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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노베,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매장 오픈 2025-07-31 16:18:59
기반으로한 뷰티 디바이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헤어 디바이스와 헤어 라인으로 구성된 뷰티-테크 브랜드이다. 2024년 5월에 런칭한 후 뷰티 디바이스 코어 임팩트 모델 서현을 필두로 런칭 1년만에 6만대 이상 판매, 200억 판매 돌파, 홈쇼핑 연이은 매진 등을 기록하며 성장 곡선을 이뤄왔다. 이를 토대로 국내 유통...
2030 똑소리 나네…'80만원짜리 여행템' 천원 내고 쓴다 2025-07-30 16:22:46
3000~4000원이면 수십만원대 프리미엄 제품도 편하게 사용 후 반납할 수 있다. 소니가 올해 3년 만에 출시한 무선헤드폰 신작 'WH-1000XM6'의 경우 전작 정상가보다 10만원 더 비싼 값에 판매되고 있다. 높은 가격 장벽은 대여 수요로 이어졌는데 실제로 대여업체들은 이 제품 출시 직후 물량을 확보해 서비스를...
키라니아, 국내 대표 천연유래 샴푸…홈쇼핑·백화점, 해외 수출도 2025-07-24 16:14:13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부문 대상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키라니아는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성분을 담아 제품을 만드는 자연주의 브랜드다. 샴푸만 500만병 넘게 팔리며, 대한민국 대표 천연유래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100% 천연유래성분 보타니컬엑스퍼트샴푸, 단백질 폭탄...
"K호텔에 묵었더니 이럴 줄은"…외국인 홀린 'K뷰티' 비결 2025-07-21 11:37:46
피부 진정을 위한 스킨케어 3종을 포함시켰다. 제품과 공간이 함께 어우러지는 방식으로 몰바니 브랜드의 감성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이다. 북한산 국립공원 인근 프리미엄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은 살롱 전문 브랜드 아윤채와 협업해 호텔 전역을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사우나에서는 헤어·두피 제품을 체험할...
아마존서 10년째 1위 '지누스' 검색량 연중 최고치 2025-07-15 15:20:11
세화피앤씨의 헤어케어 브랜드 모레모도 검색량이 많이 늘었던 모습이고요. 이 브랜드도 아마존에서 판매 중입니다. 또 크래프톤의 펍지의 경우에는 에스파와의 협업을 포함한 업데이트로 인해서 관심도가 상승한 것 같습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의 주인공이었던 에이피알의 메디큐브도 검색량이 많이 늘었고요. 하이브의...
애경산업, 美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참가…글로벌 공략 본격화 2025-07-15 09:40:15
최신 제품과 기술 등을 선보이는 자리다. 회사 측은 미국을 포함한 북미 지역의 B2B 유통망 확대를 위해 현지 유력 유통사 및 리테일 파트너와의 비즈니스 상담을 추진하고자 박람회 참가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애경산업 전용 부스 내 체험존을 구성해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 헤어·바디케어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애경산업, 국제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참가…"북미 공략" 2025-07-15 08:49:29
원료사 등 다양한 기업이 참가해 최신 제품과 기술 등을 선보인다. 애경산업은 미국을 포함한 북미 지역의 B2B 유통망 확대를 위해 현지 유통사, 리테일 파트너와 사업 상담을 추진하고자 이번 박람회 참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애경산업 전용 부스 내 체험존을 구성해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 헤어·바디케어에 이르는...
"탈모, 모발이식 정보 대다모에서 찾아요"…대다모, 검색량 급증 2025-07-09 11:28:37
비율이 높아지면서 탈모 예방에 효과가 있는 헤어케어 제품군을 찾기 위한 방문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대다모는 매월 실제 제품 사용자들의 후기와 평가를 기반으로 탈모샴푸 랭킹 ‘대다모픽’을 제공하고 있다. 대다모픽은 탈모샴푸, 두피샴푸, 헤어토닉, 컨디셔너 총 4개 부문에서 사용자 평점, 후기 등을 집...
모스트, 美할리우드서 K-뷰티 멀티 브랜드 팝업 스토어 개최 2025-07-02 13:22:33
스킨케어를 넘어, 헤어케어와 컬러 코스메틱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제품 포트폴리오의 폭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북미 시장에서 ‘차세대 K-뷰티’의 흐름을 이끄는 브랜드 큐레이터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간다는 계획이다. 정다연 모스트 대표는 “머스캣이 처음으로 준비한 팝업 스토어...
2030女도 '탈모 고민'…신세계인터 '아이엠', 신제품 출시 2025-06-30 11:00:02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아이엠)이 이달 ‘모발케어&스타일링’ 라인을 새롭게 출시해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2022년 출시된 아이엠은 탈모케어 시장에서 2030 여성 소비자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성공했다. 실제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