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두는 B, 스카프는 E” 인스타로 명품 자랑한 美 장관부인 뭇매 2017-08-23 11:49:55
명품 브랜드의 이름들이다. 그는 해시태그(#)를 달아 "#롤랑뮤레 바지, #톰포드 선글라스, #에르메스스카프, #발렌티노락스터드힐"이라며 착용한 소품의 브랜드명을 일일이 나열했다. “관용기를 타고 명품쇼를 하냐”는 비판댓글이 달리자, 린턴은 누리꾼을 향해 발끈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린턴은 “당신은 나와...
'트럼프 불똥'에 불매운동 번질까…펩시·월마트 등 긴장 2017-08-17 16:12:05
트럼프 브랜드 불매운동도 펩시코에 화살을 날리고 있다. 주동자의 한 사람인 섀넌 쿨터는 "우리는 결코 좌시하지 않겠다"는 글을 올렸고 이 글은 1만2천 차례 리트윗됐다. 마케팅 컨설턴트인 쿨터는 지난해 10월 아마존과 메이시, 노드스트롬 백화점 등 트럼프 브랜드를 판매하는 유통업체들에 대한 보이콧을 촉구하는...
美인종갈등에 기름 부은 트럼프…재계 반발도 확산(종합) 2017-08-16 17:01:33
반도체 제조업체 인텔의 브라이언 크러재니치 CEO,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의 케빈 플랭크 CEO, 전미제조업연맹(AAM)의 스콧 폴 회장이 '대통령 직속 제조업자문위원단(AMC)'에서 탈퇴했다. 이어 미국 최대 노동조합인 미국노동총연맹산업별조합회의(AFL-CIO)의 리처드 트럼카 회장이 15일 "편견과 국내 테러를...
'백인우월' 시위에 기름 부은 트럼프…여론 다시 악화 2017-08-16 10:19:27
반도체 제조업체 인텔의 브라이언 크러재니치 CEO,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의 케빈 플랭크 CEO, 전미제조업연맹(AAM)의 스콧 폴 회장이 '대통령 직속 제조업자문위원단(AMC)'에서 탈퇴했다. 이어 미국 최대 노동조합인 미국노동총연맹산업별조합회의(AFL-CIO)의 리처드 트럼카 회장이 15일 "편견과 국내 테러를...
트럼프, CEO들 자문위원직 잇단 사퇴에 "대체할 인물 많다" 일갈 2017-08-16 03:43:52
스포츠브랜드 언더아머의 케빈 플랭크 CEO도 대통령 직속 제조업자문위원직을 물러나겠다고 밝혔다. 크러재니치는 성명에서 "분열된 정치환경 때문에 미국 사회의 주요한 이슈들이 심각한 해를 입고 있다"며 "우리는 평등을 옹호하고, 미국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이들을 공격하기보다 존경해야 한다"고 말했다. 프레이저...
이름 덕분에 살고, 이름 때문에 죽고… #드름비누 #기름종이미스트 뭐지? 2017-08-14 17:49:28
화장품에 애칭 붙여 홍보…부르기 쉬워 입소문에 유리sns서 해시태그로도 활용 [ 이수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가 1982년 선보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제품명보다 ‘갈색병’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하다. 내용물이 변질되지 않도록 갈색 유리병에 에센스를 담아 판매해 붙은...
맥스클리닉, 부츠(Boots) 명동점 입점 2017-08-10 19:31:00
세계 인기 있는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아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글로벌 고객들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맥스클리닉은 부츠 명동점에서 6년 연속 매진 사태를 일으키며 국민 클렌저라 불리는 맥스클리닉의 총 12개의 반전 오일폼 중 스테디셀러 제품 4종을 선보인다. ▲로즈 비타민 오일폼 ▲로얄 캐비어 오일폼 ▲맥스...
한국닛산, 해운대 팝업 부스 열어 2017-08-07 11:45:52
‘팔로잉’을 누르고, 팝업 부스 인증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비치볼이 주어진다. 이밖에 닛산자동차 보유자를 위한 vip 라운지도 운영한다. 입구에서 차 키 확인 후 입장 가능하다. 무료 와이파이와 음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허성중 한국닛산...
[한경에세이] X세대와 Z세대의 차이 2017-08-03 19:02:32
광고와 소셜미디어 등을 통한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 캠페인으로 그들과의 교류를 꾀하고 있다.필자도 사내 20~30대 젊은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매주 그들과 저녁식사를 한다. 인스타그램도 시작했다. 해시태그를 무엇으로 달지 고민도 하고 팔로어가 늘어나는 재미도 느끼면서 오늘도 z세대와 한 걸음씩 가까워지고 있다고 ...
[PRNewswire] 에스티 로더, 모던뮤즈 광고모델로 미스티 코플랜드 발탁 2017-08-01 16:29:49
모던뮤즈의 향기 개념을 현실 속 삶으로 가져올 것이다"고 에스티 로더의 글로벌 브랜드 프레지던트(Global Brand President)인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ephane de La Faverie)는 전했다. "미스티는 오늘날 모던뮤즈를 완벽하게 재현한다" 면서 "미스티는 여성의 강인함, 힘, 헌신, 열정에 대한 모든 것을 품고 있으며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