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OO 웅기, 상큼발랄 매력으로 '스튜디오 겟잇뷰티' 접수 2021-01-09 15:29:00
'스튜디오 겟잇뷰티'에 출연해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웅기는 파란색 니트와 검은색 베레모 코디로 등장부터 귀여운 매력을 뿜어냈다. 그는 선미의 '보랏빛 밤',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상큼발랄함으로 분위기를 띄웠다. 웅기는 자신의 모닝 루틴을 소개하며 "아침에 일찍...
'싱어게인 전체공개' 심사위원 원픽 63호→첫 올어게인 26호, 귀호강 라이브 예고 2020-12-10 09:01:00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면, ‘싱어게인 전체공개’는 좀더 풍성한 그들의 리얼 스토리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잔잔한 울림을 줄 계획이다.‘싱어게인 전체공개’는 ‘싱어게인’을 제작 중인 스튜디오슬램 제작진이 직접 맡아 본편과는 또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CJ ENM, 23번째 '자상한 기업'…중기·소상공인 판로 지원 2020-12-02 16:00:02
가양동 스튜디오에서 CJ ENM·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CJ ENM은 우선 다이아 TV 크리에이터(창작자)가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을 소개해주는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CJ ENM은 이를 위한 마케팅 비용의 최대 20%를 지원한다. 가수 선미는...
"제2의 허니버터칩"…'대란' 부른 과자, 진열과 동시에 완판 2020-11-04 10:03:49
'스튜디오 겟잇뷰티' 6회. '대란인 간식템(아이템)'으로 소개된 오리온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맛본 가수 선미는 "초콜릿 맛이 향만 나는 게 아니고 진한 초콜릿이 있다"며 호평했다. 올 9월 출시된 초코츄러스맛 신제품 인기 덕에 오리온 과자 '꼬북칩' 상품군이 10월 역대 최대 월간...
선미, 오늘(19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 오픈…"글로벌 팬들과 소통" 2020-10-19 08:12:00
선미네 비디오가게’, ‘스튜디오 겟잇뷰티’, ‘싱 어게인’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는 등 국내 및 글로벌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 모든 콘텐츠가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수 있다....
“글로벌 팬들과 소통” 선미, 19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 오픈 2020-10-19 08:10:44
‘선미네 비디오가게’, ‘스튜디오 겟잇뷰티’, ‘싱 어게인’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는 등 국내 및 글로벌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 모든 콘텐츠가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수...
‘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 “립 메이크업이 트레이드 마크” 2020-10-17 08:57:00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선미의 립 틴트 외에도 한해의 톤업 선크림과 립밤, 효정의 블러셔가 출근길 아이템으로 포함돼 사연자에게 선물로 전달됐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 효정-한해와 남다른 케미 과시 2020-10-17 08:08:36
소개했다. 선미의 립 틴트 외에도 한해의 톤업 선크림과 립밤, 효정의 블러셔가 출근길 아이템으로 포함돼 사연자에게 선물로 전달됐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뷰티,...
"거침없는 솔직 입담"…선미, '스튜디오 겟잇뷰티' 메인 MC 합격점 2020-09-26 10:32:00
소개했다. 재사용 화장솜을 살펴보던 선미는 "화장솜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 "빨아서 쓸 자신이 없다"며 솔직한 의견을 전했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뷰티, 패션을...
선미, `스튜디오 겟잇뷰티` MC 합격점…‘거침없는 솔직 입담’ 2020-09-26 08:20:10
등을 소개했다. 재사용 화장솜을 살펴보던 선미는 "화장솜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 "빨아서 쓸 자신이 없다"며 솔직한 의견을 전했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