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베이 '스마일배송', 매년 11월 쇼핑 축제 중 최대 실적 2020-11-15 09:51:42
이베이 '스마일배송', 매년 11월 쇼핑 축제 중 최대 실적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이베이코리아는 이달 1∼12일 진행된 자체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때 전용 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를 이용한 판매액이 2017년 첫 행사 개최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기간...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1시간마다 14만개씩 팔았다 2020-11-13 09:27:31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이달 1~12일 진행한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누적판매량 4032만개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하루 평균 336만개, 시간당 14만개가 팔린 수치다. 지난해 빅스마일행사 판매량보다도 15% 증가한 것이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CJ제일제당 등 대형...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12일간 시간당 14만개 팔았다 2020-11-13 08:26:56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12일간 시간당 14만개 팔았다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1~12일 진행한 연중 최대 할인행사인 '빅스마일데이'의 누적판매량이 4천32만개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하루 평균 336만개, 시간당 14만개가 팔린 셈이다....
온라인쇼핑 소비자, 생활용품은 '가성비'·고가품은 '플렉스' 2020-11-11 09:38:46
'가성비'·고가품은 '플렉스' 이베이코리아 분석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온라인 쇼핑몰에서 생활용품을 살 때는 저렴한 가격으로 대량 구매를 하지만, 고가 상품은 가격을 개의치 않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베이코리아는 자사 온라인몰 G마켓과 옥션, G9의 연례 대형 할인 행...
빅스마일데이, 8일만에 2500만개 판매 돌파…"역대급" 2020-11-09 10:10:06
이베이코리아는 자사 연중 최대 쇼핑행사 ‘빅스마일데이’가 누적 판매량이 2500만 개를 돌파해 역대급 실적을 올리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G마켓과 옥션, G9에서 진행 중인 ‘빅스마일데이’ 행사 8일 만에 누적 판매량이 2500만개를 넘어섰다. 해당 기간 하루 평균 310만개 이상의 상품이 팔려...
`온택트·보복소비` 타고…이베이 "`빅스마일데이` 역대급 흥행" 2020-11-09 09:41:32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역대 실적을 새로 쓰고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진행 중인 위 행사의 누적 판매량이 2,500만 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이후 8일 만의 기록으로, 하루 평균 310만 개 이상의 상품이 팔려 나간 것이다. 이베이코리아는 막바지로...
입동 다가오고 기온도 '뚝'…발 난로 판매량 3배로 2020-11-04 07:01:02
1일부터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진행 중인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에서도 겨울 의류가 인기를 끌었다. 행사 시작 이튿날인 지난 2일 정오 기준 G마켓의 노스페이스 겨울 외투 매출은 5억6천만원, 네파 겨울 외투 매출은 3억5천만원이었다. 게스와 몽클레어의 겨울 외투도...
가격 미리 올려놓고 "세일"…일부 오픈마켓 판매자 '눈속임' 2020-11-03 07:11:00
설명했다. 옥션과 G마켓,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 역시 '빅스마일데이' 할인 행사 기간에는 가격을 수정할 수 없도록 하고 행사 직전 일정 기간의 최저가 이상으로는 가격을 높이지 못하는 정책을 도입했다. 위메프는 프로모션 행사가 적용되는 상품은 행사 전 가격과 비교해 같거나 낮은 판매가를 유지해야...
세일 또 세일…'역대 최대' 내세운 유통가 11월 격전 2020-11-01 06:05:02
11월 격전 온라인쇼핑몰 일제히 연중 최대 행사…코리아세일페스타·백화점 겨울세일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유통가의 새로운 성수기로 떠오른 11월 '할인 전쟁'이 시작됐다. 특히 유통업체들은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끌어올리기 위해 저마다 물량과 할인...
"소비자들 쇼핑 대목 11월 할인 기대감에 지출 증가" 2020-10-25 08:10:00
조사됐다. 25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몰인 옥션 고객 1만8천984명을 대상으로 내달 열리는 자체 할인행사인 '빅스마일데이' 기간의 지출 예상액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18%가 '100만원 이상'이라고 답했다. '50만~100만원'이라고 답한 비율은 23%, '30만~50만원'은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