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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3년 만에 북미시장서 철수…중국 매장도 축소 2020-10-31 09:00:02
이니스프리, 3년 만에 북미시장서 철수…중국 매장도 축소 LA 매장 닫아…"남은 북미 매장 10여개도 폐점 시기 조율 중"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계열사인 이니스프리가 북미 시장에서 진출 3년 만에 철수한다. 중국에서는 전체 매장의 20%가량을 줄인다. 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바닥 다진 아모레퍼시픽, 4년 부진 벗어나나 2020-10-29 17:33:25
년(9.22%)에 걸쳐 상승할 전망이다. 수익성 회복의 비결은 채널효율화다. 해외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정리하는 동시에 온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했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중심 소비가 확대되자 아모레퍼시픽은 마케팅 비용의 절반 이상을 디지털 부문에 투자하는 등 디지털화에 집중하고 있다. 그 결과 3분기 중국 내 럭셔리...
아모레퍼시픽 효율화 성공···주가도 볕들까 2020-10-29 16:28:35
뒤 내년(7.57%)과 내후년(9.22%)에 걸쳐 상승할 전망이다. 수익성 회복의 비결은 채널효율화다. 해외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정리하는 동시에 온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했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중심 소비가 확대되자 아모레퍼시픽은 마케팅 비용의 절반 이상을 디지털 부문에 투자하는 등 디지털화에 집중하고 있다. 그 결과...
"온라인과 가격경쟁 불가능"…쪼그라든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 2020-10-21 07:05:00
2018년 말 기준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 매장은 1천186개, 이니스프리 매장은 750개, 에뛰드 매장은 321개였으나 지금은 각각 880개, 546개, 170개만 남았다. 국내 화장품 시장은 10대 소비자 유입과 K-뷰티의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한때 호황을 누렸으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사태로 중국 시장이 침체한...
아모레 가맹점 20개월새 ⅓ 사라져…"본사 온라인 정책 탓" 2020-10-08 14:50:19
2018년 말 이후 지난 8월까지 20개월 동안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 가맹사업 3개 브랜드의 가맹점 661곳이 문을 닫았다고 밝혔다. 2018년 말 기준으로 아리따움의 매장은 1천186개, 이니스프리는 750개, 에뛰드는 321개 등 총 2천257개였으나 현재는 각각 880개, 546개, 170개만 남아있다. 전체의...
국군의 날…적금부터 보험까지 "군인을 위한 금융이 있다" 2020-10-01 09:30:05
하루 동안 IBK나라사랑카드로 CU 편의점에서 이벤트 품목(아이스크림, 신선식품, 워크인 음료 등)을 결제하면 횟수, 한도 제한 없이 30% 현장 할인을 해준다. 또 1∼7일 사이 IBK나라사랑카드로 전국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입점 매장 제외)에서 남성 화장품 '포레스트 포맨'을...
[김우섭의 바이오 탐구영역] "코로나에도 매출 늘어났다…만성질환 등 포트폴리오 다변화" 2020-07-19 14:28:33
대신 유기농 제주 녹차수를 넣어 만든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퓨어 라인’ 화장품 정도만 알려져 있지만 더 많은 제품들을 화장품 회사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와의 비밀 유지 관계로 실제 회사 명은 밝히기 어렵다고 합니다. 박 대표는 화장품 원료는 역시 중국 매출이 중요하다고 설명합니다. 박 대표는 “면세점...
中시장 경쟁 격화에 면세점 매출 절벽…주름살 깊어진 'K뷰티 대장주' 2020-06-29 17:29:33
브랜드를 의미한다. 3CE는 다양한 색조, 디어달리아는 비건, 시드물은 순한 성분을 특징으로 내세우며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앞으로 전망은 차이가 난다. 아모레퍼시픽은 4분기에나 회복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박신애 KB증권 연구원은 “연초 계획한 점포 구조조정이 성과를 내지 못해 2분기 중국 법인의 매출은...
‘겟잇뷰티 2020’ 뷰라벨이 선정한 화제의 클린 뷰티템 2020-05-21 17:34:00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핸드크림은 불가리안 로즈의 3대 원료(오일, 워터, 왁스)가 듬뿍 함유된 제품으로 미백은 물론 주름 개선까지 가능한 기능성 제품이다. ‘응급토닉’은 어성초, 병풀, 불가리안 로즈 오일 등 동서양 진정 성분을 모두 담은 아이소이 진정 라인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뷰라벨’...
K뷰티 대표주자 실적 '명암'…C쇼크 완충재 유무가 갈랐다 2020-04-28 11:33:18
19%, 33% 줄어든 7608억원, 866억원을 기록했다. 럭셔리 브랜드의 주요 채널인 면세점과 백화점을 비롯해 방문판매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 매출이 줄어든 결과다. 온라인 매출이 80% 이상 성장했지만 전체 실적 감소분을 만회하기는 역부족이었다. 해외 사업에서는 324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지난해 2분기 이후 재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