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이바흐 최초 럭셔리 SUV 국내 공식 출시…"가격 2억 5,660만원" 2021-03-02 13:25:39
아름다움과 최상의 우아함으로 구현된 마이바흐의 브랜드 철학 `궁극의 럭셔리`에 대한 가장 현대적인 해석이며, 최고급 SUV를 찾는 고객들의 이목을 끌 매력적인 모델"이라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도 메르세데스-벤츠를 비롯해, 마이바흐, AMG, EQ 등 브랜드를 아우르는 다양한 신차를 선보이며 최고의 제품을...
'SUV의 S클래스' 마이바흐 GLS 국내 상륙 2021-03-02 10:31:44
한층 강조했다. D-필러에는 마이바흐 브랜드 엠블럼이 새겨졌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도어 패널, 후면에는 마이바흐 레터링이 위용을 뽐낸다. 차량 문을 열 때 차체가 약간 낮아지며 조명이 포함된 알루미늄 전자식 러닝 보드가 소리 없이 나타나 편리한 승·하차를 돕는다. 앞문을 열면 마이바흐 엠블럼을 바닥에 투사하는...
삼성카드, 카카오페이 PLCC 출시…현대카드·네이버 동맹에 '맞불' 2021-03-02 09:52:03
“브랜드 파워가 큰 회사가 아니면 PLCC를 만들 수 없다”고 말했다. 그동안 현대카드를 제외하곤 PLCC에 소극적이었다. 현대카드도 지마켓·옥션 전용 스마일카드를 내놓은 수준이었다. 그러나 지난해말 부터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네이버, 배달의민족 등 내로라하는 브랜드와 PLCC를 만들거나 출시한다고 발표하면서...
신기술·신제품·신사업…국가대표 기업들 3新과 달린다 2021-03-01 15:28:15
‘리젠’의 브랜드를 강화해 국내외 패션 시장의 친환경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다. 효성티앤씨는 지난달 페트병에서 뽑아낸 재활용 섬유 리젠과 무농약 면으로 만든 티셔츠를 선보였다. ○고객 수요에 적극 대응국내 기업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맞춤형 전략’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포스코는...
우수한 입지에 풍부한 배후 수요 누리는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단지 내 상가 `주목` 2021-03-01 09:00:00
신뢰성과 선호도가 높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상가로 조성돼 브랜드 파워도 기대할 수 있다. 상업시설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나 오피스텔 대비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롭다. 상업시설은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 등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대출 시...
㈜인스코비 `FGF7 파워인텐스 크림` 28일 롯데홈쇼핑 방송 2021-02-27 09:00:01
㈜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이 지난 2019년 첫 런칭 이후 연속 매진을 달성하며 화제로 떠올랐다. 대한민국 대표 쇼호스트 유난희가 선택한 제품, 더미코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이 고객들의 끊임 없는 앵콜 요청과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월 28일(일) 오후 8시...
가평 지역 최단 기간 완판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2021-02-26 15:05:09
리뉴얼로 새롭게 거듭난 e편한세상만의 브랜드 파워와 오랜 시간 소비자의 니즈 분석을 통해 탄생한 ‘C2 하우스’ 등 우수한 상품성 또한 소비자들에게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분양 관계자는 “DL이앤씨가 분양에 나선 첫 단지로 설계는 물론 마케팅까지 모든 분야에서 노력을 기울였다. 가평 내 지역 수요에 집중하며,...
'뼈대 공유' 타이칸 vs e-트론 GT…"나머진 다 다르다" 2021-02-24 13:39:37
플랫폼을 공유하는 차량이라도 디자인, 브랜드 정체성 측면에서는 전혀 다른 성격을 가진다. 24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국산차로는 현대차 아이오닉5와 기아 CV가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공유하고 있다. 수입차의 경우 'J1'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아우디폭스바겐그룹의 포르쉐 타이칸 4S와 아우디...
더샵 디오션시티2차 청약률 59대 1…군산 역대 최고 2021-02-24 09:25:47
브랜드 파워까지 더해져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단지는 전북 군산시 디오션시티 A5블록(조촌동 2-28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154㎡ 총 771가구 규모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79만원이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국내서 가장 많이 팔린 와인, 도스코파스 [박동휘의 가성비 와인] 2021-02-24 09:01:10
비해 와인 가격이 파격적으로 내려가고 있다. '바잉 파워'를 앞세워 해외 와인 제조자와 직접 협상을 하는 터라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가격을 내놓을 수 있게 된 것이다. '품질 관리' 측면에서도 장점이 많다. 수많은 와인 중에서 고르고 골라 내놓는 것들이라 품질 면에선 보증된 와인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