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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공백 차지하자"…무신사, 홍대에 첫 플래그십스토어 2021-04-18 17:44:31
관계자는 “유니클로가 나간 공백이 생긴 만큼 무신사에는 오프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설명했다. 온라인 플랫폼 1위인 무신사는 최근 수년간 폭풍 성장세를 보여왔다. 지난해에는 전년보다 51% 증가한 3319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영업이익은 455억원을 기록했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대표 상...
들썩이는 여성복 플랫폼…지그재그·W컨셉, 무신사 넘어설까 2021-04-18 07:30:02
강자인 무신사를 넘어설 수 있을지 주목된다. 무신사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51% 증가한 3천319억원으로, W컨셉보다도 4.5배가량 많다. 현재 입점 브랜드와 회원 수는 각각 6천 곳, 840만 명 수준이다. 업계에서는 카카오와 신세계 등 대기업의 유통 노하우와 기술력이 온라인 플랫폼의 빅데이터와 만나면서 공격적인...
무신사 지난해 매출 3,319억원…대규모 투자로 영업익 감소 2021-04-14 16:54:04
무신사는 거래액 1조7,000억 원을 목표로 입점 브랜드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지원 활동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중소 패션 브랜드가 안정적으로 생산과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음 시즌 생산 자금을 무이자로 빌려주는 ‘동반성장 프로젝트’ 지원금 규모도 연간 200억 원으로 확대한다. 조만호 무신사 대표는 "국내...
온라인 쇼핑은 "다 무신사랑 해"…유니콘 올라선 '패션 공룡' 2021-04-14 15:04:46
‘준지’를 입점시킨 데 이어 올 들어선 프랑스 명품 브랜드 ‘이자벨 마랑’도 들였다. 미국 브랜드 ‘폴로 랄프로렌’이 무신사에서만 연간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내고 있다. ‘리바이스’가 한정판 청바지를 무신사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것도 ‘무신사 파워’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2~3년 전부터 무신사의 관심은 ‘패션...
무신사, 몸값 2조5000억원…동반성장이 '거대 플랫폼' 만들다 2021-04-14 15:02:57
무신사 입점 브랜드 중 연매출이 100억원을 넘는 브랜드는 20여 개에 달한다. 무신사는 ‘플랫폼과 입점 브랜드는 운명 공동체’란 생각으로 철저한 동반성장을 추구한다. 브랜드의 실질적 성장을 돕는 것이야말로 플랫폼 발전의 핵심이라는 철학을 갖고 있다. 자체 콘텐츠 제작 능력을 동원해 마케팅과 홍보를 지원하는 등...
자체 패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2년 만에 6배 성장 2021-04-14 15:01:46
가격은 6만~7만원 수준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강점은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는 것”이라며 “트렌드에 대한 감각을 갖춘 젊은 직원들이 제품과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와 입점 브랜드의 동반성장에도 힘쓰고 있다....
"무신사, 명품시장 본격 도전장…'패션계의 쿠팡' 되겠다" 2021-04-14 15:00:29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무신사가 국내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을 해외 소비자에게 소개해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할 생각입니다.” 무신사는 오는 6월부터 일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무신사에 입점한 주요 브랜드의 일본어 사이트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한 본부장은 “앞으로 상황에 따라 무신사...
무신사 작년 매출 3319억원…전년비 50% 이상 성장 2021-04-14 10:31:42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해 매출이 3319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51%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회원 증가와 입점 브랜드 매출 성장에 따른 결과다. 지난해 ‘다 무신사랑 해’ TV 캠페인을 시작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아우터 페스티벌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재방문 비율이 늘면서 매출 증가로...
무신사, 지난해 매출 3천319억원…전년보다 51% 성장 2021-04-14 09:32:06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해 매출이 3천319억원으로 전년 대비 51%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7% 감소한 455억원이다. 무신사는 신규 회원 증가와 입점 브랜드의 성장이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말 기준 무신사 회원 수는 1년 전보다 41% 늘어난 780만 명, 입점 브랜드 수는 35%...
[단독] 진격의 카카오, 이베이 대신 1조 유니콘 '지그재그' 인수 2021-04-08 17:17:38
달한다. 거래액이 1조~1조5000억원 수준인 무신사의 몸값이 3조원 이상 평가된 점을 고려할 때 차기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사) 후보로 꾸준히 꼽혀왔다. 선물하기·쇼핑하기 등 '커머스' 역량 확대를 고민해온 카카오 입장에서도 최적의 거래라는 평가다. 그간 카카오커머스 등 쇼핑사업 내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