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파원 시선] 램지어 논문 사태에서 팔만대장경이 떠오른 이유 2021-02-28 07:01:01
야욕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고려 무신정권이 팔만대장경 판각을 위해 대장도감이란 기구까지 설치한 것은 거란 격퇴라는 쾌거를 재현하고 싶은 마음이 그 정도로 간절했기 때문일 것이다. 아쉽게도 이 같은 염원은 실현되지 않았다. 결국 고려는 몽골에 백기를 들었다. 거란과 몽골 침략의 결과가 달랐던 것은 대장경...
올봄은 꼭! 집 밖서 즐겨 봄! 2021-02-24 15:24:38
판매한다. 같은 기간 신촌점도 유플렉스 각 매장에서 운동화·의류 등을 최대 70% 싸게 선보인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도 신학기 대전을 열고 빈폴과 휠라 책가방을 최초 할인가 대비 10% 할인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에서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 인기가 높은 ‘니커보커’ 스니커즈 팝업 행사를...
[뉴스의 맥] 한국 최고 유니콘 탄생…쿠팡 기업가치 55조의 비밀 2021-02-23 17:47:14
실적을 반영한 수치를 보면 위메프(2조5000억원), 무신사(2조원), 티몬(1조9000억원)보다 기업 가치를 네 배 이상 인정해 최대 10조원(약 90억달러)으로 평가했다. CB 인사이트는 유니콘 기업과 벤처기업의 시장가치를 주로 평가하는 글로벌 시장조사 업체로, 세계 주요 비상장 벤처기업을 평가하고 있다. 최종 소비자를...
온라인 종합 광고대행사 원 홀딩스와 국내 중견 광고대행사 리치넷, 인수합병을 야기하다 2021-02-23 16:00:01
기존 무신사 같은 쇼핑 기반 플랫폼 개발에 착수했다. 기업 IP를 꾸준하게 성장시키며 프라핏 셰어(Profit Share)부터 자체브랜드와 플랫폼까지 모두 한 번에 결합시킨 서비스를 제공해 다른 불필요한 유통 과정들을 축소시키고 소비자 단가를 한폭 더 낮추는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KT CS, 핑구 꿀꺽 유리잔 세트 출시 2021-02-23 09:48:26
캐릭터 상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무신사 등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한다. 영풍문고 COEX점, 강남점 등 16곳에도 입점해 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동민 KT CS 마케팅본부장은 “핑구 캐릭터 상품이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활용품과 디지털 가전 중심으로 한 핑구...
마켓컬리·당근마켓 투자하고 싶은데…주식 어디서 사나요? 2021-02-21 17:26:18
토스, 카카오뱅크, 당근마켓, 무신사 등이다. 카카오모빌리티와 카카오페이도 인기다. “당근마켓 주식 좀 팔아주세요”수요 공급의 원칙은 비상장 주식시장에서도 예외 없이 나타난다. 팔려는 사람이 없는 주식은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거나 하염없이 기다려야 한다. 당근마켓이 대표적이다. 당근마켓은 종목 게시판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 '노티카' 라이선스로 국내 판매 시작 2021-02-19 11:22:46
온라인몰 무신사에서만 판매한다. 노티카는 1983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캐주얼 브랜드다. 현재 65개국에 진출해있다. 점퍼, 맨투맨, 셔츠, 바지 등을 주로 만든다. 1990년대 국내에서도 노티카가 한창 인기를 끌었었다. 당시엔 국내 중소 유통업체가 판매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노티카 본사와...
"추억의 '노티카', 온라인서 만나요"…신세계인터내셔날 재출시 2021-02-19 10:39:32
초반까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라며 "지난해 판권을 확보한 후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하다 이번에 온라인으로 판로를 넓혔다"고 말했다. 노티카 제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신사 입점 후 젊어진 아웃도어…부활 신호탄 2021-02-19 09:51:20
매출 성장세가 가파르다. 19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해 무신사에 입점한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의 연 매출을 합산한 결과, 2019년 대비 70% 이상 증가하고 2018년과 비교해 162%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지난해 매출이 2019년과 비교해 58% 이상 증가하면서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200억 대...
지난해 무신사 아웃도어 매출 70%↑…"10~30대 접점 확대" 2021-02-19 09:22:23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사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무신사는 지난해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70% 이상 뛰었다고 19일 밝혔다. 2018년과 비교하면 162% 증가했다. 올해 1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57% 늘었다. 대표적인 아웃도어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지난해 무신사 매출은 전년 대비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