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金과장 & 李대리] 김 과장, 퇴근 후엔 커피숍 박 사장…이름 싹 바꾸고 아무도 모르게 쉿! 2013-04-01 16:52:42
회장을 맡고 있다. 학창 시절부터 사진을 취미로 삼은 지 10년이 넘었다. 사내에서도 사진을 가장 잘 찍는 사람으로 통한다. 박 대리는 이런 자신의 능력을 십분 활용해 행사장 전문 카메라맨으로 용돈 벌이를 하고 있다. 같은 팀 선배 아이의 돌잔치 사진을 찍어준 대가로 5만원을 받은 게 계기가 됐다. 재미를 붙인 박...
우리 과 ‘연예인 오빠’ 모아보기 2013-04-01 15:12:23
상승 요인이다. 취미는 어쿠스틱 기타. 코드 정도는 잡아줄 수 있는 것이 예의라고 생각하는 이 시대 진정한 훈남이다. 자기관리도 그들에게는 필수사항이다. 항상 촉촉하게 물기 어린 피부를 관리하기 위한 수분크림과 미스트 그리고 상황에 따라 비비크림를 발라주는 것도 경영학과 오빠들에게는 허용된다. “너디함이...
EXID 벗벗TV 시즌2, 첫회부터 완전 ‘리얼’? 2013-04-01 11:17:24
취미를 밝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혜린은 회사 몰래 영화를 보고 오다 매니저와 마주쳤던 에피소드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하니는 특기인 성대모사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으며, le는 ‘하면 된다’라는 자신의 좌우명을 엉뚱하게 풀이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벗벗tv’에 민낯으로 출연하는 자신감은...
휴가 끝! ‘EXID의 벗벗TV’ 시즌2로 팬들 만난다 2013-04-01 11:16:32
취미를 밝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혜린은 회사 몰래 영화를 보고 오다 매니저와 마주쳤던 에피소드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하니는 특기인 성대모사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으며, le는 ‘하면 된다’라는 자신의 좌우명을 엉뚱하게 풀이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벗벗tv’에 민낯으로 출연하는 자신감은...
[월요인터뷰] 데니스 낼리 PwC 회장 "위기예측은 불가능…민첩한 위기대응 조직이 기업의 경쟁력" 2013-03-31 17:18:42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골프와 요트가 취미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日...
서인국 뱀 동거, 화려한 무늬 애완동물과 셀카까지? "대단하다" 2013-03-30 23:27:40
"취미로 키우는 거면 상관없다"면서 "밖으로 도망가지 않게 조심하라"고 당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인국은 뱀을 손에 감고 있는 것은 물론 가족사진 셀프카메라 사진을 찍으며 "근아(뱀 이름), 우리 잘 지내보자"라고 다정한 말을 건네기도 했다. 서인국 애완동물 뱀 동거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 애완동물 뱀을...
현대차 주간 2교대 한 달…울산 경제 판도 바뀌어 2013-03-29 17:04:16
등 취미 오락업소는 주간2교대 덕분에 대호황을 누린다. 업소마다 밤낮없이 현대차 근로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면서 당구장은 2010년 45개에서 55개로 22.2%, 스크린 골프장은 50개에서 68개로 36% 늘었다. 김철식 지산부동산 사장(38)은 “요즘 현대차 공장 인근 도로변 곳곳마다 식당 대신 스크린 골프장이나 당구장을...
[생글기자 코너] 공무원수는 늘어난다는 '파킨슨 법칙'을 깹시다 등 2013-03-29 11:31:07
취미나 적성, 꿈에 맞는 동아리를 선택하고 활동하는 것은 고등학교 생활을 더욱 알차게 보내는 길이기 때문이다. 이미 있는 기존의 동아리 중 마음에 드는 동아리가 있다면 다행이지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스스로 동아리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일산대진고등학교의 자율동아리 중 하나인 djmun은 모의유엔을 준비하기...
아웃도어, 2030 클라이밍족 겨냥 “영(Young)해야 산다!” 2013-03-28 10:52:01
그동안 등산은 4050대 아저씨들의 취미 활동으로 여기던 인식이 바뀌고 있기 때문. 특히 웰빙, 힐링 열풍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이 젊은 층의 새로운 여가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 이에 아웃도어업체들은 2030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 팀장은 “2030 고객들은 4050대에...
[F/W 2013 서울패션위크] 이지은 디자이너, 지나치게 트렌디한 국내 패션시장 ‘니트’로 치유하다 2013-03-27 11:07:01
상류층이 취미를 즐기기 위해 찾던 ‘주말 농장’이라는 의미를 갖는다. “한 올 한 올 원단 패턴부터 실루엣까지 직접 핸들링 해 니트를 창조해 내는 것이 브랜드가 갖는 매력이다. 유니크 하면서도 정교한 디테일과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유머러스함, 다양한 컬러매치를 시도함으로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 이지은...