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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온라인몰 1위 무신사, 지난해 매출 2000억 돌파 2020-04-13 15:46:18
업체 무신사가 지난해 연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전년대비 두 배 가량 성장했다. 무신사는 13일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보다 105% 늘어난 2197억원이었다고 발표했다. 무신사의 매출은 5년간 6배 이상 성장했다. 연평균 성장률은 45%에 달한다. 지난해 영업이익은 493억원으로 전년보다 92% 늘었다. 무신사는 "매년...
무신사, 지난해 매출 2천197억원…전년보다 105% 성장 2020-04-13 11:35:22
무신사, 지난해 매출 2천197억원…전년보다 105% 성장 입점 브랜드 생산자금 지원 500억원까지 확대 계획 (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해 매출이 2천197억원으로 전년 대비 105%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지난 5년간 5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연평균 성장률은 45%를 웃돌았다....
노는 몰이 다르다…딸은 '소녀나라' 엄마는 '하프클럽' 이모는? 2020-03-24 17:22:02
빼놓을 수 없다. 두 곳은 수많은 개인 판매자들이 입점한 것이 특징이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셀럽 마켓 수천 곳의 상품을 각각 자체 앱에서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다. 다른 회원들이나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소개하는 스타일링 팁도 실시간으로 올라온다. 트렌드와 명품 모두 잡는 2030 사회에 첫발을 디딘 20~30대는...
10년새 30조 시장으로 확 커진 모바일 생태계 2020-03-23 15:50:20
쿠팡, 우아한형제들, 야놀자, 위메프, 무신사 등이 대표적이다. 모바일 금융·엔터분야도 가파른 성장세 금융(2조7695억원), 서비스 플랫폼(2조3344억원), 엔터테인먼트(2조233억원) 등의 분야도 지난해 각각 2조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O2O 서비스와 모바일 상거래 시장이 커지면서 간편결제 이용자가 늘어난...
이그닐(YIGNIL), 여성 패션의류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 2020-03-23 13:00:00
제품은 환절기 코트로서 데일리 활용이 가능하며 드레스 원피스로도 착용 가능한 1석 2조의 활용도 좋은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그닐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과 w컨셉, 29cm, 무신사, 위즈위드 등 다양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일본, 미국 등 해외 편집숍의 입점 제안도...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주문 급증 2020-03-12 17:48:48
중순까지 배민라이더스의 입점 문의 건수는 1054건으로 전월 동기 대비 27.1% 증가했다. 가장 큰 타격을 받는 카페에서도 언택트 주문은 늘었다. 차 안에서 주문하는 스타벅스의 드라이브스루(DT) 1~2월 주문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 파리바게뜨의 모바일 앱 배달서비스 ‘파바 딜리버리’도 2월...
까사미아 '역발상 투자'…프리미엄 입지 다진다 2020-03-11 17:22:41
국내외 유명 가구·소품 브랜드들이 입점한 온라인 가구 플랫폼 서비스를 새롭게 내놓을 예정이다. 까사미아는 “‘인테리어 업계의 무신사’ 같은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다음달 중 가개장한 뒤 7월 정식 개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호텔이나 아파트에 가구를 납품하는 기업 간...
[게시판] 독일 패션 브랜드 MCM, 무신사 입점 2020-03-09 14:59:26
[게시판] 독일 패션 브랜드 MCM, 무신사 입점 ▲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독일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MCM이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 무신사는 입점을 기념해 MCM의 '힘멜 스니커즈 라인'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년 만에 파리 진출한 '던스트'…비결은? 2020-03-01 18:41:04
처음으로 30가지 옷을 내놨는데 무신사, 29CM 등은 화보를 보자마자 당장 입점하자고 요청했다. 유 팀장이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밀레니얼세대들과 호흡을 맞춰 내놓은 옷에 20대는 열광했다. 가격이 비싸지 않고 지금 트렌드에 딱 맞는 스타일, 너무 튀지 않는 디자인, 그런데 뭔가 미세하게 다른 색감 등이...
'10대들을 위한 패션 놀이터' 스타일쉐어…차세대 유니콘 꿈꾼다 2020-01-30 17:14:01
플랫폼 무신사의 뒤를 이을 것이란 전망도 이들로부터 나왔다. 스타일쉐어는 꾸준히 투자자금을 유치하고 있다. 최근 스톤브릿지벤처스 등 국내 VC로부터 250억원을 투자받았다. 이 투자에는 KTB네트워크, LB인베스트먼트 등이 참여했다. 2011년 이후 누적 투자 유치금액은 550억원이다. VC업계에서 보는 스타일쉐어의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