번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10~20초...
LG생활건강 '후' 연매출 1조 돌파 2016-11-03 17:41:02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후·사진)가 올해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연매출 1조원을 넘긴 것은 2003년 1월 브랜드 출시 이후 처음이다.lg생활건강은 3일 후의 올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후의 매출은 2013년 2000억원을 넘은 데 이어 2014년 4000억원, 지난해...
한방화장품 연매출 1조 시대… 아모레 '설화수' 이어 LG생건 '후' 고지 달성 2016-11-03 15:55:09
화장품 브랜드로 연매출 1조원을 달성한 것은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설화수'였다.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기준 설화수는 연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올해 매출은 1조6000억원을 예상하고 있다.설화수는 세계 최초 인삼 화장품인 'abc 인삼크림'을 모태로 아모레퍼시픽이 1997년 론칭한...
LG생활건강, 한방화장품 '후' 14년만에 연매출 1조 돌파 2016-11-03 11:29:05
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가 올해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lg생활건강은 3일 매출 마감 기준으로 올해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서 2003년 1월 출시 이래 14년 만에 연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후는 2009년 연매출 1131억원을 기록한 후 2013년 2000억원, 2014년 4000억원을 넘어선 바 있다....
설화수, 중국 100호점 열어 2016-10-26 16:41:34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지난 25일 중국 청두 쇼핑몰 타이쿠리에 중국 100호점을 열었다고 26일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백화점 브랜드가 중국에서 100호점을 연 건 라네즈, 마몽드에 이어 세 번째다. 가두점 가운데는 이니스프리가 지난해 중국에서 200호점을 냈다.설화수의 중국 100호점은 단순한...
[대한민국 대표기업] 글로벌 명성 날리는 '올레드TV' 2016-10-11 20:39:13
한방화장품 ‘후’는 중국에서 2006년 9월 제품을 처음 내놓은 뒤 현재 상하이와 베이징 등 대도시 최고급 백화점에 약 13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중국에서 전년 대비 197%의 매출 신장을 달성하는 등 급성장하고 있다.남윤선 기자 inklings@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대한민국 대표기업] 국내 1위 아모레퍼시픽, 세계에 아시아의 미를 심다 2016-10-11 17:03:03
장품 부문 1위에 올랐다. 2015년 9월 발표된 ‘유커 만족도 조사’에서도 한방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아모레퍼시픽은 올해도 글로벌 시장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또 2014년 10월...
[대한민국 대표기업] 궁중한방 화장품 '후'로 아시아 홀린 LG생활건강 2016-10-11 17:02:17
고급 화장품이 인기를 끌면서 성장 신기록 행진을 이어나갔다고 설명했다. 회사 대표 브랜드인 궁중한방화장품 ‘후’는 기존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하기 위해 ‘왕후의 궁중문화’라는 감성 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매년 판매가 늘어나 지난해 국내와 해외를 포함한 글로벌 매출...
"산업 고객만족도 75.2점…10년 연속 상승" 2016-10-11 15:15:14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남성용·여성용 기초화장품, 여성용 한방화장품 등 3개 산업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 금강제화(정장 구두·캐주얼화), 롯데리아(패스트푸드점·커피전문점),롯데백화점(백화점·프리미엄아웃렛), 삼성화재[000810](자동차보험·장기보험), 애경(샴푸·치약), 유한킴벌리(생리대·화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