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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3분기 영업익 998억…전년비 7.3%↑ 2025-11-07 13:52:10
주요 점포의 해외패션·패션 카테고리를 새단장하고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여행 사업 ‘비아신세계’,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비욘드신세계’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 럭셔리 주얼리?워치 카테고리의 고성장과 가전?가구 매출 호조, 여기에 급격히 하락한 기온으로 인해...
소비쿠폰 제외 여파…롯데쇼핑, 이익 15.8% 감소 2025-11-07 11:10:52
4.8% 늘었다. 컬처웍스는 특화관 강화와 해외사업 실적 개선에 힘입어 올해 들어 첫 흑자(82억원)를 기록했다. 롯데쇼핑은 4분기 연말 성수기 영업에 주력할 방침이다. 백화점은 지난 9월 잠실점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 오픈에 이어 본점과 인천점 등 대형 점포의 주요 리뉴얼 오픈이 예정돼있으며, 이달...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익 15.8% 감소한 1천305억원…백화점 '선방'(종합) 2025-11-07 09:36:50
폭으로 개선됐다. 컬처웍스는 특화관 강화와 해외사업 실적 개선에 힘입어 올해 들어 첫 흑자(82억원)를 기록했다. 롯데쇼핑[023530]은 4분기 연말 성수기를 맞아 재차 실적 성장을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백화점은 지난 9월 잠실점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 오픈에 이어 본점과 인천점 등 대형 점포의 주요...
K패션 인기에 날개 단 무신사…글로벌 거래액 158% '쑥' 2025-11-06 09:40:15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달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의 거래액이 전년보다 158%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같은 기간 글로벌 회원 수와 구매 고객 수도 2배가량 늘었다. K패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국내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고 구매 데이터를 활용한 현지 맞춤형 상품 기획을 확대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일본 고맙다"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 거래액 158%↑ 2025-11-06 09:16:46
패션에 대한 글로벌 수요 확대에 맞춰 각국 현지 맞춤형 상품 기획을 강화한 결과라는 설명이다. 특히 지난 9월 말부터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 도입한 콘텐츠 '스냅'이 성장 동력으로 작용했다. 스냅은 K-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거리의 패션 사진이다. 또 디자이너 브랜드는 무신사 글로벌을 통해 해외...
무신사 "10월 글로벌 스토어 거래액, 작년보다 158% 증가" 2025-11-06 08:34:14
K패션에 대한 글로벌 수요 확대에 맞춰 각국 현지 맞춤형 상품 기획을 강화한 결과다. 특히 지난 9월 말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 도입한 K패션 트렌드 콘텐츠 '스냅'이 성장 동력으로 작용했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디자이너 브랜드들은 무신사 글로벌을 통해 해외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34개...
'명품 옷이 2만원' 눈 뒤집어졌다…430만원어치 '싹쓸이' [트렌드+] 2025-11-05 21:00:09
선보인다. 이월된 재고를 해외에서 직매입하고 창고형으로 매장을 운영하는 방식 등으로 비용을 낮춰 가능한 구조다. 이랜드리테일 NC픽스는 20~30대가 선호하는 해외 브랜드나 글로벌 SPA 브랜드를 비롯해 40~50대 선호도가 높은 컨템포러리·럭셔리 등 브랜드 라인업이 다양한 게 특징이다. 초기 판매가 30만원 이상인...
"내수만으론 안돼"…K뷰티·패션 앞세워 해외 진출하는 백화점 2025-11-05 11:53:22
신세계에 따르면 하이퍼그라운의 올 1~10월 해외 팝업스토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배 가량 증가했다. 반면 현대백화점은 자체 매장을 상설 운영하는 방식을 펴고 있다. 지난 8월 더현대글로벌은 일본 도쿄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에 첫 정규 매장 ‘더현대 글로벌 도쿄점’을 열었다. 연내 일본에 추가 매장을 설립하는 것...
신세계百,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서 K뷰티 팝업…전통놀이 체험도 2025-11-05 08:05:40
= 신세계[004170]백화점은 해외 진출 지원 플랫폼인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가 오는 6일부터 태국 방콕 최대 쇼핑몰 '센트럴월드'에서 K뷰티 브랜드를 모은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방콕 센트럴월드는 하루 평균 15만 명 이상이 찾는 방콕 대표 쇼핑 명소다. 이번 팝업에는 스킨케어 브랜드...
"32만원에 샀는데 78만원 훌쩍"…요즘 2030 푹 빠졌다는데 [트렌드+] 2025-11-05 07:38:18
올 가을 패션 브랜드의 주력 상품 중 하나가 ‘짧고 얇은’ 경량 패딩인데, 2030 젊은층은 인기 있는 경량 패딩을 ‘웃돈’까지 줘가며 구매한다. 5060 중년층이 추위를 막기 위해 코트나 정장 안에 입는 생존템이던 경량 패딩이 ‘힙’한 패션 아이템으로 부상한 것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이 같은 경량 패딩 인기는 기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