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젝시오 클럽과 젝시오볼 쓰면 비거리 5야드 더 나간다는데… 2023-09-19 16:01:10
스마트 시너지 기술이다. 동일 브랜드의 공과 클럽을 사용할 때 비거리가 늘어난다는 것. 젝시오는 이를 증명하기 위해 우리나라 아마추어 골퍼 2184명을 대상으로 ‘클럽+볼’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한다. 그 결과 젝시오 클럽으로 다른 브랜드 공을 쳤을 때보다 젝시오 공을 쳤을 때 평균 4.6야드가 더 나갔다고 젝시오는...
'드라이버 왕좌' 탈환한 핑…'우드 명가' 된 젝시오 2023-07-23 18:03:26
‘골프클럽의 얼굴’로 불리는 드라이버 판매 순위에서 올해 핑이 먼저 웃었다. 핑의 독주가 이어지던 페어웨이 우드 시장에선 복병이던 젝시오12가 처음 1위로 올라섰다. 지난해 클리브랜드가 휩쓴 웨지 시장에선 ‘전통의 웨지 명가’ 타이틀리스트의 보키 브랜드가 1위 자리를 탈환했다. 23일 한국경제신문이...
최나연, 젝시오 브랜드 앰버서더 됐다 2023-07-19 14:35:56
최나연이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젝시오의 공식 앰버서더로 활동한다. 젝시오는 19일 "브랜드 핵심 유저층인 엔조이어블(Enjoyable, 즐거운) 골퍼에게 최나연이 젝시오를 잘 대변할 수 있는 아이콘이라고 판단해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앰버서더를 통해 쉽고 편한 ...
전용클럽 만들고 톱스타 내세우고 "女心 잡아라" 2023-05-29 16:33:40
클럽을 가장 잘 알릴 수 있는 모델을 찾았다”고 했다. 오리엔트골프가 얼마나 여성 고객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보여주는 대목이다. 골프 성수기를 맞아 용품사들이 ‘큰손’으로 자리매김한 여성 골퍼들의 마음을 잡으려는 베팅을 이어가고 있다. 야마하가 이민정을 앞세워 여심 공략에 나선 가운데 여성 클럽 강자...
'무관심 투어'에 20억 베팅한 스릭슨…광고효과만 5배 2023-03-30 18:02:55
보유한 골프용품 브랜드는 크게 세 가지다. 젝시오와 클리블랜드 그리고 스릭슨. 그중 럭셔리 라인을 표방하는 젝시오는 국내 여성 클럽 점유율 1위에 올랐다. 웨지 전문 브랜드인 클리블랜드도 시장점유율 37.5%(2022년)를 차지할 정도로 잘나간다. 하지만 ‘젊은 골퍼’ 타깃의 스릭슨은 달랐다. 존재감이 미미했다....
봄 라운드 시즌이 왔다…여성골퍼·가성비족 공략하는 유통업계 2023-03-22 06:00:08
공략해 다이와 온오프,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글로리, 젝시오12 레이디스 등을 선보인다. 신세계 골프 장르(용품·의류) 매출 중 여성 고객 비중은 2021년 70.1%, 지난해 72%, 올해 72.8%를 차지했다. 강남점은 프리미엄 골프 클럽 브랜드 마제스티 우루시 모델을 선보이고 김해점은 내달 6∼20일 카카오프렌즈 어패럴...
"프로 대신 연예인"…'모델 얼굴' 바꾸는 골프용품 업체들 2023-02-17 18:34:04
하나가 지난해부터 이성경과 손잡은 젝시오다. 던롭스포츠코리아 관계자는 “젝시오는 지난해 ‘이성경이 쓰는 클럽’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젊은 이미지를 시장에 주입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리스트나 PXG 등 ‘퍼포먼스 브랜드’ 이미지를 지키려는 회사들은 아직 연예인 모델을 고려하지 않고 있다. 조희찬...
"여성 골퍼 잡아라"…합리적 가격 '풀세트'로 女心 공략 2022-09-20 16:21:44
이 관계자는 “어떤 클럽을 사야 할지 모르는 골퍼들을 위해 ‘풀세트’로 구성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며 “그 덕분에 골프에 입문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라고 설명했다. ‘여성 골린이’를 타깃으로 만든 만큼 관용성에 신경을 썼다. 페미나 드라이버 2023년형의 경우 헤드 용량이 460㎤로 기존 모델(449.3㎤)보다 크다....
유통업계, 가을철 대규모 골프용품 할인 행사 2022-09-12 09:23:42
30%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시니어 골퍼에게 인기 있는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4 모델은 20% 할인한다. 이마트는 또 11월 23일까지 석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골프클럽' 시즌2 회원을 모집한다. 지난 3월 선보인 시즌1 멤버십에는 3만명의 고객이 신규 가입했고, 그 덕분에 올 상반기...
골프 호황 '종말의 징후'…"중고채가 쏟아지고 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7-01 15:21:49
상승세가 확실히 꺾였다”며 “여성용 젝시오 아이언클럽이나 타이틀리스트 퍼터 등 몇몇 인기 제품을 제외하면 새로 골프채를 사려는 이들이 줄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5, 6월에 마제스티 신제품을 독점 판매한 덕분에 월별 매출은 상승세”라면서도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빼면 전년 대비 소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