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도시 대구 e펀 축제 '다같이 뛰어! 뛰어!' 2013-10-07 18:04:26
'리그오브레전드', '블레이드앤소울' 등 ip 활용' 이번 축제는 총 관객 1만여 명을 목표로 게임 아트빌리지, 게임넌버벌 퍼포먼스, 게임 토크콘서트, 게임아트 전시 및 체험, 게임도심 rpg 등 총 5가지의 커다란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행사장 1층에서 진행되는 게임 아트 빌리지에 대해서 채...
코스온, 코스메슈디컬 브랜드 ‘닥터마이어스’ 론칭 행사 성료 2013-09-26 17:22:02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마이어스 클리닉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화장품에 담아낸 것이 특징. 과학과 자연이 만나 탄생한 코스메슈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로 저자극 피부 처방을 지향한다. 론칭 주력 상품인 ‘스킨세이브 라인’은 물 한 방울로도 다시 태어난다는 부활의 식물 로즈 오브 에리코와 강한 생명력의 스노우 로터스,...
'몰리두커式 사랑' 마르키스 부부 첫 방한 "정의로운 와인 권합니다" 2013-09-24 12:26:38
'벨벳 글로브(velvet glove)', '카니발 오브 러브(carnibal of love)', '블루 아이드 보이(blue eyed boy)', '더 복서(the boxer)'..독특한 이름과 상상력 가득한 라벨만으로도 와인 애호가를 설레게하는 호주 대표 컬트와인 '몰리두커'. 왼손잡이를 뜻하는 '몰리두커' 와이너리를...
'골프스타' 업데이트하고 아즈텍 코스 라운딩 한판! 2013-09-13 18:37:40
컴투스는 새로운 캐릭터와 코스, 기능 추가 같은 큰 변화 외에도 새로운 토너먼트와 퀘스트, 스킬 등을 추가하고, 게임의 난이도도 좀 더 유저들의 게임 스타일에 맞춰 조정하는 등 유저들이 게임을 좀 더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늘 새로운 재미를 주는 '골프스타'가 될...
현대차, 미국 PGA 시즌 개막전 후원 2013-09-08 19:47:18
참가한 pga 시즌 개막전 '현대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를 2년 더 후원한다. 이 경기는 전년도 우승자들만 참가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대회로, 한 해의 pga 판도를 전망할 수 있다. 회사는 시즌 개막전 공식 후원대회 기간동안 대회 운영위원회에 에쿠스, 제네시스 등의 의전차를 지원한다....
[투어 &]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 출간 등 2013-08-18 16:37:34
물론 당일 혹은 1박2일, 2박3일 등 맞춤 여행 코스도 소개하고 있다. 작가들이 취재하면서 발견한 다양한 여행팁과 노하우는 물론 맛집, 숙소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도 담았다. 아웃 오브 키자니아 2기 모집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오는 25일까지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하는 2013년 여름 특별...
아우디코리아, '콰트로' 체험 행사 개최 2013-08-10 22:57:33
능력을 알아보는 오프로드 코스, 서킷 드라이빙, 전문 드라이버와의 택시 드라이빙 등이 마련됐다.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는 다이내믹 존과 오프로드 코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는 아우디의 거의 모든 사륜구동차들이 출동한다. 또한 독일 본사의 드라이빙 인스트럭터들이 현장에서 콰트로를 안전하게 즐길...
코스온, 피부 전문가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 ‘닥터마이어스’ 론칭 2013-08-08 14:30:03
성공적으로 경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코스온이 피부 전문의가 만든 코스메슈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마이어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닥터마이어스는 뛰어난 포뮬러와 검증된 성분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기술력을 가진 의사와 전문 연구원, 뷰티 전문가들이 협력해 만드는 코슈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영하 40도 이하에...
코스온, 코스메슈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마이어스’ 론칭 2013-08-08 14:25:02
성공적으로 경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코스온이 코스메슈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마이어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닥터마이어스는 뛰어난 포뮬러와 검증된 성분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기술력을 가진 의사와 전문 연구원, 뷰티 전문가들이 협력해 만드는 코슈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영하 40도 이하에서도 견디는 항산화력...
[포토]깨알 같은 득템 즐거움, 차이나조이 쇼핑홀릭 2013-07-27 14:45:10
아이템은 다름아닌 '모자'였다. 많은 사람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의 캐릭터인 '티모'나 '람머스'의 캐릭터 모자를 쓰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여성들의 경우 머리에 귀여운 병아리 캐릭터를 꽂고 다녔다. 이밖에도 뱃지, 카드, 머리띠, 칼, 신발, 인형, 우산까지 다양한 물건을 팔았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