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노티카' 라이선스로 국내 판매 시작 2021-02-19 11:22:46
온라인몰 무신사에서만 판매한다. 노티카는 1983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캐주얼 브랜드다. 현재 65개국에 진출해있다. 점퍼, 맨투맨, 셔츠, 바지 등을 주로 만든다. 1990년대 국내에서도 노티카가 한창 인기를 끌었었다. 당시엔 국내 중소 유통업체가 판매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노티카 본사와...
"추억의 '노티카', 온라인서 만나요"…신세계인터내셔날 재출시 2021-02-19 10:39:32
초반까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라며 "지난해 판권을 확보한 후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하다 이번에 온라인으로 판로를 넓혔다"고 말했다. 노티카 제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신사 입점 후 젊어진 아웃도어…부활 신호탄 2021-02-19 09:51:20
매출 성장세가 가파르다. 19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해 무신사에 입점한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의 연 매출을 합산한 결과, 2019년 대비 70% 이상 증가하고 2018년과 비교해 162%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지난해 매출이 2019년과 비교해 58% 이상 증가하면서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200억 대...
지난해 무신사 아웃도어 매출 70%↑…"10~30대 접점 확대" 2021-02-19 09:22:23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사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무신사는 지난해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70% 이상 뛰었다고 19일 밝혔다. 2018년과 비교하면 162% 증가했다. 올해 1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57% 늘었다. 대표적인 아웃도어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지난해 무신사 매출은 전년 대비 58%...
샬롯틸버리·카웨 들여온 롯데GFR "패션계 게임체인저 될 것" 2021-02-18 10:05:20
4월부터 무신사와 독점적 협력 관계를 통해 온라인에서 최초 공개 예정이며, 본격적 사업 확장은 가을부터 시작한다. 겐조, 나이스크랍, 빔바이롤라 등을 전개하고 있는 롯데GFR은 정준호 대표 취임 이후 성장성이 불투명한 브랜드를 정리하고, 전문 인력을 대규모 채용하는 등 체질 개선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정...
롯데지에프알 "화장품·애슬레저 등 신규사업…MZ세대 겨냥" 2021-02-18 06:00:02
4월부터 무신사를 통해 기능성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 전문 프랑스 브랜드인 '까웨'(K-WAY) 제품을 온라인 판매하고 가을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롯데지에프알은 2019년 정준호 대표 취임 이후 2년간 독일 브랜드 '아이그너'와 이탈리아 핸드백 브랜드 '훌라' 사업을 정리하는...
이랜드월드, 무신사와 협업…온라인 전용 상품 내놓기로 2021-02-17 17:05:42
이랜드월드와 무신사가 상품 공동기획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랜드월드의 패션 브랜드 ‘뉴발란스’ ‘스파오’ ‘후아유’의 무신사 전용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판매 상품의 디자인부터 생산, 마케팅, 판매 등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뉴발란스의 신발과 스파오, 후아유의 의류 등...
무신사 전용 뉴발란스·스파오 제품 나온다 2021-02-17 14:16:28
이랜드월드는 무신사와 공동 상품 기획과 전략적 파트너십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이달 말부터 뉴발란스, 스파오, 후아유 브랜드가 무신사 전용 라인을 선보인다. 뉴발란스와 스파오는 의류, 후아유는 맨투맨 티셔츠를 출시할 계획이다. 양사는 단독 상품의 디자인부터 생산, 마케팅,...
이랜드월드, 이달 말 '무신사 전용 상품' 선보인다 2021-02-17 09:25:01
생산, 홍보, 판매 등에도 협력한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는 "이랜드 패션 브랜드 특유의 강점을 밀레니얼 세대가 신뢰하는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전달하는 기회"라며 "빠른 속도로 성장해 온 무신사에도 이랜드의 콘텐츠가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패션 브랜드의 무신사 전용...
빙그레 `꼬뜨-게랑`, 스카프와 넥타이로 완판 신화 이어간다 2021-02-16 17:26:48
이번 프리미엄 굿즈는 오는 18일부터 무신사 스토어의 래플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래플은 응모자 들에게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한정판 제품에 주로 적용하는 판매 방식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의 재미있고 기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기 위해 기획한 굿즈"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관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