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따뜻한 봄 날씨에 거리두기 느슨해진 파리…곳곳이 북적북적 2021-02-26 19:37:34
술집 등이 문을 닫다 보니 잔디밭 위에, 난간 위에, 심지어는 콘크리트 바닥 위에 앉아서 봄 날씨를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했다. 코로나19 대유행과 추운 날씨 탓에 한동안 찾아볼 수 없었던 길거리 공연도 시청 앞 광장과 샹젤리제 거리 등에 다시 등장했다. 크레프 등 가벼운 주전부리를 판매하는 식당 앞에는 줄이 길게...
'이웃사촌' 소렌스탐·쩡야니·리디아 고, 엇갈린 성적표 2021-02-26 17:25:56
즐기는 모습이었다. 남편 마이크 맥지가 소렌스탐의 백을 멨다. 두 자녀와 부모, 시누이 등 가족들이 경기를 현장에서 지켜봤다. 소렌스탐은 “침대에서 구르면 16번홀 그린에 도착할 정도로 익숙한 코스라서 대회에 나왔다”며 “투어에 복귀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8월에 열리는 US시니어여자오픈 출전을 준비하는 차원에서...
집콕은 외롭고 지루하다?…보드게임으로 코로나 블루 격파! 2021-02-25 17:23:20
이를 것으로 내다봤다. 국내 시장 규모는 따로 집계되지 않지만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게 업계의 얘기다. G마켓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가 본격화한 지난해 보드·카드게임 매출은 2018년보다 37% 증가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0 게임백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보드게임 시장에서는 여러 명이 왁자지껄하게...
집콕에 '피맥'도 집에서…두 달 만에 100만개 팔린 냉동피자 2021-02-25 10:52:20
'집콕'과 집에서 술을 즐기는 '혼술족'이 늘면서 고급화를 꾀한 냉동피자의 인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CJ제일제당이 지난해 12월 출시한 '고메 프리미엄 피자'가 두 달 만에 100만개 넘게 팔렸다. CJ제일제당은 냉동피자인 고메 프리미엄 피자 판매량이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를 넘어섰다고...
김준현 “‘외식하는 날 at home’ 새 MC, 내가 빠질 수 없지 않나” 2021-02-25 10:00:10
극찬했다. ‘외식하는 날 at Home’은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딜리버리 홈스토랑. 코로나-19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내 집이 맛 집이 돼 배달 음식과 가정 간편식만으로 근사한 한끼를 만들어 줄 신개념 배달미식회를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SBS FiL에서 오는 3월 2일 밤 9시...
3부작 파일럿 '폰클렌징' 종영, 휴대폰 사진첩에서 발굴한 웃음+공감 2021-02-24 08:43:01
실내에서 독서를 즐기는 ‘집순이’ 미주와 달리, ‘바깥순이’ 효정은 등산, 자전거 라이딩 등을 즐기는 사진들이 많았다. 자연스러운 일상 속 효정의 사진들이 훈훈함을 안겼다. 또 다른 의뢰인들 김완선과 조권은 ‘냥엄마’, ‘개아빠’라는 공감대를 형성해 의외의 케미를 발산했다. ‘6마리 냥집사’ 김완선은 원래...
로저드뷔, 전설적인 장인 정신 깃든 ‘엑스칼리버 원탁의 기사’ 신제품 공개 2021-02-23 12:00:05
떠나고, 잘못을 바로잡고, 약자를 보호하며, 교만하지 말고 겸손할지어다.)’ 이 새로운 ‘엑스칼리버 원탁의 기사’는 고급 시계 제조 기술과 예술적인 기교의 결합이 선사하는 즐거움을 진정으로 즐기는 28명만을 위해 한정 생산된다. 한편 로저드뷔의 제품은 국내 총 4개의 부티크를 포함한 전 세계 34개의...
`외식하는 날 at Home` 홍윤화 “방탄소년단 초대해 좋은 것 먹이고파” 2021-02-23 11:00:10
바람을 전했다. ‘외식하는 날 at Home’은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딜리버리 홈스토랑. 코로나-19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내 집이 맛 집이 돼 배달 음식과 가정 간편식만으로 근사한 한끼를 만들어 줄 신개념 배달미식회를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SBS FiL에서 오는 3월 2일...
"코로나 탓 혼술한다?…뇌 마비·불면증 유발하는 지름길" [인터뷰+] 2021-02-22 09:00:53
음주 문화다. '사회적 거리두기', '5인 이상 집합금지' 조치 등으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면서 회식, 모임 등 다수가 함께 즐기는 음주 문화가 줄어든 반면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족', 혼자서 마시는 '혼술족'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혼술족'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안방을 영화관처럼"…OTT 열풍에 초대형 TV 수요 '껑충' 2021-02-22 08:36:36
집에서 넷플릭스, 왓챠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초대형 TV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전자랜드는 지난해 2월부터 올해 1월까지 가전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75형(189㎝) TV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06% 뛰었다고 22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